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꾼 꿈과 가위에 대해서 여러분께 말씀 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씁니다.
판에서 자각몽에 대한 글들을 흥미 있게 여러번 읽었었구요, 그 중에서 꿈 속에서 "이거 꿈이네"라고 말하면 꿈 속 인물들이 모두 자신을 쳐다본다는 글 역시 읽은 적이 있습니다. 그러면 본론으로 들어가 짧은 제 꿈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꿈에서 저는 정말 즐거운 한 때를 보내고 있었습니다. 부모님과 여행 가서 맛있는 것도 먹었고 그 여행에서 돌아와서 한 친구네 집에서 친한 친구들끼리 모여 하하호호 웃으며 정말 재밌게 놀고 있었습니다. (꿈 속에서는 전개가 휙휙 되잖아요.) 그런데 갑자기 이게 다 꿈이라는 생각이 드는 거에요. 그래서 "아 이거 꿈이네?ㅎ"라고 말하니까 꿈 속에서 웃고 있던 친구들이 갑자기 정색하면서 다 저를 쳐다보는 거에요. 저는 깜짝 놀라서 꿈에서 깼는데 그 때부터 가위에 눌렸어요. 저는 새우잠?자세로 구부려서 자고있었고 엄마가 욕실에서 샤워기 튼 소리도 다 들렸는데 누가 제 앞에서 자기를 보라는 듯이 손바닥으로 침대를 타타타타탁 계속 내리쳐서 제 침대가 계속 흔들리는 거에요. 근데 제가 너무 무서워서 눈을 더 꼭 감았는데, 가위에서는 눈 감았을 때에도 앞이 보이는 경우가 있잖아요. 제 앞에서 침대를 계속 내리치던 사람은 쪼그려서 머리를 풀어헤쳐서 그 한 쪽눈만 보였는데 그 한 쪽 눈은 저를 향해 치켜뜨고 있던 여자였어요. 가위에서 깨어나려고 계속 몸 움직이다 새끼 손가락 움직여서 간신히 깼습니다. 물론 꿈 속에서 꿈이라고 말해서 모두 다 가위 눌리는 것은 아니겠지만 이번이 저는 제가 여태까지 눌렸던 가위 중에 제일 무서웠던 가위였습니다. 여러분도 이렇게 무서운 경험 원치 않으신다면 꿈 속에서 꿈이라고 말하지 마세요. 설 잘 보내세요.
저거 무의식중에 사람들이 말했던거 기억하고 있어서 저렇게 되는거지 꿈속에서 꿈이다! 말해도 괜찮아... 인셉션 뒤로 유독 이런 글 많이 올라오는데 난 자각몽 좋아해서 많이 꿨었고 자각몽 아니라도 많이 꿨었는데 난 꿈꾸면 꿈인지 어째 단박에 알아서 매번 꿈이다! 하고 말하는데도 꿈 속 세계엔 아무 변화 없었어.. 꿈은 무의식의 총집하장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여러가지를 정리하고 처리하는데 저것도 평소에 어디에서 들은 적이 있으니까 저런거지 의식도 안하고 있으면 저런 일 안생겨...
나 루시드드리머인데 꿈속에 현실 내7 주변사람들 많이나오거든? 그런사람에게 내가 모르는 거 질문하면(ex 그 사람의 사생활) 아예 동문서답한다? 그래서 왜 딴소리하냐고 뭐라고했더니 '난 니가 생각하는 그사람인데 너도 모르는 그사람의 비밀을 내가 어떻게 알아?' 이렇게 말해서 좀 소름이였음 사과함
나 전에 꿈에서 백화점 번화가?길거리에 사람대따많았는데 언금이랑 거기서 키스했단말이야 근데 키스할때 나는 꿈인거알아서 아 이거 꿈인거알지만 안깻으면 좋겠다라고 말하니까 언금이랑 그 번화가에 많던 사람들이 다 나 처다보면서 눈이 자유로귀신?처럼 됐었음..ㅋㅋ마치 만화캐릭터 눈처럼.. 씌발존나무서워서 바로깨긴했는데 진짜 너무 무서웠ㅇ러ㅠㅠㅠ
삭제된 댓글 입니다.
22 나도 절대 안쳐다봄 ㅋㅋㅋㅋ
난 꿈이라고 말했다가 사람들이 다 째려보길래 진짜 비굴하게 죄송하다고 1시간동안 사과함 꿈에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ㅠㅠ이거 진짜야...나 꿈에서 우리집이였는데 사람들이 무슨 초상난거 처럼 우리집을 힘 없이 바닥보면서 걸어다니는데 내가 보고 아 이거 꿈이잖아..했는데 그 사람들이 다 고개 치켜들고 나 쳐다봄...개 소름 돋았으..
근데 나 이거 꿈이네? 했는데 아무 일도 없어서 걍 친구한테 에이 머야 기대했는데 아무도 안 쳐다보네 하고 그랬음••
근데 난 꿈 속 세계가 있다고 믿음
인사이드아웃처럼 상상의세계? 애들이 연극하는거라 믿고있음..
