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은평구에서 봉사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금주는 동대문에서 봉사가 진행됩니다.
작업량이 많고, 차량진입이 안되서 자재를 들고 옮겨야 합니다.
많은 참석을 부탁드리며, 주차할곳이 마땅치 않으니 가급적이면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신청내용:
저는 전농1동 사회복지공무원으로 근무하는 심명보 라고 합니다.
저희 동은 이번 장마 피해를 많이 입은 동이기도 합니다.
월요일 아침 어느 민원인으로부터 전화가 와서 자기 부모님의 딱한 사정을 듣게 되었고 월요일 오후에 현장을 방문하였습니다.
이 가구는 장마로 전기누전되어 한달 가까이 전기 없이 사는 가구입니다.
올려드린 사진에 전기배전판을 비닐로 가린 곳이 문제가 일어난 부분입니다.
가구주와 가구원은 모두 고령의 분으로 이 상황을 대처하지 못한 채 누군가의 도움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자녀들이 전기기술자를 불러 수리하려 했으나 전기기술자가 공사가 커질 거 같아 엄두가 나지 않는다 하고 자녀들도 큰 공사에 들어갈 비용을 대기 어렵다고 합니다.
현재는 전기기술자가 전기선 하나를 끌어다가 최소한의 조명으로 생활하는 듯 합니다.
한국전력공사에 신고해 조치받도록 안내를 했으나 이곳에 글을 올려 달라고 해서 올리게 되었습니다.
이곳 주소는 서울시 동대문구 전농로29길 102-6이며 연락번호는 송령희 010-2294-7281, 이효림 010-7906-9778 입니다.
귀한 발걸음 한번 하셔서 살펴봐 주시기를 부탁드리며 이런 좋은 일을 하는 귀 기관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드리며 감사드립니다.
전기공사 때문에 글을 올려주셨는데 지어진지 50년된 집이고 관리가 안되어 손보아야 할곳이 많았습니다.
천정이 전부 쳐저있습니다. 방의 창문이 다 막혀서 어둡고 미서기문이 많아 춥고 파손된곳이 많습니다.
해야할일:
1. 전기공사
- 전체적인 배선공사
2. 집안 전체 천정 공사
3. 도배, 장판
4. 도어교체
5. 씽크대교체
6. 외부 도색
*안내사항*
처음 참석하시는 신입회원분들은 아래 메뉴얼자료 클릭하셔서 읽어보시고 봉사참석해주시기 바랍니다.
1.희망의 러브하우스 안전메뉴얼
2.희망의 러브하우스 신입회원메뉴얼
3.희망의 러브하우스 음료/간식 메뉴얼
모이는장소:
시간: 11월 30일 8시30분까지
장소: 5호선 답십리역 6번출구
연락처: 도기(010-2258-5585)
대상자주소:
서울시 동대문구 전농로29길 102-6<지도클릭>
첫댓글 현장 근처에 전농4동 공영주차장이 있습니다. 차량이동하시는 분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참석합니다. 답십리역 너무 멀어 청량리역에서 별도로 현장으로 바로 가겠습니다.
저는 친척결혼식 참석으로 중간에 자리를 비워야할것 같습니다. 많이 참여해서 도와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넵~! 잘 다녀오십시요... 하우스맨의 빈자리를 메꾸기 위해 작은 힘이나마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람쥐아빠(고덕기) 감사합니다. 많이 도와주세요~!
저는처음참석합니다. 전문분야는업지만동참하고싶습니다.현장으로바로가게습니다.
음하하~ 검은나비님 드디어 출동하시는 군요... 제가 검은나비님을 많이 존경하는데, 모든 궃은일에도 싱글벙글하며 참 열심히 하시는 훌륭한 분입니다.
노출공사 해야할 집입니다 30년은 수리없이 그냥 사셨다는 뉴타운도 어려울것 같고 어르신이 전기만 해주시면 하셨는데 ... 많이들 오세요
참석합니다
일단 참석... 저녁에 약속이 있어서 늦은 시간까지는 함께 하기가 어렵겠지만 ... 빨리 끝나기를 바라며 ^^
참석할께요~^^ 저는 오전부터, 다올은 오후반 합류 예정이요~^^
참석합니다~
우리동네내요 늦더라도 가볼께요 뒷푸리하셔야해요 ㅎ
참석합니다.
집에서 한번에 가는 버스가 있어서 현장으로 바로 가겠습니다. 그런데 오후엔 약속이 있어 12시까지만 ㅜㅜ 그리고 첫번째 두번째 사진 지난번 도봉동 현장 사진 같아요 ㅎㅎㅎ
참석합니다.
참석합니다.
나두 참석합니다.
보쉬에서 11명의 봉사자가 참여하며 보쉬공구 3종류(원형톱, 테이블쏘, 각도절단기)의 성능 필드테스트 예정입니다.
일이 많다고하는데 많은 참석 바립니다. 중요한 결혼식이 다행히 3시반이라서 2시반까지는 함께 하겠습니다.
참석합니다
주말에 일이자꾸만 생겨서 아숩네요... 12월 달을 기약해봅니다 ㅜㅜ
참석합니다
참석!! 댓글 올리러왔다가..
보쉬에서 11 분이나 오시니 참여 보류?! 대기 해야겠다는 댓글을 오전에 달고 나갔는데..
댓글이 사라졌으면.. 어떻게 해야하는걸까요??
일이 많다고 하셨으니.. 가야 맞는건지.. 참석 인원이 많으시니.. 빠져야하는건지.. 알쏭~달쏭~
그나저나 글은 왜.. 삭제된건지.. 너무 급하게 쓰고 나가느라 등록 버튼을 누르지 않았으려나요??
저란 놈.. 충분히 그러고도 남긴 하죠?! ㅋㅂㅋ
소심해서 결정 못할테니.. 몸이 움직이는대로 해야겠어요..
내일까지 깨어있거나~ 일찍 일어나면 참석하고~
잠들거나~ 늦게일어나면~ 짤려서 못간걸로하겠습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