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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전 6:30 EDT(1030 UTC) 업데이트: SpaceX는 "차량 준비 및 기상 조건 개선에 더 많은 시간을 허용하기 위해" 발사가 일요일까지 연기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일요일 발사 시간은 오후 12시 12분입니다. EDT(1612 UTC).
NASA 케네디 우주 센터의 지상 팀이 SpaceX의 드래곤 화물선 내부에 설치할 업그레이드된 롤아웃 태양광 어레이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크레딧: NASA/Isaac Watson
NASA가 연구소의 전력 공급을 완전히 강화하기 위해 새로운 태양열 날개의 최종 세트를 조달할 계획이므로 2개의 추가 롤아웃 태양 전지판이 이번 주말에 국제 우주 정거장으로 가는 SpaceX 화물선을 타고 국제 우주 정거장으로 갈 예정입니다. .
2개의 태양 전지판 날개는 스풀에 말아서 드래곤 우주선의 후방 화물칸 직경 13피트(4미터) 내부에 맞춥니다. 이번 달 말에 우주 비행사 Steve Bowen과 Woody Hoburg는 두 개의 롤아웃 태양 전지판을 설치하고 배치하는 데 도움이 되는 두 개의 우주 유영을 위해 우주 정거장 밖으로 나갈 것입니다.
NASA는 2021년 6월과 2022년 11월에 SpaceX 재보급 임무를 위해 4개의 롤아웃 태양 전지판을 우주 정거장에 보냈습니다.
NASA의 국제 우주 정거장 운영 통합 관리자인 Dina Contella는 "우리는 4개 어레이 세트 중 3번째 세트를 갖게 되어 매우 기쁘고 이를 설치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새로운 ISS Roll-Out Solar Arrays 또는 iROSA 장치는 오후 12시 35분 SpaceX의 28번째 우주 정거장 재보급 임무에서 발사될 예정입니다. EDT(1635 UTC) 토요일. 카고 드래곤 캡슐은 플로리다에 있는 NASA의 케네디 우주 센터에 있는 발사 단지 39A에서 215피트(65미터) 높이의 팔콘 9 로켓 위에서 이륙합니다.
Falcon 9의 재사용 가능한 첫 번째 단계는 SpaceX 무인 항공기에 착륙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그러나 토요일 발사에 유리한 날씨가 될 확률은 30%에 불과하며, 플로리다 전역에 흐르는 열대성 습기로 인해 우주공항에 소나기와 뇌우를 동반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요 기상 문제는 적운, 번개의 위험을 가져올 수 있는 전기장, Falcon 9의 비행 경로의 강수량입니다.
일요일 백업 발사 기회에 대한 예측도 비슷합니다. 미국 우주군의 발사 기상관은 Falcon 9 로켓의 이륙에 적합한 날씨의 30% 확률을 다시 예측했습니다.
토요일 정시 발사를 가정하면 카고 드래곤 우주선은 월요일 오전 5시 36분 EDT(0936 UTC)에 국제 우주 정거장의 하모니 모듈에 도킹하여 3주 체류를 시작합니다.
캐나다에서 제작된 우주 정거장의 로봇 팔은 드래곤 우주선의 무가압 트렁크에 도달하여 두 개의 롤아웃 태양 전지판을 추출하고 스테이션의 축구장 길이 전원 트러스에 장착합니다. 그런 다음 Bowen과 Hoburg는 우주 유영을 위해 6월 9일과 6월 15일 역 밖으로 나가 새로운 태양 전지판을 설치하고 펼치게 됩니다.
한편, 스테이션 내부의 우주비행사들은 드래곤의 가압실 내부에 보관된 화물을 풀게 됩니다. 공급품에는 궤도를 도는 연구 전초기지와 7명의 승무원을 위한 음식, 의복, 실험 및 기타 하드웨어가 포함됩니다.
NASA의 우주정거장 프로그램 운송 통합 관리자인 Phil Dempsey에 따르면 우주정거장 승무원들은 신선한 사과, 블루베리, 자몽, 오렌지, 토마토 및 다양한 치즈를 받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SpaceX는 NASA의 Commercial Resupply Services 프로그램과의 계약에 따라 다가오는 우주 정거장 화물 운송 임무를 시작할 예정입니다. CRS-28이라고 불리는 이 임무는 7,284파운드(3,304kg)의 화물을 역으로 운반할 것이며, 주로 업그레이드 및 우주정거장 유지보수를 위한 하드웨어와 승무원 공급품을 함께 운반할 것입니다.
