노트북 수하물 금지 제안에 관한 질의 응답
미국 정부는 처음에 몇몇 비행기의 객실에서 랩탑을 일시적으로 금지했다. 이제 잠재적 인 격변 적 화재의 위험성을 언급하면서 국제선 항공편의 수하물을 차단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연방 항공국 (Federal Aviation Administration)은 최근 세계 항공 기준을 제정 한 유엔기구가 승객들이 노트북 및 기타 대형 개인용 전자 기기를 수하물에 넣지 못하게 할 것을 권고했다.
FAA는 국제 민간 항공기구 (IAAA)에 제출 한 문서에서 노트북의 리튬 이온 배터리가 과열되어 화재를 일으킬 수 있다고 밝혔다.
미국 정책의 변화에 관한 몇 가지 질문과 답변.
FAA는 왜이 위험에 대해 지금 걱정하고 있습니까?
FAA는 오랫동안 리튬 배터리의 잠재적 위험에 대해 우려 해왔다. 항공기의화물로 다량의 배터리를 운송하는 위험에 대한 기관의 테스트에 따르면 단일 배터리가 과열되면 근처의 다른 배터리도 과열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격렬한 화재와 폭발성 가스 방출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테스트 결과를 바탕으로 FAA는 2 년 전 여객기에서 리튬 배터리의화물 운송을 금지하고화물 비행기에서 운송되는 배터리가 30 % 이하로 청구되도록 ICAO에 설득 할 수있었습니다. 배터리가 완전히 충전되지 않은 경우 과열 위험이 낮습니다.
최근 FAA는 여행용 가방에 포장 된 완전 충전 노트북에 대한 10 가지 테스트를 실시했습니다. 한 테스트에서 드라이 샴푸로 만든 8 온스의 에어로졸 캔 (위탁 수하물에서 허용됨)이 노트북에 묶여있었습니다. 배터리의 온도가 지속적으로 상승하는 조건 인 "열 폭주"에 랩톱의 배터리에 히터를 배치했습니다. 거의 즉시 화재가 발생했으며 화재 진압 시스템을 비활성화 할 수있는 충분한 힘으로 40 초 이내에 폭발이있었습니다.
매니큐어 리무버, 손 소독제 및 알코올을 문지르는 것과 같은 제품으로 여행 가방에 포장 된 랩톱 배터리에 대한 다른 테스트에서도 폭발은 없었지만 큰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정부가 먼저 노트북 컴퓨터를 점검해야한다고 말하면서 스스로를 모순하는 것이 아닌가요?
서로 다른 메시지는 보안과 안전이라는 서로 다른 임무를 수행하는 두 기관의 결과입니다.
작년 3 월, 국토 안보부는 10 개의 중동 공항에서 미국으로 들어오는 비행기 객실에서 랩톱 컴퓨터를 금지하여 공격 도구로 사용할 수 없도록했습니다. 많은 승객들은 노트북을 대신 수하물에 넣어 두었습니다. 이 지역의 공항들이 안전을 개선하기 위해 조치를 취한 이후 7 월에이 금지 조치가 완전히 해제되었습니다.
이 금지령은 테러 공격의 전망보다 우발적 인 폭발의 위험에 초점을 맞춘 FAA에 의해 추구되고있다.
이것이 언제 시행 되나요?
수하물 봉투에 노트북을 포장하는 것을 금지한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FAA는 이번 주와 ICAO의 위험 물품 패널 회의에서 그 사건을 발표 할 예정이다. 유럽의 항공 안전 규제 기관, 항공기 제조업체 및 조종사 노조는이 제안을지지했습니다.
패널이 제안서에 동의하더라도 더 높은 수준의 ICAO에서 채택 될 필요가있다. 국제선에만 적용됩니다.
미국이 국내선에서 노트북을 점검하는 것을 금지 할 것인가?
이것은 불분명하다. 개별 국가는 국내 금지 조치를 이행할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미국은 그렇게 할 것인지 여부를 밝히지 않았다.
많은 승객들이 요금 부과를 피하기 위해 가방을 점검하지 않으며 종종 전자 제품을 선호하는 사람들도 있기 때문에 그러한 금지 조치의 효과는 크지 않을 수 있습니다.
미국은 국제 금지령을 계속 추진할 것인가?
이것은 또한 불분명하다. 이 금지 조치를지지하는 FAA는 ICAO 회의에서 미국과의 협상을 진행하고있다. 그러나 차일드 (Elaine Chao) 교통 장관은 차기 회의에서 파이프 라인 및 유해 물질 안전 관리국 (Pipeline and Hazardous Materials Safety Administration)이 주도하는 다른기구를두고있다.
PHMSA라고 알려진 기관이 FAA의 지위를 공유하는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PHMSA는 이전에 위험물 협상을 주도했지만 오바마 행정부는 연방 의회가 PHMSA 관료들이 규제 산업에 너무 안락하다고 불만을 표시 한 후 FAA를 책임지게했다.
교통부는 성명서에서 PHMSA가 유해 물질의 운송을 규제하는 "독특하고 매우 효과적인"접근 방법을 갖고 있으며 항공 규칙의 변경이 운송에 미칠 영향을 고려할 것이라고 밝혔다. 성명서는 또한 PHMSA가 FAA와 협력 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