그러니까 꿈이네? 이러면 거기 꿈연극하는애들이 개빡쳐하는거징! 아님 겁주거나 다음에 못하게?ㅌㅋㅋㅋ
그냥 내상상일뿐이야 이것두
나는 꿈속에서 사람들한테 말하고다님ㅋㅋㅋ여러분 이거 다 꿈속이에요 만약 저를 기억하신다면 010...내번호이야기하고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ㅌㅌ아귀엽
앜ㅋㅋㅋㅋㅋ반응어때 ?? 궁금
나 이글보고 저번ㅇ 생각나서 말햇다가 반응 보기도잔에 스스로 무서워서 억지로 깸 ㅋㅋㅋㅋㅋ
진짜 예전에 얕게 자다가 아 이거 꿈이네 라고 생각만 했는데 꿈에 나온 내 친구들이 동시에 뚫어져라 쳐다보고 바로 가위 눌림..
진짜 무의식은아녔어 난 이런글생전보지도못했을때 꿨거든 꾸고 몇달?1년정도지나고 이런글봤는데미친듯이소름끼침 꾸다가 친구한테 야이거꿈이지!! 했더니 거기있던30명정도가 똑같이 !ㅇ0ㅇ! 헉 표정있지 이표정으로고개돌림 근데그거본순간 가위에빨려들감 진짜 이글봐서꾸는거아냐
댓글 신기하다 난 한번도 꿈꾸면서 이게 꿈이구나 싶었던적 없엇는데ㅠㅠ
저것도 내가 말하고싶어서 말하는거 아니지않음?꿈이니까 컨트롤안되잖아
이거 진짜 신기한게 나 딱한번 해본적있음 꿈에서 이거 너무 꿈같길래 친구한테 전화해서 이거 꿈이야! 이랬는데 그 친구가 완전 낮은 목소리로 아닌데? 아니야 하면서 정색해서 무서우었음..
저거 무의식중에 사람들이 말했던거 기억하고 있어서 저렇게 되는거지 꿈속에서 꿈이다! 말해도 괜찮아... 인셉션 뒤로 유독 이런 글 많이 올라오는데 난 자각몽 좋아해서 많이 꿨었고 자각몽 아니라도 많이 꿨었는데 난 꿈꾸면 꿈인지 어째 단박에 알아서 매번 꿈이다! 하고 말하는데도 꿈 속 세계엔 아무 변화 없었어..
꿈은 무의식의 총집하장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여러가지를 정리하고 처리하는데 저것도 평소에 어디에서 들은 적이 있으니까 저런거지 의식도 안하고 있으면 저런 일 안생겨...
나 루시드드리머인데 꿈속에 현실 내7 주변사람들 많이나오거든? 그런사람에게 내가 모르는 거 질문하면(ex 그 사람의 사생활) 아예 동문서답한다? 그래서 왜 딴소리하냐고 뭐라고했더니
'난 니가 생각하는 그사람인데 너도 모르는 그사람의 비밀을 내가 어떻게 알아?' 이렇게 말해서 좀 소름이였음 사과함
나도 꿈에서 잘 있다가 이거 꿈이네...라고 한마디했는데 옆에 있던 여자가 매미마냥 달라붙어서 야 너 내눈똑바로봐바 너 어디가려고? 안돼 내눈봐 내눈봐!!!!!!이래서 절대 안쳐다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허얼 무서워
진짜하지마 나 진짜 몇년동안 못잊음
꿈인거알고 루시드드림꾸는거 개꿀
꿈이네- 하면 가위 눌리는 이유가 가위 라는것 자체가 몸은 자는데 정신이 깨어나서 일어나는거거든... 그래서 꿈이라는거 자각하는순간 정신은 잠에서 깬거짘ㅋㅋ 그래서 그런듯...?
와 나 오늘도 꿈에서 뭐 누구랑있다가 장난치면서 도망가는게 속으로 "난 꿈이니까 저까지 금방가는데ㅋㅋㅋㅋ" 하자마자 아차 하니까 가위눌림
나 전에 꿈에서 백화점 번화가?길거리에 사람대따많았는데
언금이랑 거기서 키스했단말이야 근데 키스할때 나는 꿈인거알아서
아 이거 꿈인거알지만 안깻으면 좋겠다라고 말하니까 언금이랑 그 번화가에 많던
사람들이 다 나 처다보면서 눈이 자유로귀신?처럼 됐었음..ㅋㅋ마치 만화캐릭터 눈처럼..
씌발존나무서워서 바로깨긴했는데 진짜 너무 무서웠ㅇ러ㅠㅠㅠ
자각몽은 거의 가위눌림이랑 연결되는 거 같아
나도 며칠 전에 저런적 있어 꿈에서 사람들이 길거리에 있는데 문득 어떤 아저씨를 보고 내가 이거 어차피 꿈이니까 칼로 한번 찔러봐? 이런 생각을 한거 ㄷ ㄷ ㄷ 근데 그 순간 그 아저씨가 막 웃다가 진짜 무서운 얼굴로 정색하면서 나한테 뭐라뭐라함ㅠㅠ
애초에 아예 꿈인지 1도 자각못하는데 원래 그 세계에 살았던마냥ㅠㅠ자각몽신기하다 난 꿈 거의매일꾸는데...왜 모르냐곸ㅋㅋㅋ
신기하다 꿈속에서 꿈이다라는생각은하는데 말해본적은업ㄹ어 내의지대로되는건가???
이거 진짜야 꿈에서 사람들 많은곳에서 이거 꿈이네 하자마자 사람들 고개 다 돌려서 나 쳐다봤었음 ㅠㅠ소름
어차피 꿈이잖아 이랫옷믄데 다쳐다보긴했음 근데 걍 가치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