C208로 지정된 이 Cargo Dragon 우주선의 네 번째 비행이 될 것입니다. SpaceX는 인벤토리에 Cargo Dragon 캡슐 3개와 인간 등급의 Crew Dragon 차량 4대를 보유하고 있으며 다섯 번째 Crew Dragon은 생산 중입니다. SpaceX는 각 차량을 최대 15회 비행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현재 제조 중인 새로운 Crew Dragon과 함께 기존 함대는 주로 국제 우주 정거장으로의 재보급 및 우주 비행사 비행에 대한 고객 요구를 충족하기에 충분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플로리다 케네디 우주 센터의 39A 패드에 있는 Falcon 9 발사대 위에 있는 SpaceX의 Cargo Dragon 우주선. 신용: 스페이스X
카고 드래곤 우주선은 우주 정거장의 소변 처리 시스템을 유지하기 위한 장비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 시스템은 소변에서 체액을 회수 및 처리하여 우주 정거장 승무원을 위한 식수로 변환합니다.
SpaceX의 CRS-28 미션에 탑재된 과학 페이로드에는 우주비행사가 포장을 풀고 로봇 팔로 궤도로 방출하기 위해 일본 실험실 모듈의 에어록을 통해 전송되는 6개의 CubeSats가 포함됩니다.
CubeSats 중 5개는 캐나다의 대학생들이 개발했습니다. 캐나다 우주국(Canadian Space Agency)이 후원하는 이러한 임무는 본질적으로 교육적이며 학생들에게 위성 제조 및 운영 경험을 제공합니다.
CubeSats는 북극 얼음이 녹는 것을 모니터링하고, 우주 방사선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하고, 우주에서 가상 현실 카메라를 테스트하고, 지구 대기의 먼지 폭풍을 관찰하고, 우주의 극한 환경에 대한 노출이 표면과 유사한 물질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연구하는 장비를 운반합니다. 달과 소행성.
Moonlighter라는 또 다른 CubeSat 임무는 사이버 위협에 대한 방어를 테스트하기 위해 궤도에서 테스트베드 역할을 할 것입니다. 우주선은 빵 덩어리만한 크기이며 우주 정거장에서 배치되면 사이버 보안 전문가가 위성 해킹을 시도하는 연례 과제의 일부가 될 것입니다.
세계 최초의 우주 "해킹 샌드박스"로 알려진 Moonlighter 임무는 Aerospace Corp., 공군 연구소, 우주군의 우주 시스템 사령부 간의 공동 노력입니다.
Aerospace의 Moonlighter 프로젝트 리더인 Aaron Myrick은 "우리는 궤도에서 사이버 보안 테스트를 수행할 차량이 존재하지 않는 우주에서 사이버 활동의 격차를 메우기 위해 처음부터 새로운 것을 만들고 싶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샌드박스라고 하면 Moonlighter는 전문 해커가 사이버 연습을 수행하고 신기술을 테스트할 수 있는 공간과 도구를 제공하는 놀이터와 같습니다. 우리는 이것이 미래의 우주 임무를 위한 보다 사이버 탄력적인 아키텍처로 이어지기를 바랍니다.”
SpaceX의 CRS-28 임무에 대한 다른 연구 조사는 식물 생물학과 미세 중력에서의 성장 및 우주 비행이 유전학에 미치는 영향을 평가할 것입니다. 덴마크의 한 실험에서는 천둥 번개가 치는 번개를 관찰하고 연구하려고 합니다.
그러나 새로운 롤아웃 태양 전지판 또는 iROSA는 CRS-28 임무의 최우선 순위입니다.
