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햐~산 넘고 다리 건너 물까지 건너 건너. 함께 못해 아쉽네요.
(?)회장님 "동강/어라연" 제대로 즐겨(?)셨네요,수고 많았습니다 "어라연 전망대 組" 에서 저 혼자 이탈하여 죄송 합니다 ...ㅎ
회장님도 물 따라 가셨군요 ㅎㅎㅎ
첫댓글 햐~
산 넘고 다리 건너 물까지 건너 건너. 함께 못해 아쉽네요.
(?)회장님 "동강/어라연" 제대로 즐겨(?)셨네요,수고 많았습니다
"어라연 전망대 組" 에서 저 혼자 이탈하여 죄송 합니다 ...ㅎ
회장님도
물 따라 가셨군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