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阻礙人生成功的十三種因素: 인생의 성공을 방해하는 13 가지 요소 :
一、決定人生命運的五條標準:
1. 인생의 운명을 결정하기위한 다섯 가지 기준 :
生命、運氣、住宅、人為、姓名,這五個方面是決定人生命運成敗的重要因素。
생명, 운기, 주택, 인위, 이름, 이 다섯 가지 측면은 인생의 운명의 성패를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生命,這裏的生命指的是“命”先天的。
如:生在什麼家裏,什麼地理環境,什麼時代,(動亂不是和平)什麼社會制度及政策之下等等。
1.
생명, 여기서 생명은 타고난 "생명"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면 : 어떤 가족이 태어 났는지, 어떤 지리적 환경, 어떤 시대, 어떤 사회 체제와 정책 (혼란은 평화가 아닙니다) 등등.
運氣,它是命運中後半部分是後天的是單方面“運”也包含“氣”。
如有專揹運,有專鴻運之時,
“運”有時是自己的奔向與自然科學中所指的“逆向”與“順向”,造成的好的結果和壞的結果。
2.
운기, 그것은 운명이다, 후반부는 획득된다, 일방적 인 "행운"또한 "기"를 포함한다.
특별한 행운이 있다면, 특별한 행운이있을 때,
"행운"은 때때로 자신의 서두름과 자연 과학에서 언급 된 "역방향"과 "앞으로 방향"으로 인한 좋은 결과와 나쁜 결과입니다.
住宅與地理環境,在重要的地理位置上如在軍事上分要地、生死之地,
在人們住宅也同樣風水學中有背 高地,前面開闊,向東流的水為生水,向北流的水為死水等。
3.
주택과 지리적 환경은, 군사 중요 장소, 삶과 죽음의 장소와 같은 중요한 지리적 위치에서,
사람들의 집에는 풍수의 고지대가 있으며, 정면은 열려 있고, 동쪽으로 흐르는 물은 원수이며, 북쪽으로 흐르는 물은 정체 된 물입니다.
人為人有積極向上的人有十分消極懶惰落後的人,
前者是成功之人的行為準則,
後者是碌碌無為的人的表現。
前者的人積極因素是可貴的,但是要選擇好目標,與你的長處,也就是開賦是否吻含,
如一個作家科學家政治家、軍事家等等,都有他的先賦,其他人也是如此。
4.
사람들은 긍정적 인 사람들과 매우 부정적인 게으르고 후진적인 사람들을 가지고 있으며,
전자는 성공한 사람들의 행동 강령이고,
후자는 유휴 사람들의 성과입니다.
전자의 긍정적 인 요소는 가치가 있지만, 좋은 목표를 선택하고, 작가, 과학자, 정치인, 군사 과학자 등과 같이 일치할지 여부를 공개할지 여부와 같은 강점이 우선시되며 다른 사람들도 마찬가지입니다.
姓名,姓與名分兩部分,姓是一方面是先天的,而各是後天的,
名字的好壞關係到自己的發展和人生成敗的太事。
但也不是完全依賴於它,就是人有名符其實而名不符其實,名字起的好,你不具備其他條件也白搭。
要三線統一起來如:初生地,孕育地(學校)等等,總之名字是其中重要組成部分。
有個好名字使你在事業上有一個成功的保障。
5.
성며믄, 성과 이름은 두 부분으로 나뉘며, 성은 한편으로는 타고난 것이며, 각글자는 획득되며,
이름의 품질은 자신의 발달과 인간의 삶의 실패와 관련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완전히 의존하지 않습니다, 즉, 사람들은 실명을 가지고 있고 그 이름에 부응하지 않으며, 이름은 좋으며, 당신은 아무것도하지 않는 다른 조건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출생지, 임신 장소 (학교) 등과 같은 세 줄을 통일 할 필요가 있으며, 간단히 말해서 이름은 중요한 부분입니다.
좋은 이름을 갖는 것은 당신의 경력에서 성공을 보장합니다.
