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나타난 것: 3년반 환난과 멸망의 가증한 것
2024년 3월 25일 오후 3:10
ELIZABETH MARIE
LATTERRAIN333.WIXSITE.COM/LIFELINE/
지난 몇 주 동안 하나님의 말씀과 마지막 날의 예언을 공부하면서 저는 성령께서 저를 인도하시는 것을 느꼈고, 그 내용을 명확하게 공유하고 싶습니다. 나는 또한 내가 보여준 것에 대한 확인을 받았습니다.
이 마지막 날에는 그리스도의 신부가 예언을 이해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우리 하늘 아버지께서 우리에게 주신 경고일 뿐만 아니라 우리에게 미래에 대한 희망을 주기 때문입니다!
나는 성령께서 이제 이 예언들이 어떻게 서로 조화를 이루는지에 대한 많은 진리를 밝혀주심으로써 앞으로 다가올 날에 대한 더 큰 그림을 얻고 계시다고 믿습니다.
이스라엘:
첫째, 우리는 성경의 마지막 때 또는 마지막 날 예언이 이스라엘/예루살렘을 중심으로 한다는 점을 기억해야 합니다. 비록 그 결과가 전 세계에 영향을 미치고 관련될지라도…
황폐의 가증한 것:
지난 3년 반은 예수께서 큰 환난이라고 부르시는 기간입니다. (마태복음 24:21) 이때 우리는 대부분의 예언이 성취되는 것을 볼 수 있는데, 특히 계시록 11장, 12장, 13장에서 그렇습니다.
다니엘 9장 27절은 황폐하게 하는 가증한 일로 인해 7년이 반으로 감해진 기간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이것은 3년 반 또는 환난의 마지막 절반입니다.
그것은 이스라엘에 멸망의 가증한 일이 일어나면 시작될 것입니다. 성경은 그것이 임할 징조를 가리킨다… ..이것은 예루살렘이 전쟁 중이고 많은 나라들에 둘러싸여 있을 때이다:
“너희가 예루살렘이 군대들에게 에워싸이는 것을 보거든 그 멸망이 가까운 줄 알라” 누가복음 21:20
지금 우리는 이스라엘에서 전쟁이 확대되는 것을 실제로 보고 있으므로 이것이 예수께서 언급하신 전조, 전조 또는 실제 표징일 수 있음을 깨달아야 합니다. 이것이 실제 징조라면, 우리는 멸망의 가증한 것이 오는 것을 압니다.
많은 성경 예언의 가르침과 교리에서는 멸망의 가증한 것이 세 번째 성전을 더럽히기 위해 행해지는 일종의 끔찍한 희생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는 기원전 167년 안티오코스 4세(Antiochus IV)라는 그리스 통치자가 예루살렘 성전을 모독했을 때 행한 패턴을 따른 것입니다. 그는 자신의 신인 제우스에게 번제물로 돼지를 제단에 바쳤습니다.
흥미로운 점은 가까운 미래에 아마도 2024년 3월 29일에 예루살렘 성벽 밖에서 붉은 암소가 희생될 행사가 예정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이는 2000여년 만에 처음 있는 일이다. 많은 사람들에게 이것은 더 이상 죄를 위한 희생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혐오스러운 일로 보일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예수님께서 이미 대가를 치르셨기 때문입니다!
세 번째 성전의 전조로서 정통 유대인 그룹이 거대한 제단에 붉은 암소 황소를 희생할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그 일은 감람산에서, “성전이 서 있는 곳을 직접 들여다볼 수 있는 곳”에서 일어날 것입니다.(멸망의 가증한것)
붉은 암소 희생
만약 이런 일이 2024년 3월 29일에 일어난다면, 그 일은 성금요일에 이루어질 것입니다…..그리스도인들이 하나님의 어린양으로서 십자가에서 죽으신 예수님의 희생을 기념하는 날입니다! 또한 월식(2024년 3월 24-25일)이 있은 지 며칠 지나지 않아 유대 민족에게 나쁜 징조 로 간주됩니다 .
