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참고로 이 위에 사진은 4고정수 픽한 새끼의 성공 사례이다.(8 13 41 44 고정 +자동)
확실히 이 전략을 하면 4개중 3개만 고정수가 픽이 되도 무더기로 5등이상이 될 수 있다.
보기엔 꽤 솔깃 해 보인다.
하지만 이 전략에는 맹점이 있는데 "고정수가 당첨번호로 안 나왔을 경우에 1등 당첨 될 확률의 여지를 제로로 만들어 버린다"는 것이다.
즉 내가 픽한 고정수 4개를 쭈루룩 5천원 어치를 샀다고 가정하면 이 고정수 중 단 1개라도 당첨 번호와 일치하지 않는 번호가 나오면 그 회차에 무조건 1등은 못한다는 것이다.
1등은 씨발 얼어죽을 병신아 아무나 되나라고 말하지 말고 어짜피 우리는 1등 되기 위해 사는 것인데 고정수를 사 버리면 이렇게 한개라도 나가리가 나오면 1등이 물 건너가게 된다.
그러므로 1등이 목표고 1등의 확률을 조금이라도 높이려면 고정수로 사지 말고 각기 다른 번호로 골고루 사는 것이 좋다.(즉 자동으로 사는 것이며 나는 자동 예찬로라는 소리다 ㅄ)
고정수를 사면 1등이 될 수 있는 여지를 죽여 버리는 것이기 때문이다.
단 로또가 1등이 목표가 아니고 걍 그럭저럭 먹는 게 목표라면 고정수 4개 전략이 좋긴 하다.
저렇게 정해놓은 4개중 3개만 되도 무더기로 5등을 먹을 수 있고 고정수 4개가 다 되었다고 가정하면 4등은 기본에 랜덤으로 뽑은 게 하나라도 당첨수가 되면 3등+4등 무더기로 먹는 것이기 때문이다.
근데 근본적으로 로또 왜하냐?2만5천원, 100만원 벌려고 하는 거 아니잖아.
장기적으로 나는 로또를 40년이상 5천원씩 구입하는 입장인데 그럴 바엔 경우의 수를 늘리는 자동을 사는 게 오히려 1등당첨 확률을 노리는 게 맞다고 생각한다.
물론 이건 내 생각이고 ((((((((((((나라는병신))))))))))))))))) 각자 성향에 따라 4고정수 전략을 하던 자동을 하던 반자도을 하던 자유임
첫댓글 뭔 개소린지 모르겠네. 로또 가지고 확률 따지는 새끼들은 병신인가? 자기가 당첨될 확률은 뭘 찍든 똑갔잖아. 두줄 읽어보고 내렸는데.
졸라 단순한새끼네 그럼 앞 뒤 둘 중 앞이 당첨이면 뒤뒤 찍은 새끼는 0%당첨이고 뒤앞찍은 새끼는 100%당첨인거만 봐도 확률이 다른데 뭘 해도 확률이 같다는 생각하는 거 보니까 졸라게 멍청한 새끼네
해파리/ 이새끼는 뭔가 진지하게 병신짓하네ㅋㅋㅋ
로또 조작이라고 생각안하냐? 가끔 로또 조작설얘기 나오고 그러면 언론에서 누가 로또 당첨되고 직장 그만뒀다는식의 얘기만 나오고ㅇㅇ 그것도 로또측에서 만든 루머일거라고 나는 생각한다
분석 많이 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많이해라 새끼들앜ㅋㅋㅋㅋㅋ
분석해서 실제로 그걸로 돈 버는 사람 있음. 1등은 아니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