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오랫만입니다.근데 일웅님과 붕어빵?볼록한 배까지요.
형님 오랜만에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 뵈서 반가웠습니다, 사진 득템 감사 하고요, 수고 많았습니다, 느~을 즐산,안산 하시길 .....
이번 산행엔 사진이 영 부족 해 보입니다담 산행 땐 저도 끼겟습니다
첫댓글 오랫만입니다.
근데 일웅님과 붕어빵?
볼록한 배까지요.
형님 오랜만에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 뵈서 반가웠습니다,
사진 득템 감사 하고요, 수고 많았습니다, 느~을 즐산,안산 하시길 .....
이번 산행엔
사진이 영 부족 해 보입니다
담 산행 땐 저도 끼겟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