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파벳 C 모양의 비누 디스펜서 ‘씨펌프’
센서기능을 통해 자동으로 작동하는 많은 전자제품들이 있다. 이런 수많은 제품들이 과하다고 생각하면서도 여전히 일반적인 비누용기를 사용하고 있는 것에 싫증이 났다면, ‘씨펌프(C-Pump)’를 사용해보는 것은 어떨까?
‘씨펌프’는 조셉조셉(Joseph Joseph)社에서 만든 펌프를 이용한 비누용기로 기존의 펌프디자인을 재해석했다. 한 손으로 용기를 눌러 펌프질하고 다른 한 손으로 비누를 받는 대신에, 손등으로 펌프를 누르면 손바닥으로 액체비누를 받는 방식으로 한 손으로 해결이 된다. 간단하지만 기존의 전자식 펌프제품보다 훨씬 편리하다.
알파벳 C모양에서 이름을 딴 ‘씨펌프’는 C모양 위쪽에 노즐을 달았고 아래쪽에는 펌프역할을 하는 버튼을 달았다. 만약 손등이 더럽다면, 깨끗한 손으로 위쪽을 눌러도 상관없다. 이 제품은 기본적으로 다른 비누 펌프들보다 더 위생적이다.
‘씨펌프’는 플라스틱으로 되어있고 제품 바닥이 미끄러짐 방지 재질이라서 물기가 많은 싱크대나 세면대 옆에 놓아도 무방하다. 또한 제품 뒤쪽에는 비누가 얼마나 남아있는지 볼 수 있게 되어있고 손쉽게 뚜껑을 열 수 있어 리필하기에 용이하다.
이 제품은 화이트와 블랙 두 종류가 있으며 각각 18유로(약 25,740원)에 판매되고 있다.
www.josephjoseph.com
한국무역협회 국제무역연구원 http://iit.kit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