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정 관련 문제, 아이템 및 보상 문제 등 기록 확인이 필요한 상황은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해 주셔야 확인 및 안내를 받으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휴대 기기(모델 번호) / 버전 정보 확인 방법]
- Android(구글) 기기
· [설정] → [휴대전화 정보] → [모델 번호] 확인 → [소프트웨어 정보] → [안드로이드 버전] 확인
- iOS(애플) 기기
· [설정] → [일반] → [정보] → [모델 번호] 및 [소프트웨어 버전] 확인
1. 발생 일시 : 상시
2. 이용 환경(휴대 기기 / PC) : 휴대 기기
- 휴대 기기인 경우 모델 번호와 버전 정보를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 PC 버전 클라이언트(베타) 설치/실행 오류 현상 발생 시 사용 중인 백신 프로그램명을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3. 발생한 오류(버그) 현상 상세 내용 : 조금 번역이 어색해 보이는 것들 가져왔습니다
4. 기타 첨부(스크린샷 / 동영상 등) :
1. 오페라오 생일 홈화면 대사
축하할 수 있니 >> 축하할 수 있으니 or 있다니
지금 대사는 어색해서 오탈자가 발생한 것 같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2. 파인 모션 챔미 인터뷰
네 잎 클로버 >> 네잎클로버
모두 합쳐서 한 단어이므로 붙여 써야 합니다 (우리말샘 사전에도 네잎클로버라고 기재되어 있답니다)
3. 나카야마 홈 화면 대사 번역이 어색함
은사님 >> 선생
나카야마 개인스토리와 육성스토리에서는 '센세'가 일관적으로 '선생'이라고 번역되어 있습니다만,
이 대사에서만 은사님이라고 이야기합니다.
같은 호칭으로 통일시키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첫댓글 제보 감사드리며, 해당 내용에 대해서는 확인 후 빠른 시일 내 수정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