많은 사람들이 믿는 것과는 반대로, 이 붉은 암소가 희생될 때, 그것은 세상의 죄를 제거하지 못할 것입니다. 오직 예수님의 피만이 이것을 이루었습니다. 사람들의 눈이 이 진리에 열릴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그리스도께서는 장래 좋은 일의 대제사장으로 오사 손으로 짓지 아니한 곧 이 창조에 속하지 아니한 더 크고 온전한 장막으로 오셨느니라. 염소와 송아지의 피로 아니하고 오직 자기 피로 영원한 속죄를 이루사 단번에 성소에 들어가셨느니라. 황소와 염소의 피와 및 암송아지의 재를 부정한 자에게 뿌려 육체를 정결케 하여 거룩하게 하거든 하물며 영원하신 성령으로 말미암아 흠 없는 자기를 하나님께 드린 그리스도의 피가 어찌 너희를 깨끗하게 하지 못하겠느냐 양심이 죽은 행실에서 떠나 살아계신 하나님을 섬기느냐?” 히브리서 9:11-14
“그는 다른 대제사장들과 달리 먼저 자기 죄를 위하고 다음에 백성의 죄를 위하여 날마다 제사를 드릴 필요가 없습니다. 그분은 그들의 죄를 위해 단번에 자신을 바치셨습니다.” 히브리서 7:27
유대에 있는 사람들은 도망쳐라!
“그러므로 너희가 선지자 다니엘을 통하여 말한 멸망의 가증한 것이 거룩한 곳에 선 것을 보거든 읽는 자는 깨달을진저 그 때에 유대에 있는 자들은 산으로 도망할지어다. 마태복음 24:15
“그때 유대에 있는 자들은 산으로 도망하며 성읍에 있는 자들은 나가고 촌에 있는 자들은 성으로 들어가지 말찌어다.” 누가복음 21:21
위의 구절들은 마지막 날에 예루살렘/이스라엘에 살고 있는 사람들에게 예수께서 주신 매우 심각한 경고입니다. 그들은 즉시 도망치라는 지시를 받습니다…그리고 기다리지 말라고 합니다!
예루살렘에서 도망가는 사람들을 위한 두 가지 신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예루살렘이 전쟁 중이고 적들에게 둘러싸여 있을 때.
—황폐의 가증한 일이 일어날 때. 이는 경고입니다. 이 기간 동안 많은 사상자와 파괴가 발생하고 전쟁이 확대되는 것을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칼에 죽임을 당하고 모든 나라에 포로로 잡혀가리라. 예루살렘은 이방인의 때가 차기까지 이방인들에게 짓밟힐 것이다.” 누가복음 21:24
“내가 모든 나라를 예루살렘으로 모아서 그것과 싸울 것이다. 그 도시는 함락되고 집들은 약탈당하며 여자들은 강간을 당할 것이다. 그 성읍의 절반은 사로잡혀 갈 것이요 그 남은 백성은 그 성읍에서 사로잡히지 아니하리라.” 스가랴 14:2
스가랴 13장과 14장을 읽어 보십시오. 이는 예수께서 오셔서 그의 왕국을 세우시기 전 마지막 날 사건을 이해하는 데 중요한 열쇠가 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 기간 동안 구원받을 남은 자들이 있을 것이다. 이 남은 자들은 아마도 예루살렘/이스라엘에서 도망친 자들일 것입니다.
여호와께서 말씀하시되 온 땅에서 삼분지 이는 멸절되고 삼분지 일은 남으리라 하시니라 슥 13:8
요한계시록 12장의 여인:
요한계시록 12장에 나오는 여자도 광야로 도망할 때 사탄이 홍수처럼 그녀를 따라온다는 사실은 흥미롭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여자'가 교회를 대표한다고 믿습니다. 그러나 좀 더 문자적으로 해석하면 그 여자는 이스라엘인데, 남자 아이를 낳고 하늘로 올려간 사람입니다. (계시록 12:5)
사탄이 타락한 천사들과 함께 땅으로 쫓겨날 때, 그는 여자(이스라엘)를 뒤쫓아 그녀를 멸망시키려고 합니다. 그러나 그녀는 여호와의 도움으로 광야로 도망할 때 3년 반 동안 보호를 받습니다. 나는 그녀가 광야로 도망한 것이 마태복음 24장 15절에 나오는 예수님의 경고에 대한 언급일 수도 있다고 믿습니다. 가증한 것이 오는 것을 보면 도망하라는 것입니다.
“그 여자는 광야로 도망하여 하나님께서 그를 위하여 예비하신 곳으로 가서 거기서 1,260일 동안 보살핌을 받으리라.” 요한계시록 12:6
일단 사탄은 자신이 남은 이스라엘을 공격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되면, 그의 추종자들과 함께 그리스도인들을 뒤쫓을 것입니다:
“용이 여자에게 분노하여 돌아가서 그 여자의 남은 자손 곧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며 예수의 증거를 가진 자들로 더불어 싸우려고 바다 모래 위에 섰더라” 요한계시록 12:17
7년 평화 조약:
다니엘 9장 27절에는 7년(3년 반) 중간에 파기된 언약/계약이 있다고 말합니다. 나는 이스라엘과 몇몇 이슬람 국가 사이의 아브라함 협정이 평화 조약이 될 가능성이 있다고 믿습니다.