凡有成就能成功的人,敗落無為的人,都可用這五條加以對比檢驗,雖有不買驗之時,但多為一時獲得成功的小人,
他們雖用卑鄙的,欺諞的手段獲得一時的成功,但是他們的確是給雙信懲罰的報應,並非天意迷信之說,
他們的成功是因為處於自身不實,根基不牢悅惚萌芽的狀態,經不起風雨的衝擊,法律的制裁,惡運一到便自身了難保矣。
如有的貪官他自恃有地位,有把柄,利用職位方便,便開始行賄受賄買官賣官,要小老婆(二包)和封建社會時期的狗官沒什麼兩樣,最後善惡到頭終有報,被法律制裁,罪有應得。
總之,人生成功大體上分五個部分,還有一些奇怪成功之人。
也不足為奇,多也和這五個方面哪一個貼近的。
업적을 가지고 성공할 수있는 모든 사람들과 실패하고 아무것도하지 않는 사람들은이 다섯 가지 점을 사용하여 비교하고 테스트 할 수 있지만 테스트를 사지 않는 경우도 있지만 대부분은 일시적인 성공 악당이지만 일시적인 성공을 달성하기 위해 비열하고기만적인 수단을 사용하지만 실제로 섭리의 미신이 아니라 이중 신앙의 형벌에 대한 보복이며, 그들의 성공은 그들이 사실이 아닌 상태에 있기 때문에 그들의 기초가 확고하지 않고 새싹에 있기 때문에 바람과 비의 영향, 법의 형벌을 견딜 수 없으며 불운 자체가 도착했을 때 스스로를 보호하기가 어렵습니다.
부패한 공무원이 있으면 지위가 있고 손잡이가 있고 자신의 지위를 이용하기 때문에 봉건 사회 시대에 작은 아내 (2 개 보증)와 개 공무원을 요구하면서 뇌물을주고 공무원을 매도하기 시작하며 마침내 선과 악은 결국 보상을 받고 법으로 처벌되며 범죄는 그럴 자격이 있습니다.
요컨대, 인생의 성공은 크게 다섯 부분으로 나뉘며, 이상하게 성공한 사람들이 있습니다.
놀랍지 않게도, 많은 사람들이이 다섯 가지 측면 중 어느 것에 가깝습니다.
二、掌握命運,抓住機遇: 둘째, 명운을 마스터하고 기회를 포착하십시오.
人的命運好壞,除去小部分的先天命運外,可說是自己造就的、人為的。
生下來的不利環境只是一方面,關鍵是你自己怎樣掌握命運,抓住你發展的機遇人貴在創造,有很多人是從窘境中專出來的。
嘗到了“苦盡甘來”的道理。這屬於後天努力,調整,隨著人為的處事方法而改善的命運也將隨著人為的努力運動發生根本性的變化。命運在於自己掌握,你為命運付出多少,將會收益多少。
有的人如果不搞歪門邪道,不觸犯國家大法。
怎麼能無幸的受到法律懲處呢?
如歷史上漢朝劉邦首下的得力大將與漢朝的取得天下舉足輕重的韓儀,他為什麼到了劉邦取得天下成功之後不久又被呂後殺掉呢?
原因他是活埋了自己的母親,故事是這樣,他小時是個放牛的,
這天他看到一個給一家有名財主看墳瑩地風水先生,
在山上轉來轉去,那個風水先生在山這邊放個雞蛋讓他看著,
他言說到山那邊一躲腳,便能使這個雞蛋立刻鑽出小雞,那個先生去山那邊躲腳去了。
果然,這邊出了小雞,韓儀看此情景,忽生惡意,便說沒出什麼小雞,
他諞過了風水先生,便把自己母親活埋在於此。
後來他被卦王、說享福了,可是被以叛亂之臣罪名除掉。
這就是他做惡的報應。
타고난 운명의 작은 부분을 제외하고는 사람들의 좋은 운명이나 나쁜 운명은 스스로 창조되고 인공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태어난 불리한 환경은 단지 한 가지 측면 일 뿐이며, 핵심은 자신의 운명을 통제하고, 발전의 기회를 포착하고, 사람들은 창조물에 소중하며, 많은 사람들이 곤경에서 벗어나는 것입니다.
