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년 부활절을 맞이하며 N세대(Network, Next, New type)를 대상으로 부활절 문화캠페인을 실시합니다. 요즘의 N세대 들은 이전세대와 다르게 먹고,사는문제 보다 문화를 더 중요하게 여기고 있습니다. 이들이 문화금식을 통해 하나님의 고난에 참예케 하는 캠페인 입니다.(문화금식을 돕고, 가정에서 함께 가정예배를 드릴 수 있는 사순절 ‘문화금식’ 영상은 울타리닷컴 등 인터넷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또 하나 고통없이 고난없이 축복만 누리려는 요즘 N세대에게 고난은 성장과 축복을 가져오는 과정이며, 축복의 위장임을 알게하자는 것입니다. 예수님의 십자가 고난이 있었기에, 부활의 영광이 있었음(No Cross, No Crown)을 나누는 캠페인입니다.
* 영상은 가정예배 혹은 교회학교(중고등부,유초등부) 예배시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 "문화금식" 주제제기 영상은 중간에 있습니다.
2005 낮은울타리 부활절 문화 캠페인 1.문화금식 일주일(일정한 기간) 동안 문화금식을 통해 하나님의 고난에 참여한다. ▶문화금식이란? 밥만큼이나 중요하게 느껴지는 문화(컴퓨터 게임, 싸이월드, 버디버디, TV시청 등)를 즐기지 않고 기도와 묵상으로 하나님과 만나는 시간입니다.
2.NO CROSS. NO CROWN 고난 없는 영광은 없다! 고통없이, 고난없이 편안암과 축복만 누리려하지 않습니까? 고난은 성장과 축복을 가져오는 과정이며, 축복 위장입니다. 예수님의 십자가 고난이 부활의 영광을 낳았음을 묵상합시다.
"N세대 부흥, 문화회복의 꿈" 낮은울타리 02-400-4344~5, http://www.wooltari.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