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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 게시글
………… 이자크〃 이 케릭터의 개선이 필요한 부분
神威 추천 0 조회 2,519 22.09.15 18:38 댓글 15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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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22.09.15 18:53

    페이크 발동조건은 본인이 평타기반류 타격기로 피격시 확률적으로 발생합니다. 발동조건도 까다롭고, 디버프가 걸리는 타이밍을 잡으려면 피격이 무조건적으로 요구되는 불편한 스킬이에요. 기능은 정상동작중이긴 한것 같습니다. 아직 초식이 있는 상황이라 단일기로는 눈치체기가 어려울 뿐이지, 초식없이 무딜로 스킬때려박는걸로 비교해보시면 몬스터의 피격데미지가 10~20%정도 늘어나는건 확인 가능하실겁니다.

  • 22.09.15 22:44

    피격이나 회피시 50% 확률 발동

  • 22.09.15 19:02

    그로기 - 마스터리 모러번드 사용시 장비 강화석의 몹 개체수 소모 10초유지 100타정도(대미지라도 높으면 이해하는데 장강 순삭스킬)

  • 22.09.15 19:06

    속성 스킬 부재 - 리노전 에너지체인 감전 효과 발생, 스킬 삭제로 인해 속성 상태이상 부여스킬 없음

  • 저도 속성스킬이 없는 게 아쉽더라구요

  • 와...글 잘 읽었습니다

  • 22.09.16 09:37

    정성글 잘 읽었습니다! 건의안 작성에 큰 도움이 될거 같습니다. 금강불괴의 무적 매커니즘은 완전회피의 개념인 건가요?

  • 22.09.16 09:39

    페이크 같은 반격 스킬은 보리스의 반 같은 반사 대미지 개념인지도 알고 싶습니다!

  • 작성자 22.09.16 12:54

    완회와는 다릅니다. 피격데미지 수치가 보여도 HP가 달지않는구조? 페이크는 카운터펀치의 마스터리이름이고 카펀의 메커니즘은 반이랑 비슷하나 데미지 연산방식만 좀 다릅니다. 무기추뎀도 뜨고 피격뿐아니라 회피를 해도 터집니다.

  • 22.09.16 14:52

    @神威 감사합니다!

  • 삭제된 댓글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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