나는 "열심히"의 진실을 맛 보았다.
이것은 획득 된 노력, 조정이며, 인간의 작업 방식으로 개선되는 운명은 인간의 노력의 움직임에 따라 근본적인 변화를 겪을 것입니다.
운명은 당신 자신의 손에 달려 있으며, 당신이 당신의 운명을 위해 지불하는 금액은 보상받을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이 비뚤어진 방식으로 가담하지 않는다면, 그들은 국가의 위대한 법을 위반하지 않을 것입니다.
특권 없이 어떻게 법으로 처벌받을 수 있습니까?
예를 들어, 역사에서 한 왕조의 류방과 한 왕조의 중추적인 역할을 한 한이의 오른팔은 왜 류방이 세계적인 성공을 거둔 직후 뤼 황후에게 살해당했을까?
그 이유는 그가 어머니를 산 채로 묻었 기 때문이며, 이야기에 따르면, 그는 어렸을 때 가축 치기 였고, 이날 그는 부자에게 무덤을 보여준 풍수 신사를 보았고, 그는 산을 돌아 다녔고, 풍수 신사는 그가 볼 수 있도록 산의 이쪽에 달걀을 넣었고, 그는 산의 반대편에 숨어 있으면 닭에서 즉시 알을 뚫을 수 있다고 말했고, 신사는 산 반대편에 숨어있었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여기에 닭이 있었는데 한이가 이 장면을 보고 갑자기 악의를 품고 닭이 없다고 말하며 풍수이에게 어머니가 이곳에 산 채로 묻혔다고 말했다.
나중에 그는 공물의 왕의 축복을 받았지만 반항적 인 목사로 추방되었습니다.
이것은 악을 행한 것에 대한 그의 보복입니다.
所以,日出日落,月園月缺非人力所為,命運善惡,非日月掌管,命運的榮辱禍福當以人為而改造。
這就是路在人走事在人為的道理,人生看你走什麼路子,大體上是有善良,光明進步向上,正義的路子,也有醜惡,黑暗,落後,下流非正義的路子,這是你的選擇如果你違背了天地間所形成崇尚光明反對黑暗的原理必定會遭到失敗的下場。
그러므로 일출과 일몰, 달의 정원과 달의 부족은 인력에 의해 이루어지지 않으며, 운명은 선과 악이며, 태양과 달이 담당하지 않으며, 운명의 영광과 불명예는 사람에 의해 변형되어야합니다.
이것은 길이 사람 안에 있고, 사람들이 인공으로 물건을 걷고, 인생은 당신이 취하는 길에 달려 있으며, 일반적으로 말하자면, 좋고, 밝은 진보가 있고, 위로, 정당한 길, 추악하고, 어둡고, 뒤로, 외설적이고, 부당한 길, 이것은 당신의 선택입니다, 당신이 빛을 옹호하고 어둠에 반대하기 위해 하늘과 땅 사이에 형성된 원칙을 위반한다면, 당신은 분명히 실패를 겪을 것입니다.
三、天場、地場: 3. 하늘과 땅:
天文學、地理學、人體科學是風水學的三大科學支柱,
天地人合一是中國風水學的最高原則,宇宙氣場,環境氣場,
人體氣場無處不處於運動變化之中,可貫通在有形、有質之物的內外,
對人類影響最大的莫過於居住的生活環境,
因為科學的選擇和改良人們生存的居住環境,
對人類的體質和智力的發展場有重大影響,
人體是個小宇宙與自然大宇宙是相對應的,
人體是個開放系統,每時每刻,
都在與天體氣場,地氣場進行能量交換,吸收天地精華之氣。
천문학, 지리학, 인체 과학은 풍수의 세 가지 과학 기둥이며,
하늘과 땅과 인간의 단결은 중국 풍수, 우주 기운, 환경 기운, 인체 기운의 최고 원리이며,
변화의 움직임에 도처에 있으며,
유형적이고 질적 인 것들의 내부와 외부를 관통 할 수 있으며,
인간에 가장 큰 영향은 생활 환경이며,
사람들의 생활 환경의 과학적 선택과 개선은 인간의 체격과 지능의 발달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인체는 작은 우주이며 자연의 큰 우주는 대응하고 있습니다.
