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게 별 필요없는 것들을 부활절을 맞이하여 대정리를 하고자 합니다.
많은 관심과 연락부탁드립니다.
(모든 제품은 저희 집 (Bute와 Nelson, 홍미쪽길)에 방문하시어 가져가시는 가격입니다)
연락은 아래 전화나 메일로 주시면 되구요, 쪽지/댓글을 확인이 좀 늦습니다. 양해바랍니다.
604-753-8651 (오전 10시 ~ 오후 6시)
sjna0608@hanmail.net
팔리면 바로바로 업뎃하겠습니다. 따라서 여기에 보이는 제품들은 아직 구매 가능하신 제품입니다.
1. 거실등
- 왼쪽은 $7, 오른쪽은 $5 입니다.
- 왼쪽은 머리를 자유자재로 바꿀수 있고, 오른쪽은 뭐...보시는 바와 같이 허름합니다.

2. 스피커
-알텍랜싱 5.1 스피커입니다. 가격은 $20

- 사이버 어쿠스틱스라는 듣보잡 회사의 2.1채널 스피커입니다.
소리는 아주 좋습니다. (특히 BASE) 여튼 요놈은 박풀에 $10입니다.

3. 옷걸이
- 여기 새 옷걸이 가격 매콤하시죠...
아래 하얀 옷걸이는 20개에 $5 이고, 컬러풀 세탁소 옷걸이는 27개에 $3 입니다.


4. 다림판
- 왼쪽은 IKEA 앉은뱅이 다림판 $5
- 오른쪽은 세탁소에서나 쓸법한 서서 다릴 수 있는 다림판입니다.
다리미 전원을 꽂을 수 있는 전원도 있습니다.
2000년대 제작한 듯한...사용감이 있는 관계로....$5

5. 소파
- 보시는 바와 같이 패브릭 소파입니다. 무게가 좀 되놔서 혼자서 옮기시기엔 무리...
뭐 근처면 저도 같이 들어드리겠습니다만, 체력이 저질이라..멀리는 못가요.
가격은 $20

6. 쿨링패드
- 넷북이나 13.3" 이하 작은 노트북용 쿨링 패드입니다. 가격은 $9
계속 노트북을 켜놓고 사용하시다보면 바닥이 한없이 뜨거워져서 걱정이 되시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 제품을 사용하시면 10도 정도 낮출 수 있다고 합니다.
안에 작은 돌맹이가 들어있는데, 이 돌맹이가 열을 흡수해서 Gel이 되었다가 식으면 다시 돌멩이가 되는...그런 제품입니다.
Fan을 사용하는 제품이 아니므로 소음이 없고, 친환경적이며 계속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7. 빨래바구니
- 50L, 사용감있는 관계로 $2

8. 책상+거울+의자 콤보
- 책상은 IKEA 제품이면 뭐합니까...보시는대로 극악의 상태...팔기 부끄럽습니다.
그래서 책상값은 $0, 책상에 전혀 어울리지 않는 의자는 $5, 거울 $5 입니다.
따로 판매하지는 않구요...공짜 책상만 사라지면 의자와 거울이 팔릴일이 없을 것 같은 관계로...ㅎㅎ



9. 스탠드
- 극악의 사용감...찐득이도 남아있는 몹쓸 상태...하여 커피 한잔 값만 받겠습니다.
돈 대신 블렌즈에서 Large Dark Coffee 한 잔 사오셔도 됩니다.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