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사 직원이
만도 프라자 담당자의 전화 번호와 이름을
가르쳐 주었습니다.
조성준 010-7192-2731
(혹 만도프라자 피해자님 여기로 전화하세요)
그런데 거의 통화가 되지 않습니다.
아니 아직 한 번도 통화가 되지 않았습니다.
오늘 현대카드 직원이 전화를 해서 저에게 이렇게
협조를 안 하면 어떻게 하냐고? 조금 화를 내더군요.
만도측에서 전화를 해도 제가 전화를 받지 않아 통화가 되지 않는다고...
참 어의가 없습니다.
제 핸드폰으로 전화가 오지 않았거든요.
부재 중 에도 뜨지 않았구요.
서로 전화가 안 된다고 카드사에 말 하니
자기들도 어쩔 수 없다고...
참 답답합니다.
카페 게시글
자유게시판
답답 ,만도 프라자 로드트랙
마카리스
추천 0
조회 191
04.12.27 14:25
댓글 1
다음검색
첫댓글 현대카드에 큰소리 치시길 바랍니다. 지들의 일을 왜 고객에게 전가하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