인체는 열린 시스템이며 매 순간 천상의 기운과 지상의 기운으로 에너지를 교환하여 하늘과 땅의 본질을 흡수합니다.
其一生活在住宅優雅,空氣新鮮,陽光充足的環境,
住的風水對圍環境再符合風水科學的佈局,對居住者可增福增壽;
其二住宅在優越的地理環境中,山脈走向河流出源和流向。
地處一個國家什麼地理位置上都有一定自然科學的地理學的原理,
體現人傑地靈之說的深刻大道理,
沒有地靈就沒有人傑只有一個好的地理環境,
有靈氣的地理環境才能孕育人傑來,
好比一株禾苗,在適應它生長的活野上生根開花,
才能有高產穩產的果實,如果在貪脊,
氣候惡劣的土地上不適應他生長的地方自然是沒有什結果的,同是一個道理。
自古有才子複出在於山產僻野之中說,
哪個環境便於他靜靜的苦讀詩書,沒有人打擾他,
給他充足的便於地在理記憶、思維等各條件中條件才使地成才。
첫째, 우아한 주거 환경, 신선한 공기와 햇빛이 가득한 곳에서 생활하고, 주변 환경에 풍수에 살고,
풍수 과학의 배치를 준수하면 거주자의 행복과 삶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둘째, 거주지는 산이 강의 발원지와 방향으로 향하는 우수한 지리적 환경에 있습니다.
어떤 지리적 위치에있는 나라에 위치한,
지구의 정신의 이론의 심오한 진리를 구현, 지리 원리의 특정 자연 과학을 가지고, 지구의 정신이 없으면 주인이 없다, 주인이 없다,
단지 좋은 지리적 환경, 영적 에너지와 지리적 환경은 높은 수확량과 안정적인 수확량을 갖기 위해,
높은 수확량과 안정적인 수확량을 갖기 위해,
뿌리와 꽃을 가지고 성장에 적응 생활 분야에서 묘목처럼,
사람을 낳을 수 있습니다, 탐욕스러운 산등성이,
기후는 그가 자연적으로 자라는 장소에 적응하지 않습니다 과일, 같은 진실이 없습니다.
고대부터 재능있는 아들이 산의 외딴 곳으로 돌아와 조용히시 책을 읽는 데 편리한 환경이 무엇인지,
아무도 그를 방해하지 않으며 합리적인 기억과 사고와 같은 다양한 조건에서 재능이 될 수있는 충분한 편의를 제공합니다.
相反,若在人員擁擠、住宅淩亂,光線昏暗、污水垃圾等軟壞的環境內,
人易生病而導致人無精打采,災禍不斷發生,這樣能有什麼發展呢。
歷史上傳奇色彩的人多出在環境好的地方如朱葛亮,
躬耕壟畝之時也是他長知識的時成長之時,在壟畝中,
造就他豐實的較高的才能才引出劉備三顧第請朱葛的故事。
반대로, 붐비는 사람들, 지저분한 집, 희미한 조명, 하수 및 쓰레기와 같은 부드러운 환경에서
사람들은 질병에 걸리기 쉽고, 무관심하고, 재난이 계속 발생하면 어떻게 될까요?
Zhu Geliang과 같은 좋은 환경을 가진 곳에는 역사상 많은 전설적인 사람들이 있으며,
능선 에이커를 갈아 엎었을 때 지식으로 자랐을 때이기도했고,
능선 에이커에서 그는 Liu Bei Sangu Di가 Zhu Ge에게 묻는 이야기로 이어지기 위해 풍부하고 높은 재능을 창조했습니다.
