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저희기관 반려사유로는
1, 산출내역서 누락
2. 문자메세지 항목 변경이였는데
저희가 첨부했던 스캔본에 산출내역서도 한번에 스캔해서 첨부했었는데 이렇게 첨부하면 안되는건가요?
그리고
여태동안 활동안내문자메세지는 연초부터 공공요금으로 승인해주어 항상 지출할때 공공요금으로 사업 진행하고있었는데
변경해야한다면 새누리시스템에 등록했던 문자발송비용도 변경해야하는건가요?
첫댓글 1. 산출내역서(엑셀) 파일 첨부 요청드립니다.2. 올려주신 산출내역서는 에코드림사업내용이라 확인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8월부로 공공요금에 문자이용 금액도 가능해졌습니다. 변경안하셔도됩니다. 산출내역서(엑셀)파일 보완하셔서 재제출 요청드립니다.
첫댓글 1. 산출내역서(엑셀) 파일 첨부 요청드립니다.
2. 올려주신 산출내역서는 에코드림사업내용이라 확인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8월부로 공공요금에 문자이용 금액도 가능해졌습니다. 변경안하셔도됩니다. 산출내역서(엑셀)파일 보완하셔서 재제출 요청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