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형국집사(82세)전립선암2기.
전립선암 약 복용으로 암수치가 줄어들게 하여주옵소서. 3번의 투석으로 신장기능이 회복되기 원합니다.
■김주윤형제(중1)횡문근 육종암4기
재발 위험성을 차단하기 위해 광범위한 신체부위에 양성자 치료를 해야 한다는 의료진의 의견을 따를 경우, 생식 기능이 완전히 사라질 위험이 매우 높고 성장에도 지장을 초래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양성자 치료의 범위를 어디까지 해야 할지 관계자 모두에게 지혜를 허락하여 주옵소서.
■이운작집사(52세) 난청
이명 증상은 조금씩 나아 지고 있으며, 불면증 약도 예전보다 줄었습니다. 불안 장애도 좋아지고 모든 증상들이 정상으로 회복 되는 은혜를 허락하여 주옵소서.
■양ㅇㅇ집사(69세)골수이형성 증후군
오늘이 8차 항암 6일 째입니다. 내일 까지 진행되는 항암치료 잘 견디게 하시고 이전 보다 좋은 결과를 허락하여 주옵소서.
■최영두성도(59세) 골육종
골육종이 폐로 전이된 상태로 표적치료약 계속 복용중입니다. 남은 여명을 주님께 맡깁니다.
■김미라집사(61세) 췌장암
23일에 11차 항암 있습니다. 체중이 늘고 강한 면역력을 허락하셔서. 항암을 잘 감당하게 하옵소서.
■최도영집사(79세) 뇌출혈
vre 균이 아직도 양성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어제는 혈압 저하로 응급 상황이 생겼으나 다행히 이상이 없습니다. vre 균이 속히 없어져서 재활 병원으로 옮겨 갈 수 있게 하여 주옵소서.
■정경자권사(79세)
섬망과 불안증을 치유하시고, 식사를 통하여 기력 회복을 원합니다. 위급한 상황에서 지혜롭고 현명한 대처가 이루어지게 하여 주옵소서. 호흡기를 하루에 8시간 씩 하고 있는데 잘 감당하게 하여 주옵소서.
■안현정집사(51세)
귀먹먹 증상, 청력 저하, 청각 세포 이상으로 2개월후 다시 검사 합니다. 좋은 결과를 주시고 목안쪽 통증, 비염, 결막염, 망막혈관터짐, 정맥염증, 족저근막염, 모든 증상들이 회복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안보영성도(71세)말기 신부전증
코로나 후유증으로 입맛이 없고 소화도 어려워서 3월3일 위 내시경과 초음파 검사 합니다. 정확한 검사와 적절한 처방이 이루어져서 컨디션이 회복되고 순조롭게 투석이 진행되게 하옵소서. 지혈도 잘 되게 하여 주옵소서.
■요양원에 계신 부모님과 환우들
힘들고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기도 제목을 드러내 놓지 못하고 골방에서 눈물로 기도 하는 많은 성도 들이 있습니다. 각 자 각 자에게 꼭 필요한 것으로 채워 주시고 환우들에게는 치료의 역사를 경험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요양원에 계신 부모님들 외롭지 않게 하시고 하늘의 소망을 두고 살아가도록 보호하여 주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아 멘.
첫댓글 김주윤군과 최영두성도를 꼭 치료하여주시고, 다른 환우들 역시 주님의 손길이 필요합니다 .
여러 다른 아픔을 가진 성도들 주님 품에 안아 은총을 베출어 주소서 . .우리들의 간절한 합심기도를 들어 주소서. 주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