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쭉빵카페
 
 
 
카페 게시글
막이슈 스크랩 판&톡 꿈에서 절대 "이거 꿈이네?"라고 말하지 마세요,
아니존내뭐하세요 추천 0 조회 8,671 17.11.22 01:22 댓글 13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17.11.22 02:20

    22 나도 절대 안쳐다봄 ㅋㅋㅋㅋ

  • 난 꿈이라고 말했다가 사람들이 다 째려보길래 진짜 비굴하게 죄송하다고 1시간동안 사과함 꿈에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7.11.22 06:21

    6

  • 17.11.22 02:15

    ㅠㅠ이거 진짜야...나 꿈에서 우리집이였는데 사람들이 무슨 초상난거 처럼 우리집을 힘 없이 바닥보면서 걸어다니는데 내가 보고 아 이거 꿈이잖아..했는데 그 사람들이 다 고개 치켜들고 나 쳐다봄...개 소름 돋았으..

  • 17.11.22 02:17

    근데 나 이거 꿈이네? 했는데 아무 일도 없어서 걍 친구한테 에이 머야 기대했는데 아무도 안 쳐다보네 하고 그랬음••

  • 17.11.22 02:35

    근데 난 꿈 속 세계가 있다고 믿음

  • 17.11.22 02:51

    인사이드아웃처럼 상상의세계? 애들이 연극하는거라 믿고있음..
    그러니까 꿈이네? 이러면 거기 꿈연극하는애들이 개빡쳐하는거징! 아님 겁주거나 다음에 못하게?ㅌㅋㅋㅋ
    그냥 내상상일뿐이야 이것두

  • 17.11.22 03:44

    나는 꿈속에서 사람들한테 말하고다님ㅋㅋㅋ여러분 이거 다 꿈속이에요 만약 저를 기억하신다면 010...내번호이야기하고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ㅌㅌ아귀엽

  • 17.11.22 03:58

    앜ㅋㅋㅋㅋㅋ반응어때 ?? 궁금

  • 17.11.22 03:59

    나 이글보고 저번ㅇ 생각나서 말햇다가 반응 보기도잔에 스스로 무서워서 억지로 깸 ㅋㅋㅋㅋㅋ

  • 17.11.22 04:19

    진짜 예전에 얕게 자다가 아 이거 꿈이네 라고 생각만 했는데 꿈에 나온 내 친구들이 동시에 뚫어져라 쳐다보고 바로 가위 눌림..

  • 17.11.22 06:27

    진짜 무의식은아녔어 난 이런글생전보지도못했을때 꿨거든 꾸고 몇달?1년정도지나고 이런글봤는데미친듯이소름끼침 꾸다가 친구한테 야이거꿈이지!! 했더니 거기있던30명정도가 똑같이 !ㅇ0ㅇ! 헉 표정있지 이표정으로고개돌림 근데그거본순간 가위에빨려들감 진짜 이글봐서꾸는거아냐

  • 17.11.22 06:41

    댓글 신기하다 난 한번도 꿈꾸면서 이게 꿈이구나 싶었던적 없엇는데ㅠㅠ

  • 저것도 내가 말하고싶어서 말하는거 아니지않음?꿈이니까 컨트롤안되잖아

  • 17.11.22 07:51

    이거 진짜 신기한게 나 딱한번 해본적있음 꿈에서 이거 너무 꿈같길래 친구한테 전화해서 이거 꿈이야! 이랬는데 그 친구가 완전 낮은 목소리로 아닌데? 아니야 하면서 정색해서 무서우었음..

  • 17.11.22 08:05

    저거 무의식중에 사람들이 말했던거 기억하고 있어서 저렇게 되는거지 꿈속에서 꿈이다! 말해도 괜찮아... 인셉션 뒤로 유독 이런 글 많이 올라오는데 난 자각몽 좋아해서 많이 꿨었고 자각몽 아니라도 많이 꿨었는데 난 꿈꾸면 꿈인지 어째 단박에 알아서 매번 꿈이다! 하고 말하는데도 꿈 속 세계엔 아무 변화 없었어..
    꿈은 무의식의 총집하장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여러가지를 정리하고 처리하는데 저것도 평소에 어디에서 들은 적이 있으니까 저런거지 의식도 안하고 있으면 저런 일 안생겨...

