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저는 33살 남성입니다... 유전성 탈모입니다...모발이식수술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제가 집이 부산이고 수술을하게 된다면 병원을 몇번 가야하는지알고 싶습니다...
상담을하고 수술일정을 바로잡을순 없는지요?? 그리고 수술비용은 대략얼마정도 인지도 알고 싶습니다...
개수마다 틀리는 걸로 알고 있는데 10000개까지도 이식을 할수 있는건가요??? 한기범 감독님은 10000개 한건가요??
뒷머리는 숱이 많은 상태입니다... 그리고 1차수술하고 2차수술은 언제 하는지도알고 싶습니다..
2차수술까지하게 된다면 1차수술을 하고 중간에 병원을 몇번방문하는지도요??
그리고 저는 약물은 마이녹실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수술하게 되면 미리 중지해야 하는가요??? 답변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황성주털털모발이식센터 털털지기 김윤배 실장입니다.
질문에 대한 답변이 늦어 먼저 죄송한 마음을 먼저 전달하며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황성주 모발이식의 경우 수술 예약은 한 달 정도 밀려 있습니다.
병원에 고객들이 많이 찾아 오셔서 현재 상담예약도 예약제로 하고 있으며
모발이식 상담은 하루에 받을 수 있는 상담이 한계가 있으므로 예약 또한 많이 밀려 있습니다.
즉, 최대한 수술을 빨리 받고 싶으시다면 상담예약을 서두르셔야 합니다.
그래야, 최대한 본인께 맞는 일정에 수술을 잡을 수 있습니다.
부산이시니, 미리 예약하시어 ktx타고 한번 서울 왕래하신후
수술일정을 잡으시고 그때 다시 올라오시면 되시구요, 수술당일날은 병원근처에 1박을 하시고
(숙소는 안내해 드립니다.) 그 다음날 샴푸후 집으로 귀가하시면 되십니다.
또한 실밥제거의 경우는 궂이 서울로 안오셔도 되시며, 부산쪽 가까운 외과에서 실밥제거를 하셔도 되십니다.
한기범 감독님은 2006년에 6600가닥, 2009년에 3400 가닥...총 2회에 걸쳐 10000 가닥을 이식했습니다.
한번에 10,000가닥은 무리이며, 1,2,,3회에 걸쳐 이식을 한다해도 누구나 10000 가닥을 이식할 수는 없습니다.
모발이 굵고 밀도가 아주 좋은 사람만이 10,000 가닥 이식이 가능하며 총 1,2회 또는 1,2,3회의 걸쳐 수술을
해야 합니다.
1차 수술후 2차 모발이식 수술의 최적 시기는 수술후 1년된 시점이 되겠습니다.
모발이식 수술은 수술당일과 수술다음날 샴푸, 수술 10여일 째 실밥제거.. 총 3일만 병원을 내원하면 됩니다.
즉, 1차 수술후 병원 방문은 3회입니다. 2차 수술의 경우도 방문 내원수는 똑같습니다.
마이녹실은 지금 계속 사용하시구요, 수술상담시 수술에 대한 전반 사항을 안내해 드릴 것입니다.
그 방침대로 따라주시면 되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