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정 후자 권사 ( 68세) / 폐 암
술 후 회복 중에 있습니다. 폐 기능이 속히 정상화 되어서 건강한 일상으로 돌아 올 수 있도록 지켜 주시옵소서. 주님의 인도 하심으로 빠른 회복과 건강한 체력을 허락하여 주옵소서.
■이형국집사(83세)전립선암2기.
전립선 약 복용으로 암 수치가 줄어들게 하옵소서, 주 3회 투석으로 신장기능이 회복되길 원합니다.
■최영두성도(60세) 골육종
최근 검진 결과, 전이된 페의 종양이 커져서 복용하는 약을 중단하고 3개월을 지켜보기로 했습니다. 우리의 생과 사를 주관하시는 주님께서 앞으로의 일을 지켜주시길 간절히 원합니다.
■최도영집사(80세) 뇌출혈
대변 이식술 이후 혈변은 없어졌으나, vre균 외에 cre라는 내성균이 생겼습니다. 균이 사라져서 재활을 속히 받을 수 있고, 혈전이나 경색이 생기지 않게 도와주소서. 전립선 암이 치료되고, 심장의 기능이 정상화 되고, 의사소통이 원활하게 이루어 지게 하여 주시옵소서.
■정경자권사(80세)
아산병원에 입원중입니다. 식사는 극히 소량으로 하고, 주사와 약물치료를 병행합니다. 더 큰 어려움이 생기지 않기를 기도합니다. 간호하시는 따님과 장로님 건강지켜 주옵소서.
■안현정집사(52세) 이관 기능 장애
귀 울림과 불편한 증상들, 새로운 약으로 이명 증상이 치료되게 하시며, 복합적인 증상들을 정상으로 회복시키소서. 주님께 온전히 맡기는 삶을 살기 원합니다.
■안보영성도(71세)말기 신부전증
지난 주 혈관 확장술을 했는데, 투석을 진행 할 수 없게 다시 막혀서 어제 재 수술을 했습니다. 완벽한 수술이 되어서 다시는 막히지 않도록 지켜 주시며, 순조로운 투석이 이루어지길 원합니다.
** 수험생 기도문 14명 **
김 동찬, 김 주우, 김 강유, 김 호은, 문 찬우, 박 시연, 박 찬희, 오 하승,
유 승민, 윤 성주, 이 소명, 이 정민. 방 연수. 윤 희준.
1, 마음을 붙잡아 주시고 남은 시간 최선을 다 할 수 있는 힘과 체력, 지혜를 주시옵소서.
2, 하나님을 간절히 찾고 구하며 자신의 삶을 하나님 안에서 발견하는 시간이 되게 하옵소서.
3, 불안한 마음을 이겨내고 노력한 만큼 최선의 결과를 얻게 하시며 진로를 선하게 인도 하옵소서.
4, 나의 주권이 하나님께 있음을 고백하며 삶의 우선순위를 하나님께 두는 믿음의 자녀들이 되게 하소서
*여러 이유로 힘들고 어려운 성도들, 각자에게 꼭 필요한 것으로 채워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아멘
첫댓글 모두 간절히 기도합니다.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