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17일 검사용 전신스캔결과와 채혈 그리고 침샘검사 결과가 나왔다....
수술직후 TG수치가 8.7 이었던게 3.8이라한다 ^^;;;(더내려야함)
침샘결과 턱아래있는 침샘들이 파괴되어 복구 불능 ㅡ.,ㅡ; (볼딱지와 귀밑에 남아있음..)
(저요오드식이내내 볼딱지 보톡스 맞은것처럼 붓고 열나고 아프고 뻑뻑한원인
부실하게 남아있던 침샘이 활동하기 벅차서 그랬다고 설명해 주신다 ㅡㅡ; 침나오게 눈으로먹어서인가 ㅋ)
밥먹을때마다 유독 볼딱지랑 귀밑이 뻑뻑해지며 붓고 아프더라니....물을 옆에두고 먹기를 이주가 지났다..
소염진통제 역활도 제대로^^;; 2차동위원소치료후가 살짝 무서워진다..(남은 침샘들이 말짱하기를....)
절대 촐싹거리지말아야겠다...(열라 껌좀 씹고 레모나랑 친해져야겠다~)
이번 요오드제한식땐 꼬~기를 한번도 안먹었다 ..어지럽다 ~ㅋ
그래서 이른아침 출근전에 만들어봤던 흰자계란말이 ^^ㅎ(아쉬운대로 고기대신)
먼저 계란 흰자놔 노른자를 분리하였다...흰자만 부쳐먹으니 향기가 별루이고 맛없어보여서
(감자랑 당근을 갈아서 색깔을 넣어봤다...)바쁘니까 속도를 내어 별루 이쁘진 않았지만...
과연~ 맛은 ㅋ ??^^
얼핏보면 노른자도 같이 넣어 지단부치는듯한 이명장면..ㅋㅋ(굿~* 여우주연상감~ㅎㅎ)
언제 출근할거?? 후다닥~~~~ 두장부쳐 또르르말아 썰어 도시락에 담았다..
(미용실 식구들 먹으면 안된다면서 혼자 쏘시지반찬 싸왔냐고 속았다함 ㅋ)
계란흰자말이 오우~노우~ 계란 쏘시지말이~? ㅋ 오~케이~~ 도전성공~
글구 오이랑 고추를 찍어먹기위해 꾀가난 초스피드 엄마장을 ㅋ
레디~~~~ 엑션~~~~~~ ㅎㅎ
언제 죽을끓여 고춧가루와 섞냐고요~~~~~ㅋ
그 래 서 준 비 했 엉....(초스피드 엄마장 도전30분~?) ㅎ ㅏ ㅎ ㅏ
작년 동위원소 1차땐 죽을 쒀서 고춧가루+ 버섯가루+마늘+설탕+무요오드소금(엄마약^^;;)+물엿+참기름약간
정성도 듬뿍 일케 했거늘 꾀가난 깨비 일과 동시에 해내랴~~ 죽대신 밥을 절구에 살짝으깨고
그위에 무요오드소금2큰술 +설탕 2큰술+ 고춧가루 3큰술 글구 마늘과 물을 넣고 섞어 끓이며 살짝 달였다는 ^.^;;ㅋ
느므 느므 꾀부렸삼~( 알라뷰~~깨비) 내가 날 사랑한다고 꼬시며~ㅋ
그바쁜 와중에 사진은 찍어주는 센~수~ ㅎㅎ (제법 장같아졌음 ㅡ 도전30분 성공)
다른날보단 출근이 살짝 늦어졌지만 지각은 아니었다...
오늘 점심반찬메뉴는 대략 간단하지만 맘에든척 해주기로 했다...ㅎ
글구 간식으로 달콤한 참외를 깍아 씨를빼고 (소화가 안되어 씨를 뺐다...)
평소에 일이 지친다싶을때 먹었던 초코파이를 눈으로만 먹어야하는 슬픔빼면 씩씩한척 잘하고 있다..
몸이 지치긴 하는가부다 울집피곤스님 부풀어오른 물집잡힌 입술보고 썰면 세접시 나오겠다고 놀린다..
(뭐~ 너그러운 맴씨로 웃어넘겨보이시는 난 착한 마눌님 ㅋㅋ)
침샘검사결과에 살짝놀라 치료전날까지만 일하고 쉬시기로 한다....
작년처럼 아무이상없음을 외치다 헤롱거린 날들이 너무 길었기에 이번엔 차분히 쉬면서 침샘관리 잘하려고 ....휴무를~
글구 우리집 노산에 다산을 하신 삐약이 부화기언니야가 대단한일을 또하셨다....^^
7월 1일날 인공임신ㅋ(부화기에 알넣음)하신 부실한 부화기통에서 어제새벽4시50분부터 분만하시기 시작하드니 8마리가 되어있다는..
시골내려가면서 온도가 떨어질까바 수건걸레에 옮겨 다시 수건으로 덮어갔다...
지금은 충남에 계신 노산모 부화기 칠면조는 3일을 더 굴려줘야 알속에서 삐약거리는 소리가 들릴듯하다..
이번 오골계는 발등이 갈색이 아닌 새까만 오골계가 나왔다...완전신기...(나올때마다 신기하다..ㅎㅎ)
3일후면 저용량 동위원소를 남겨뒀지만 배추를 사다 겉절이로 내일 도시락 반찬두 준비해두고 ^^
나름 살짝 한가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
(다방커피를 너무 좋아하는 나..아쉬운대로 커피알 몇알넣구 한강만들어 마시고 있다 ㅋ)
꾸리꾸리한 하늘 바늘로 살짝 쿡찌르면 물이쏟아질듯한 표정을하고 날 노려본다..
안 나 가 치사하게시리~~^^;;ㅎ(집지키는 멍멈이처럼 컴퓨터앞에서......)
얼른 씬지를 만나고 싶다...축늘어지는 이느낌 내꺼가 아닌데...ㅎㅎㅎ
ㅡ끝 ㅡ
◈수원깨비의 개인방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첫댓글 잘 견디고 계시네요
힘 들지만 시간이 지나면 좋은날이 올것이란 기대를 져 버리지 마세요
모든 분들의 희망이 되시는 것같아요
잘 견디셔서 좋은 소식으로 많은 사람에게
희망으로 전해 주세요
♥^^♥
지금 2차 동위원소 흡입하러 갑니다~
깨비님 2차 동위치료 잘되서 더욱 건강한 모습 보고잡아요~~
언제나 홧티잉입니다~~~
네~~~감사해요...!^^
벌써부터 볼딱지 붓고 눈이 부었는데 어쩌져?^^;
침샘활동이 부실해서 그랬대요 ^^;;ㅎ
열실히 씩씩하게 하고 올께요^^
여튼 부지런도 하셔요 얼른 동위2받고 건강하세요 !!
저처럼 뻑함 아야~하지 마시고요 깨비님 홧~
맘은 터미네이터인데 몸이 좀비예요 ^^;ㅋ
감사해요 나여니님^^
딩동댕~ 정답입니다ㅎㅎㅎㅎㅎㅎ
♥^^♥아직은 엄지손가락 안세운 터미네이터입니다...^^;ㅋ
언제 용광로 빠지며 세울지 몰라요..
하룻밤 자고나야 안심할거같아요^^
ㅎㅎㅎㅎ 역시 깨비님 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