  • 17.11.22 08:35

    나 루시드드리머인데 꿈속에 현실 내7 주변사람들 많이나오거든? 그런사람에게 내가 모르는 거 질문하면(ex 그 사람의 사생활) 아예 동문서답한다? 그래서 왜 딴소리하냐고 뭐라고했더니
    '난 니가 생각하는 그사람인데 너도 모르는 그사람의 비밀을 내가 어떻게 알아?' 이렇게 말해서 좀 소름이였음 사과함

  • 17.11.22 08:51

    나도 꿈에서 잘 있다가 이거 꿈이네...라고 한마디했는데 옆에 있던 여자가 매미마냥 달라붙어서 야 너 내눈똑바로봐바 너 어디가려고? 안돼 내눈봐 내눈봐!!!!!!이래서 절대 안쳐다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17.11.22 09:11

    허얼 무서워

  • 17.11.22 08:57

    진짜하지마 나 진짜 몇년동안 못잊음

  • 17.11.22 09:32

    꿈인거알고 루시드드림꾸는거 개꿀

  • 꿈이네- 하면 가위 눌리는 이유가 가위 라는것 자체가 몸은 자는데 정신이 깨어나서 일어나는거거든... 그래서 꿈이라는거 자각하는순간 정신은 잠에서 깬거짘ㅋㅋ 그래서 그런듯...?

  • 17.11.22 10:27

    와 나 오늘도 꿈에서 뭐 누구랑있다가 장난치면서 도망가는게 속으로 "난 꿈이니까 저까지 금방가는데ㅋㅋㅋㅋ" 하자마자 아차 하니까 가위눌림

  • 17.11.22 10:32

    나 전에 꿈에서 백화점 번화가?길거리에 사람대따많았는데
    언금이랑 거기서 키스했단말이야 근데 키스할때 나는 꿈인거알아서
    아 이거 꿈인거알지만 안깻으면 좋겠다라고 말하니까 언금이랑 그 번화가에 많던
    사람들이 다 나 처다보면서 눈이 자유로귀신?처럼 됐었음..ㅋㅋ마치 만화캐릭터 눈처럼..
    씌발존나무서워서 바로깨긴했는데 진짜 너무 무서웠ㅇ러ㅠㅠㅠ

  • 17.11.22 11:57

    자각몽은 거의 가위눌림이랑 연결되는 거 같아

  • 17.11.22 12:40

    나도 며칠 전에 저런적 있어 꿈에서 사람들이 길거리에 있는데 문득 어떤 아저씨를 보고 내가 이거 어차피 꿈이니까 칼로 한번 찔러봐? 이런 생각을 한거 ㄷ ㄷ ㄷ 근데 그 순간 그 아저씨가 막 웃다가 진짜 무서운 얼굴로 정색하면서 나한테 뭐라뭐라함ㅠㅠ

  • 17.11.22 14:38

    애초에 아예 꿈인지 1도 자각못하는데 원래 그 세계에 살았던마냥ㅠㅠ자각몽신기하다 난 꿈 거의매일꾸는데...왜 모르냐곸ㅋㅋㅋ

  • 17.11.23 14:17

    신기하다 꿈속에서 꿈이다라는생각은하는데 말해본적은업ㄹ어 내의지대로되는건가???

  • 17.11.23 16:06

    이거 진짜야 꿈에서 사람들 많은곳에서 이거 꿈이네 하자마자 사람들 고개 다 돌려서 나 쳐다봤었음 ㅠㅠ소름

  • 17.11.25 17:46

    어차피 꿈이잖아 이랫옷믄데 다쳐다보긴했음 근데 걍 가치놀음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