태양 전지판은 NASA의 우주 정거장 유지 관리 작업을 감독하는 Boeing과의 계약에 따라 Redwire에서 제작했습니다. CRS-28 화물 임무에서 발사되는 한 쌍의 태양 전지판은 NASA가 구입한 최종 세트이지만 Contella는 목요일에 자금 수준이 허용된다면 기관이 "네 번째 어레이 세트를 시도하고 구축할 계획"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iROSA 어레이는 스테이션의 8개 기존 태양열 어레이 날개 위로 확장되고 있으며, 구형 태양광 패널을 부분적으로 덮기 위해 기울어져 있습니다. 완전히 배치된 롤아웃 태양 전지판은 각각 길이 63피트, 너비 20피트(19 x 6미터)로 스테이션의 원래 태양 전지판 길이와 너비의 절반 정도입니다. 더 작은 크기에도 불구하고 각각의 새로운 어레이는 원래 태양 날개 각각과 거의 동일한 양의 전기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마운팅 브래킷은 우주선이 시속 17,000마일 이상의 속도로 지구 주위를 돌 때 태양 날개가 태양을 향하도록 유지하는 스테이션의 전원 채널과 로터리 조인트에 새로운 어레이를 연결합니다.
세 세트의 새로운 롤아웃 태양 전지판이 있는 국제 우주 정거장의 아티스트 일러스트레이션. SpaceX CRS-28 미션의 태양 전지판은 전기 시스템의 채널 1A 및 1B에 레이블이 지정된 우주 정거장의 축구장 길이 전원 트러스의 우현 쪽에 설치됩니다. 크레딧: NASA
국제우주정거장에는 8개의 전원 채널이 있으며, 각 채널은 스테이션의 트러스 백본에서 확장된 하나의 태양 전지판 날개에서 생성된 전력을 공급받습니다. 최초의 태양 전지판은 2000년부터 2009년까지 4번의 우주 왕복선 임무에서 발사되었습니다. 예상대로 태양 전지판 효율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저하되었습니다.
NASA는 연구소가 2030년에 은퇴할 때까지 남은 2020년대 동안 우주 정거장의 생산성을 유지하기 위해 이러한 추세를 역전시키고자 합니다. 상업 회사인 Axiom Space도 2025년에 우주 정거장에 부착할 상업용 모듈을 출시할 계획입니다. 자체 전력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이것은 노후화의 일부로 예상되는 정상적인 현상이므로 그 힘을 강화하는 우리의 능력은 우리에게 정말 중요합니다. 특히 우리가 연구를 계속하고 싶고 결국에는 Axiom 모듈을 ISS에 통합할 것이기 때문에 우리는 가능한 한 많은 힘을 가지십시오.”라고 Contella는 말했습니다.
Contella는 이번 주말에 출시될 새로운 어레이 중 하나가 작년에 작은 우주 쓰레기 또는 미세 유성체의 충격으로 손상된 원래 우주 정거장 태양 전지판 중 하나를 덮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새로운 어레이 쌍은 우주정거장의 파워 트러스 우현에 하나는 트러스 맨 끝에, 다른 하나는 내부 섹션에 설치됩니다. 우주 유영 우주 비행사가 태양 전지판을 부착하면 어레이가 풀릴 수 있도록 볼트를 분리합니다. 그들은 저장된 에너지를 사용하여 발사를 위해 포장되어 있습니다. 즉, 완전히 확장된 길이로 밀어내기 위한 배치 메커니즘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NASA에 따르면 현재 설치된 6개의 iROSA 장치 세트로 ISS 전력 시스템은 215킬로와트의 전기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Contella는 "전반적으로 우리의 힘을 정상 수준으로 계속 끌어올리고 향후 연구를 위해 조금 더 높일 수 있는 능력은 우주 정거장에 정말 중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태양 전지판은 NASA와 국제 파트너가 2011년에 대규모 단지 조립을 완료한 이후 우주 정거장에 가장 중요한 중기 업그레이드 중 하나를 제공합니다. 일련의 일본 재보급 임무를 수행하는 기지는 연구소의 전력 시스템을 보장하고 2030년까지 지속적인 운영을 지원할 수 있도록 도울 것입니다.
CRS-28 임무가 끝나면 재사용 가능한 드래곤 캡슐이 역에서 도킹을 해제하고 6월 말에 몇 톤의 화물과 연구 표본을 싣고 플로리다 해안에서 낙하산 지원을 받는 스플래쉬다운으로 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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