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버진 갤럭틱의 이브 항공모함 제트기가 2023년 4월 시험 비행에서 VSS Unity를 싣고 있습니다. 이미지: 버진 갤럭틱.
초기 준궤도 시험 비행 후 4년 반 만에 Richard Branson의 Virgin Galactic은 목요일 이탈리아 연구원 3명을 포함한 6명의 승무원을 업앤드-앤-- 회사의 날개 달린 우주선을 타고 우주의 가장자리로 내려갑니다.
"첫 번째 과학 연구 임무인 #Galactic01과 함께 The Spaceline for Earth를 시작합니다!" Virgin이 트윗했습니다. 승무원은 "우주에서 12개 이상의 실험을 수행하여 미세 중력이 인체 및 기타 물질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조사할 것입니다."
이 비행기는 이탈리아 정부에 의해 전세기를 받았고 부유한 "우주 관광객"은 포함하지 않았지만 상업용 잠수정이 타이타닉 호의 난파선으로 하강하는 동안 대서양에서 폭발한 지 불과 10일 만에 이루어졌습니다. 잠수정의 승객 5명이 사망했습니다.
Amazon 설립자 Jeff Bezos가 소유한 Blue Origin은 이미 New Shepard 우주선을 타고 상업용 준궤도 비행을 제공하고 있으며 Virgin은 목요일 미션 이후 유사한 비행을 꾸준히 진행할 계획입니다.
타이탄 잠수 사고가 상업 우주 관광 시장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지만, 그러한 극한 환경에 대한 민간 모험에 내재된 위험을 강조합니다.
뉴멕시코주 화이트 샌즈 미사일 범위 근처의 스페이스포트 아메리카에서 이륙하는 목요일의 비행은 버진의 여섯 번째 준궤도 임무이자 유료 승객을 수송하는 첫 번째 비행이 될 것입니다.
이 회사는 최근 2년 만에 처음으로 5월 25일 6명의 회사 직원이 탑승한 성공적인 우주 비행을 시작하면서 쌍동체 VMS Eve 캐리어 제트의 장기간 업그레이드를 완료했습니다.
목요일 발사를 위한 비행 계획은 Eve 캐리어 제트가 VSS Unity를 약 45,000피트의 고도로 들어 올릴 것을 요구합니다. Eve의 날개에서 방출된 지 몇 초 후에 우주선의 하이브리드 로켓 엔진이 점화되어 우주선을 밀집된 대기권 아래로 밀어냅니다.
조종석에는 네 번째 비행을 하는 베테랑 Virgin 조종사 Mike Masucci와 첫 비행을 하는 이탈리아인 Nicola Pecile 부조종사가 있습니다. 그들의 승객은 베테랑 처녀 우주 비행사 훈련관 Colin Bennett, 이탈리아 공군 대령 Walter Villadei, Lt. Col. Angelo Landolfi 및 Pantaleone Carlucci 이탈리아 국가 연구 위원회를 대표하는 사람들입니다.
"@NicolaPecile이 @ItalianAirForce 및 @CNRsocial_ 승무원과 함께 첫 우주 비행을 하게 되어 자랑스럽습니다." 목요일 비행을 위해 Eve의 부조종사인 Jameel Janjua가 트윗했습니다.
Villadei는 우주선에 탑승한 "Virtute 1" 미션의 사령관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그는 SpaceX가 휴스턴에 기반을 둔 Axiom Space를 위해 발사할 상업 승무원의 일원으로 국제 우주 정거장을 방문하기 위해 훈련 중입니다.
Villadei, Landolfi 및 Carlucci는 무중력의 효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위해 다양한 실험에서 미세 중력 연구원 및 테스트 대상으로 활동할 것입니다. 버진이 좌석 3개에 대해 얼마를 청구했는지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회사는 티켓당 45만 달러의 비용을 광고합니다.
"Virgin Galactic의 연구 임무는 앞으로 수년 동안 정부와 연구 기관을 위한 공간에 대한 반복 가능하고 안정적인 액세스의 새로운 시대를 열 것입니다."라고 CEO Michael Colglazier는 회사 웹 페이지에서 말했습니다.
우주선의 로켓 엔진이 꺼진 후 우주선이 공기 역학적 힘이 더 이상 눈에 띄는 영향을 미치지 않는 다소 임의적인 공간 임계값인 50마일을 약간 넘는 최대 고도까지 올라갈 때 승무원은 3~4분 동안 무중력 상태가 됩니다.
Blue Origin의 보다 전통적인 부스터 및 캡슐 디자인에서 급진적으로 출발한 Virgin은 궤적 상단 근처에서 위쪽으로 60도 회전하는 날개가 특징인 공중 발사 우주선을 선택했습니다. 대기.
전설적인 항공기 설계자 Burt Rutan이 발명한 이 혁신은 "페더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우주선이 하강할 때 깃털 달린 날개와 꼬리 붐은 배드민턴 셔틀콕처럼 엄청난 항력을 발생시켜 재진입 속도와 발열을 줄이는 동시에 조종사의 개입 없이 우주선을 올바른 방향으로 가도록 작용합니다.
식별 가능한 대기로 후퇴하면 날개가 동체와 평행하게 다시 회전하고 배는 글라이더가 되며 Masucci와 Pecile은 Spaceport America의 12,000피트 길이 활주로에 착륙하도록 안내합니다. 발사에서 착륙까지 소요 시간은 약 1시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