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의 운영팀 인턴은 여러 응대채널을 관리하며 문제점을 개선하고, 조직관리정책을 만들어 업무효율을 높이는 일을 주업무로 하게 됩니다.
주요업무
○ Retention, Engagement 관리를 통한 사업 운영 성과 측정 및 개선
○ SQL, Excel 등을 통한 회사 내부 데이터 분석
○ 클리너 소통 채널 관리(채팅 메신저를 통해 응대효율개선)
○ 업무효율개선에 필요한 정책수립
● 클리너 세일즈 &마케팅 팀
인턴은 미소 클리너 모집에 효과적인 채널을 탐색, 개발합니다. 모집대상자가 최대한 빨
리 미소의 클리너가 되도록 프로세스를 개선하는 작업이 주업무입니다.
주요업무
○ 클리너 공급 채널 탐색 및 확보된 채널의 효용 극대화
○ 예비 클리너 관리 프로세스 관리 및 개선
○ 클리너 등록, 교육, 일정 관리를 통한 초기 관계 형성
● 클리너 매니지먼트팀
미소의 클리너 매니지먼트팀 인턴은 신청된 주문에 클리너를 배정하여 최대한 완료주문을 확보하고, 완료주문수를 늘리기 위한 프로세스개선작업을 주업무로 하게 됩니다.
주요업무
○ 각 지역별 주문 수요와 클리너 공급량 예측 및 관리
○ 효율적인 클리너 스케줄 관리를 통해 클리너 유지율 향상
○ 클리너 DB 분석과 클리너의 동선 최적화를 활용해 클리너 맞춤 일자리 추천
○ 데이터 사이언티스트와 협업하여 클리너-고객 연결 프로세스 개선 및 효율 향상
● 앱 교육팀
미소의 앱교육팀 인턴은 미소 어플리케이션의 사용메뉴얼을 개발, 개선하고 클리너분들에게 어플리케이션 사용법을 알려주는 일을 주업무로 하게 됩니다.
주요업무
○ 클리너앱 교육 프로세스 구축/오프라인 교육/UI,UX 개선/서비스 운영(전화 응대)
○ 클리너앱 네비게이션 기능 교육/교육 프로세스 구축/오프라인 교육/서비스 운영(전화 응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