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단 이벤트를 통해 제품을 지원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우선 난 약지성이고 아침 기초단계에 크림바르고 선크림으로 피부를 보송하게 마무리하는걸 좋아해! 끈적이는걸 싫어해서..
근데 점심쯤 되면 코 주변에 기름이 솔솔 올라오는 피부야
이렇게 피부가 기름을 뱉어내는 때는 유수분 밸런스가 안 맞아서 그렇다해서 앰플을 찾아보는 도중에 발견한 오어스!
피부 속이 건조한게 느껴져서 수분앰플 위주로 찾아봤는데 오어스 앰플이 속건조를 잡아주고, 흡수가 빠르다고 해서 선택하게 됐어!
우선 구성은 앰플 105ml 대용량에 토너패드 3장으로 되어있어
와... 근데 앰플이 105ml 짜리 대대대대용량이 있었어? 여태까지 맨날 30짜리 감질맛나게 아껴썼던 나 자신 반성해..
아침저녁으로 팍팍써도 될 것 같은 짐승용량의 앰플이야!
패키징이 진짜 순하게 생기지 않았어?
피부에 무해할 것 같은 느낌 ㅎㅋㅎ
그건그렇고 이제 제품리뷰 들어갈게!
먼저 병 입구가 플라스틱 스포이드로 되어있어서 딱 사용할 만큼만 덜어서 쓸 수 있다는게 큰 장점이야!
나는 유리로 된 스포이드를 사용하면 양조절에 맨날 실패해서
얼굴에 바르고 남는 양은 팔에 바르거든.. 안 그래도 적은 용량인 것들을 아깝게.......!!!!!!!
그런데 오어스는 내가 딱 쓸만큼만 짤 수 있어서 그게 너무 좋은것 같아!!!
내가 딱 쓸 만큼만 짜본건데 너무 묽지도, 무겁지도 않게 흐르는 걸 볼 수 있지?
딱 수분감만 가득해보이는 제형이야 내가 찾던!!
내 비포 사진이야!
세수하고 물기만 제거한 후 바로 찍은 건데 콧볼과 볼에 붉은끼가 보이지ㅜ
이랬던 피부가! 오어스 앰플을 바르면!!!
애프터!!!!!
붉은기가 조금 사그라든걸 볼 수 있어!
사진이라 차이가 없어보이는데 맨눈으로 봤을땐 은은하게 광이 돌면서 조금 진정되어 보이더라구!
나는 전체적으로 너무 맘에 들었어
세안 후 토너 챱챱해주고 오어스 앰플발라주면 수분감 그득히 채워주면서 마무리는 끈적이지 않게 촉촉함만 남기고 흡수되더라구🥹 딱 내가 찾던 거야!!!!
흡수가 빠르니까 바쁘다 바빠 현대사회인이 아침에 바르기도 너무 좋아서 매일 아침저녁으로 사용하기도 좋더라고!!
성분 알아봐주는 어플에서 봤는데 41개 전성분 중에 1-2등급의 착한 성분밖에 없더라!! 역시.. 믿고있었다굿😎
올겨울 너무 건조해서 피부가 고생하는 여시들 많을텐데 다들 속건조 잡아주는 7초앰플!! 오어스 한 번 사용해보는게 어때?
진짜 왕왕추천합니다~~~🫶🏻
#오어스 #오어스앰플 #7초앰플
#7초흡수검증앰플 #속건조해소 #흡수천재앰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