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1월 생산모델입니다.
기존차와는 다른 뭐랄까 새차라서 더 좋은느낌? ^^;제가 직접찍을려고 했으나 디카가 맞이가버려서다른분 사진을을 퍼왔습니다.소신 좋아요 매년 꼬박꼬박 새차 뽑아주고 ~
출처: 부천시 버스안내소
첫댓글 아직도 하이파워께서 많으시므로... ALL GAS 소신 노선 : 8, 11, 70-3(25/10/18), 700(15) 기타 70(5?), 5(5?) 합하면 대략 70 ~ 75대 정도라는 결론이 나오는 군요.
난 부천살면서 소신여객좋다는 생각 안해봤소!! 그나마 부천시에서 BIS시스템 만들어줘서 소신여객 욕 덜하지만
그런데 아쉬운 점은 정작 ALL 가스차 투입해야할 70-2번은 충전소의 압박으로 못 들이죠. 대장동에 충전소가 치우친게 문제죠. 5번도 충전하러 대장동 갈때는 압박적일듯 합니다. 저 수 많은 가스차 중 70-2번엔 한 대도 없다는건 여러모로 아쉽네요.
70번 당산역에서 끊지말고 여의도까지 가주면 어디가 덧나나-_-;;
년 마다 차 뽑습니다... 아무튼 돈은 무지하게 많은 회사 입니다...
5번에 가스차가 들어가다니... 살다보면 이런날도 다 있군요...[먼산]
역시 대장 동과 가까우고 봐야 합니다. 낄낄
소신여객이 드디어 BS106 로얄시티 NGV천연가스버스 신조차를 출고하는군요..소신여객의 역사가 얼마나 대단한지를 알게 될 것 같습니다.
5번 1024호면 하이파워 몇년식 대차분일까요?
첫댓글 아직도 하이파워께서 많으시므로... ALL GAS 소신 노선 : 8, 11, 70-3(25/10/18), 700(15) 기타 70(5?), 5(5?) 합하면 대략 70 ~ 75대 정도라는 결론이 나오는 군요.
난 부천살면서 소신여객좋다는 생각 안해봤소!! 그나마 부천시에서 BIS시스템 만들어줘서 소신여객 욕 덜하지만
그런데 아쉬운 점은 정작 ALL 가스차 투입해야할 70-2번은 충전소의 압박으로 못 들이죠. 대장동에 충전소가 치우친게 문제죠. 5번도 충전하러 대장동 갈때는 압박적일듯 합니다. 저 수 많은 가스차 중 70-2번엔 한 대도 없다는건 여러모로 아쉽네요.
70번 당산역에서 끊지말고 여의도까지 가주면 어디가 덧나나-_-;;
년 마다 차 뽑습니다... 아무튼 돈은 무지하게 많은 회사 입니다...
5번에 가스차가 들어가다니... 살다보면 이런날도 다 있군요...[먼산]
역시 대장 동과 가까우고 봐야 합니다. 낄낄
소신여객이 드디어 BS106 로얄시티 NGV천연가스버스 신조차를 출고하는군요..소신여객의 역사가 얼마나 대단한지를 알게 될 것 같습니다.
5번 1024호면 하이파워 몇년식 대차분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