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호가 신꼼장어가 맞을거에요. 상호를 한번 봤는데.. 건망증이 심해서
손님이 적어서 좋고 손님들이 많아도 조용한 집이라 맘에 들어요.
사람들 많은걸 싫어하는 편이라 조용한 집을 골라 가는편인데 사람들이 많아도 그리 시끄럽지 않고 맘에 들더라구요. 맛있기도 맛있고.
꼼장어,닭발,매운고기 를 먹어봤는데
매운고기는 딴메뉴(보통6000원)보다 좀 비쌌던거 같은데(7000원이였던듯..) 매운고기도 맛있긴 한데 왠지 가격이 1000원 더 비싼덕에 확실히 먹는건 꼼장어를 선택하게 되더군요(냐하~)
누구는 닭발이 입에 맞다고 가면 닭발을 꼭 시켜먹는데 아주 매운 닭발 드시고 싶으신분은 아마 실망하실거에요. 심하게 매운게 아니라 적당히 매워서 매운거 못드시는분 말고는 다 드실수 있으실거에요.
후식으로 1000원짜리 국수도 있는데 그것도 맛있고..(이 새벽에 침이 막 고임)
원래 맛집이라고 소개하면 사람 많아진다길래 소개하기 싫지만 이집은 별로 부담이 안되네요
꼼장어집 소개글은 없는거 보니 별로 꼼장어에 관심없으신듯하고
또 삼선교라는 위치가 번화가(대학로) 옆에 있다보니 잘 안가시는듯 ^^;
위치가 한성대입구에서 내려서(몇번출구지??ㅡㅡ;;)한성대방향으로.. 나오자마자 만화가게 안경집보이면 그길 맞아요.
쭉 걸어가면 신한은행 지나 파파이스 옆길로 들어가면 코리아 닭집(?)이랑 곱창집 있는데
코리아 닭집 옆 골목으로 들어가면 바로 있답니다.
추가로 성대쪽에 곱창집도 맛있는집 있습니다.
성균관대에서 더 올라가 유림회관 지나 바로 그 옆건물에 위치하는데요.
비비큐 치킨 옆 가구 옆 곱창집에요.
한우를 써서 좀 비싼편(10000원이였던듯..) 이긴 하지만 맛은 그돈 안아깝죠.
(매일 얻어 먹어서 그런생각이 들지도 ^^;;)
여튼 왕십리에서 먹는거에 비하면 입에서 녹습디다.
이걸 술집으로 넣자니 사실 저는 술안주로 먹는게 아니라 먹고싶어서 가서 술없이 먹는 집들이라 술집으로 넣기가 좀..;;;
카페 게시글
지난 게시글 모음
맛집? 술집??(辛꼼장어/삼선교/꼼장어)
맛있게 살기
추천 0
조회 531
06.08.07 14:36
댓글 0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