而賀龍無帥在文革期,迫害把它放在北京西山的極惡劣的環境的山中,缺水少吃,
有時去接下雨的房檐,水解渴度日,最大後不幸死在一個受“四人邦控制的醫院中”,
他一生中戊馬生涯馳疆場,到了革命勝利後,
死在那場運動之中,一可謂環境對人的影響極大。
某礦區,有一家住煤礦渣之處,一家三口相繼死於肺症,
經查“傷人的殺手”原來是煤渣產生的放射性氣體,
人吸入肺部,造成損傷,導致肺癌的發生,奪去了他們的生命。
天場、地場、人場全而為一才是成事的基礎,
從而達到天時、地利、人合的境地,使天場,地場利用於人場。
그리고 문화 혁명 기간 동안 그는 박해를 받아 베이징 서산의 극도로 가혹한 환경의 산에 넣었고, 물 부족과 식량 부족, 때로는 비가 오는 처마, 갈증을 해소하기 위해 물, 불행하게도 "4 인 국영 병원"에서 사망 한 그는 전장에서 평생을 보냈고 혁명의 승리 후 그 운동에서 사망했으며 환경은 사람들에게 큰 영향을 미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어떤 광산 지역에는 석탄 슬래그에 사는 가족이 있었고,
3 명의 가족이 차례로 폐 질환으로 사망했으며,
"사람을 해치는 살인자"는 폐를 흡입하여 손상을 입히고
폐암을 유발하고 목숨을 앗아간 콘크리트에서 생성 된 방사성 가스로 밝혀졌습니다.
하늘의 들판, 땅의 들판, 인간의 밭이 모두 하나라는 사실은 성공의 기초가되어 하늘의 시간, 위치 및 인간의 조화의 상황을 달성하여 하늘의 밭과 땅의 밭이 인간 분야에서 사용될 수 있습니다.
四、因果報應:인과보응
有位哲人說:
“惡有惡報,善有善報”,不是不報時間不報時間一到一切全報。
“種瓜得瓜,種豆得豆”是千古真理,無以改變,
善惡有報也是佛教之精華,佛教正因為能有一個生命力,被一些人信奉,
也在於此它提醒人們行善積德無疑是人類從野蠻向文明方向發展中起到教益人的作用。
行善而遭惡報,做惡及得善報,
並非因果報應脫了軌,失了真,而是行善的人上輩子曾了許多壞事,
到了他這代便嘗到了苦頭,這就是人們常說,
先輩給後代尚德而別把事做的太絕的道理,
可是到你這輩行善到老你和你的後代會得到好的報應的。
어느 철학자가 말하기를
"악은 악으로 보상되고, 선은 선으로 보상된다", 시간을보고하지 않고 시간을보고하지 않고 시간이되면 모든보고가된다.
"멜론을 얻기 위해 멜론을 심고, 콩을 얻기 위해 콩을 심는 것"은 고대의 진실이며, 변화가 없으며,
선과 악은 또한 불교의 본질이며, 불교는 활력을 가질 수 있기 때문에 어떤 사람들은 믿어 지지만,
사람들에게 선을 행하고 미덕을 축적하도록 상기시키기 때문에 의심 할 여지없이 문명에 대한야만의 발전에있어 인간의 역할입니다.
선을 행하고 악을 갚고, 악을 행하고,
좋은 상을 받는 것은 업이 탈선하고 왜곡되는 것이 아니라 선을 행한 사람은 전생에 악을 많이 저질렀고,
그 세대에서 고난을 맛보았기 때문에
조상들은 후손에게 덕을 베풀고 일을 잘하지 못한다는 말이 흔히 있지만,
늙을 때까지 대대로 선을 행하면 너와 후손이 좋은 보응을 받게 된다.
從命運,八字易學方面講,人在走好運時,
所做的罪孽難以顯現出來一但敗運臨則是禍報之時,
災禍輕重大小場於自己所作所為有關。
有一小子行好運時,橫行一時,打架有一絕招,專打肚髒區域,
被傷者久不愈,痛苦不堪,當他走敗運用時,
因自己不小心摔一一跤,倒在一根鐵器上,而將肝臟刺傷死亡,
這就是因果報應的反映,在哲理上講不要以強而欺弱者,橫行霸道能有幾時,
這個世界上的事物是物極必反,
久盛必衰的原則勸君莫做過頭事莫說過頭話凡是要留有餘地,
才使自己處在一個平平安安的境界。
운명과 쉬운 학습의 측면에서 볼 때,
사람들이 운이 좋을 때, 그들이 한 죄는 보여주기가 어렵지만, 불운이 올 때,
그것은 재앙이며, 재앙은 가볍고 작으며, 작은 분야는 그들이하는 일과 관련이 있습니다.
