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살던 룸메 친구가 갑작스럽게 이사를 가게 되어, 같이 지낼 남자 혹은 커플 룸메이트를 구합니다!😊
간단히 글쓴이 소개를 하자면,
대학교에서 연구원으로 재직중이며 3년전 벤쿠버에 도착한 이후로 쭉 현재 주소지에서 거주하고 있습니다.
동네가 너무 좋아서 떠날 생각이 들지 않더군요. 계약은 당연히 글쓴이의 명의로 되어있습니다.
🏡집 특징
- 회사에 의해 운영 및 관리되는 하이라이즈 빌딩입니다. Fontainebleau Apartments, 5455 Balsam St
- 각층마다 세탁실이 있으며 일곱 유닛이 공유합니다. 상업용으로 제작된 큰 통돌이 세탁기와 건조기가 있으며 무료입니다.
- 방음이 아주 철저합니다. 창문을 닫았을때 이웃집 소리를 들어본 적이 없습니다.
- 유닛 내부 구조가 옛날식이라, 최근에 지어지는 건물들과 다르게 낭비되는 공간없이 아주 넓습니다.
- 건물연식은 오래되었지만, 주민들의 자가 거주 비율이 높아서 관리가 아주 깔끔하게 되어있습니다.
- 단지내에 거주민 전용 정원, 실외 수영장이 있습니다.
- 수영장은 파티룸과 이어져있어 친구분들을 초대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사진은 입주하실 배드룸과 유닛의 플로어 플랜입니다.
구조에 대해 더 궁금하실분들을 위해, 입주 당시 직접 촬영했던 내부 구조 영상 첨부해 드립니다.
👫 입주 관련
- 23평 (843 squre feet) 1 bedroom 유닛 입니다
- 남성분 혹은 커플 룸매를 구합니다.
- 위 사진에 있는 모든 가구 (퀸사이즈 침대, 매트리스 포함), 조명 및 이케아 3단 서랍장 사용 가능 합니다.
- 남자 싱글 분께서 오신다면 침실을 드릴 생각이며 두분 혹은 커플분이 오신다면 더 넓은 거실을 드릴 생각입니다 (추후 상의 가능)
- 욕실, 주방, 다이닝 룸은 공동사용.
- 키친과 다이닝룸에는 전자레인지, 미니오븐, 큰오븐, 커피머신, 탄산수 머신, 냉장고, 아주 큰 냉동고, 식탁, 의자, 식기류 등이 비치 되어있으며 편하게 쓰시면 됩니다.
- 서로 존중하면서 배려할 룸메분을 찾습니다.
🚆 위치 관련
- 벤쿠버 웨스트는 벤쿠버 안에서도 손꼽히는 범죄 걱정없고, 여유로운 이웃들이 함께하는 살기 좋은 동네입니다.
- 백인, 홍콩, 대만계 아시아인들이 주로 거주합니다.
- 차량 공유서비스 EVO zone 내에 위치합니다.
- 다운타운행 버스 와 벤쿠버를 동서로 가로지르는 Rapid bus, 곧 완공될 오크릿지 쇼핑몰까지 버스 10분, UBC 버스 15분 입니다
- 3분 도보내에 위치한 상권:
밴쿠버 소재 모든 은행의 지점이 있음 (TD, CIBC, BMO, RBC, Scotia 등)
편의시설 (스타벅스, 팀홀튼, 맥도날드, 서브웨이, 런던 드럭스, 샤퍼스, Liquor store, 식료품점, Kin's farm market, 일본식 편의점, 화장품 )
로컬 카페 & 베이커리, 음식점 (라면, 핫팟, 스시, 치킨)
한인 미용실 Sejong hair.
- 근린 체육시설 (테니스장, 커뮤니티센터 짐, 수영장, 아이스링크) 이용 가능 합니다.
- 킷칠라노 까지 쭉 이어지는 보행자 및 자전거 전용 도로가 근처에 있습니다.
💰 Monthly 렌트: $1400 furnished, 모든 유틸리티 - 하이드로, 전기, 1.5 Gb 인터넷 포함! (커플분의 경우 사용량에 따라 유틸리티+@) 디파짓은 렌트의 절반입니다.
2월1일 부터 입주 가능합니다.
관심있으신 분은 오픈카톡이나 이메일로 편하게 연락 주시고 Veiwing하시러 오세요! 😊
이메일: jayvan1722@gmail.com
오픈 카톡: https://open.kakao.com/o/st77ZEzg
추가적으로, 저가 고양이를 한마리 기르고 있습니다. 고양이에게 거부감이 없으신 분을 찾습니다.😊.
카페 게시글
⑦ 거주지『 룸쉐어 』
2월 1일 입주, $1400 41번가 벤쿠버 웨스트, Furnished,🙍♂️남자 or 💑커플 룸메이트 찾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