10여년 전에 주님께서는 나에게 '9월 15일'이라는 날짜를 계속해서 보여주셨습니다. 수년 동안 나는 이 날짜가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고 지나가는 것을 계속 지켜보았습니다…..2020년까지. 주님께서 2020년 9월 15일에 서명된 이 평화 계획을 강조하신 것은 바로 그때였습니다.
2020년 9월 15일 아브라함 협정이 서명된 후 3년 반이 지나면 2024년 3월이 된다는 점은 흥미롭습니다!
이것은 확실히 고려해 볼 가치가 있고 지켜볼 가치가 있는 것입니다.
아브라함 협정
아브라함 협정 폐기
왜 이스라엘에 전쟁이 일어나는가?
예언적으로 말하면, 이스라엘에서 그들의 전쟁이 일어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나는 두 가지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요엘 3장 2절과 스가랴 14장 1절에서는 땅이 나누어지는 것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나는 이것이 지난 3년 반 동안의 잠금을 해제하는 열쇠 중 하나라고 믿습니다.
“내가 또한 모든 민족을 모아 여호사밧 골짜기로 내려가게 하고 그들이 여러 나라 가운데로 흩어 놓고 내 땅을 나눈 내 백성, 내 기업 이스라엘을 위하여 거기서 그들과 변론하리라.” 요엘 3:2
“보라, 여호와의 날이 이르리니 너의 탈취물이 너희 중에서 나뉘리라.” 스가랴 14:1
그 후에 여호와께서 친히 오사 자기 백성을 위하여 중재하실 것이라
“그 때에 여호와께서 나가사 그 민족들을 치시되 전쟁 날에 싸운 것 같이 하시리라.” 스가랴 14:4
“그 날에 내가 예루살렘을 모든 민족에게 무거운 돌이 되게 하리니 무릇 그것으로 무거운 짐을 진 자는 다 부서지리라 천하 만민이 그것을 치려고 모이리라” 스가랴 12:3
2. 지난 9월 성전산에서 시작된 전투는 2024년 10월 7일 공격에 기여했습니다. 제3성전 건축 가능성과 동물 희생의 재개에 대한 저항이 큽니다.
하마스는 공격을 알 아크사 홍수라고 부른다
알리다! 성취되고 있는 예언들
3 년반:
이 3년 반 동안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계시록 11장에서; 12; 13에서는 이러한 이벤트 중 일부를 설명합니다.
두 증인이 자기들의 판결을 가지고 온다
사탄은 그의 타락한 천사들과 함께 땅으로 쫓겨납니다
여자가 광야로 도망하다
사탄은 그리스도인들을 뒤쫓습니다
짐승이 세계 무대에 등장하다
짐승이 성도들과 전쟁을 벌이다
거짓 선지자가 큰 일을 행함
말하는 짐승의 형상
우상에게 경배하지 아니하는 자는 죽임을 당하리라
짐승의 표 없이는 사거나 팔 수 없다 (666)
똑딱거리는 시간 시계:
BIRTH -PANGS(産苦)는 더욱 강해졌고, 새 왕국 탄생의 과도기 단계에 접어들면서 잠시도 멈출 수 없는 것 같습니다!
큰 환난의 마지막 3년 반을 가리키는 징조가 이제 우리에게 닥쳤습니다. 종말의 시계는 지금 매우 빠르게 흐르고 있으며, 그러면 예수께서 왕이신 평화의 千年王國이 시작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사랑하는 형제들이여, 바라보십시오. 우리의 구원이 가까웠기 때문입니다!
“너희는 장차 올 모든 일을 능히 피하고 인자 앞에 서도록 항상 기도하며 깨어 있어라.” 누가복음 21:36
7년대환난기간의 절반을 지나갑니다.
첫댓글 https://m.cafe.daum.net/esedae/bn7W/285?svc=cafeapp
멸망의 가증한것
붉은 암송아지 제사
https://m.cafe.daum.net/messiahjesus/t0TU/21?svc=cafeapp
붉은 암소는 3월29일 안식할 것인가
유대력으로 유월절은 금년 4월22일 입니다.
그때에 소들이 안식을 취할런지 알수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