운이 좋고, 만연하고, 싸우는 속임수가 있고, 위장을 전문으로하고, 부상당한 사람은 오랫동안 치유되지 않으며,
고통은 참을 수 없으며, 패배했을 때, 실수로 하나씩 넘어져 철 도구에 떨어지고 간을 찔러 죽었 기 때문에
이것은 카르마의 반영이며, 철학적으로 말하면,
강자와 함께 약자를 괴롭히지 말고,이 세상의 것들이 사물의 극단 인 때가 얼마나 오래 될 수 있으며,
번영의 원칙은 쇠퇴해야하며, Jun Mo에게 일을 과장하고, 아무 말도하지 말고,
모든 것이 여지를 남겨 두어야하므로 평화 롭고 평화로운 상태에있을 수 있습니다.
從宇宙觀來講,10月總是把光明繪而大地黑暗有幾時呢?
而人們普遍的是崇尚光明反對黑暗,
千萬年來人們是朝著文明向善的方向發展這個世界才成世道,
如果說有天意存在的話,這便是最好的天意了。
報應有前因後果的,因果迴圈是有規律的而不是沒有一定天道的。
우주론적 관점에서 볼 때, 10월은 언제 항상 빛을 비추고 지구는 어두운가?
그리고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어둠에 대항하여 빛을 옹호하고,
수천 년 동안 사람들은이 세상의 좋은 발전에 문명의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으며,
섭리가 있다면 이것이 최고의 섭리입니다.
보응에는 원인과 결과가 있으며, 원인과 결과의 순환은 어떤 하늘의 길이 없는 것이 아니라 규칙적입니다.
五、處世之法是有一定科學原理的: 다섯째, 세상을 다루는 법칙에는 특정한 과학적 원리가 있습니다.
為人處事是與人相處、接觸、交往的方式方法,
人與人之間的關係有一定的心理學法則,只要能瞭解運用這些法則,
就可隨意調整和別人之間的關係無論在工作上,社交上或異性上交往中,
乃至家庭生活,都會充滿光明幸福,使你解脫家莫,
使你解脫寂寞,獲得人生樂趣,使人與人的關係有好的轉機。
사람들 사이의 관계에는 특정 심리적 법칙이 있으며,
이러한 법칙의 사용을 이해할 수있는 한, 직장, 사회 또는 이성애 의사 소통,
심지어 가족 생활에서도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를 마음대로 조정할 수 있으므로
밝은 행복으로 가득 차서 가족 모에서 벗어나 외로움에서 벗어나 인생을 즐겁게하고
사람들 사이의 관계를 좋은 방향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從宇宙觀的解放上看,
宇宙之中無數個星斗、無數個星紗,在無數個星系中各有各的系統,
它們在自己的宇宙空間中不斷的運行著,
可互相都有一定聯繫特別是銀河系星數之多成員十分繁雜,
可是它們既有內在的互相聯繫,而又不亂,
它影響到人類也是如此人與人之間只有互相來往合善,只有有一定的交往才能互相瞭解,
才能互幫互學才能成為整體,
才能一個團體精神,
才能向上向文明高度方展才能有一個沖勁。
如果你不善於處世是必會出現孤獨,會出現冷寞,那你就會感到活的上充飾,不富有趣味。
우주론의 해방의 관점에서 볼 때,
우주에는 무수한 별이 있고, 무수한 별사들이 있으며, 무수한 은하계에는 그들 자신의 우주 공간에서 끊임없이 달리는
그들 자신의 시스템이 있으며, 그들은 서로 어떤 연결을 가질 수 있으며,
특히 은하계의 별의 수는 매우 복잡하지만, 그들은 본질적으로 상호 연결되어 있고, 혼란스럽지 않으며,
그것은 인간에게 영향을 미치고 사람들은 서로 상호 작용하고 친절 할 수 있으며,
어느 정도의 의사 소통만으로 우리는 서로를 이해할 수 있고,
서로에게서 배울 수 있으며,
우리는 전체가 될 수 있고,
우리는 팀 정신이 될 수 있습니다.
문명의 높이로 올라가기 위해서만 우리는 추진력을 가질 수 있습니다.
당신이 세상을 잘 다루지 못한다면, 외로움이있을 것이고,
차가운 외로움이있을 것이고, 당신은 인생이 가득 차 있고 흥미롭지 않다고 느낄 것입니다.
要想改變別人,必先改變自己。
다른 사람을 바꾸고 싶다면 먼저 자신을 바꿔야합니다.
要想改變別人,必先改變自己,為什麼呢?
只有你本身有別人值得學習的東西,能夠有一個表率的標準,
具備良好的素質,才能使別人佩服你,尊敬你。
你對別人的改變提出一些問題,
才被別人遵從,被別人聽用才能把別人的缺點改變過來,
最後以求達到為人師表而共同發展的目的,
否則你沒有別人可佩服的地方,甚至還不如別人,改變別人是一句空話。
다른 사람을 바꾸고 싶다면 먼저 자신을 바꿔야합니다.
다른 사람들에게서 배울 가치가있는 것이 있고,
모범적 인 표준을 가질 수 있고, 좋은 자질을 가질 수 있다면,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존경하고 존경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의 변화에 대해 몇 가지 질문을 던졌고,
그 다음에야 다른 사람들이 따라갈 수 있고,
다른 사람들만이 다른 사람들의 단점을 바꿀 수 있고,
마침내 교사로서의 공동 발전의 목적을 달성 할 수 있습니다.
幫助別人,等於幫助自己: 다른 사람을 돕는 것은 자신을 돕는 것입니다.
只有多方幫助別人的人,
才能使多人感激你,
才能在你到困難時自有人來幫助你,
助人為樂是人的傳統美德,人提倡雷鋒精神就是這樣,
雷鋒精神能被人提倡學習,不正是人類向文明發展的象徵嗎?
여러 가지 방법으로 다른 사람들을 돕는 사람들 만이 많은 사람들이 당신을 감사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이 어려움에 처했을 때 당신을 도울 누군가를 가질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을 돕는 것은 전통적인 미덕이며,
Lei Feng의 정신을 옹호하는 인은 이와 같습니다,
Lei Feng의 정신은 배우기 위해 옹호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문명에 대한 인간의 발전의 상징이 아닙니까?
成熟的自我,最佔優勢。 성숙한 자아, 가장 지배적.
一個人走向成熟是有一段路程的,是不容易的,
成熟的人在社會上的地位永遠高尚的是幹事業的資本,
是在眾人之下受到認可的敬仰,因為他各種表現都超於其他人,
顯得經驗豐實,做事成功率高。
這種人是最有優勢很不容易摔跤的。
사람은 성숙하기까지 먼 길을 가지고 있으며, 쉽지 않으며,
사회의 성숙한 사람들은 항상 고귀한 원인의 수도이며,
그의 다양한 성과가 다른 사람들보다 우월하고, 경험이 풍부하고 성공률이 높기 때문에
모든 사람의 인정과 존경을 받고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사람은 가장 유리하고 씨름하기 어렵습니다.
丟下世俗一輕鬆 세속적인 것을 뒤로하고 휴식을 취하십시오
丟下世俗觀念,
使自己沒有束縛的沉重包袱使自己感到十分拘束,
這種拘束的反作用,是你幹事業中的伴腳石,
攔路虎你如果丟下世俗,自然奔向新穎的生活之中。
所以處世之法是人的生活中必須注重的大高,
否則你會如沒水之魚天本之本一樣無從生活的快樂安然。
세속적 인 개념을 버리고 무거운 짐을 짊어지지 않으면 매우 구속 된 느낌이 들며,
이 구속의 역효과는 경력의 디딤돌이며,
세상을 떠나면 자연스럽게 새로운 삶으로 돌진 할 것입니다.
그러므로 세상을 다루는 방법은 사람들이 자신의 삶에서주의를 기울여야 할 큰 높이이며,
그렇지 않으면 물이없는 물고기와 같아서 행복하고 안전하게 살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