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444 예언 뉴스
미국 , 예언 , 말씀
– 가장 높으신 분의 시녀
게시일 : 2024/03/26
추락을 준비해라: 징조, 시간이 다 되었다
2024년 3월 26일 오후 7:44
지극히 높으신 분의 시녀
2024년 3월 26일 오후 7시 20분에 수신됨
성령께서 말씀하신다 –
여러분, 볼 수 있는 눈과 들을 수 있는 귀가 있는 사람들에게는 메릴랜드주 볼티모어에 있는 프란시스 스콧 key (미국 애국가의 작사자의 이름)다리의 붕괴가 여러분에게 보내는 징조로 무너졌다는 사실이 이제 명백해졌도다.
국경 내에 더 많은 다리가 무너질 것이다.
나는 너희의 나라가 너앞에 무너져 있기 때문에 이 특정한 다리를 징조로 선택했다.
1812년 영국에 대한 승리는 너희의 애국가인 성조기(Star Spangled Banner)에 영감을 주었다. 애국가 가사는 미국의 주권을 되찾기 위한 영국군의 공격에도 불구하고 미국의 승리를 인정하기 위해 스콧Key(붕괴된 다리의 이름은 애국가 작사자를 기념하기위해 붙여진 이름이다)가 쓴 글이다. 영국군은 맥헨리 요새에서 애국자들에 대한 공격에 실패했고, 미국은 결국 승리를 거두며 영국으로부터 독립했다.
미국은 계속해서 자신의 정체성을 잃어가고 있으며 국경 안에 있는 적들의 봉기에 직면하게 될 것이다. 그들은 일어나서 그 도시를 좌절시키고 도시를 점령하고 귀중한 모든 것을 빼앗을 것이기 때문이다.
성조기의 깃발을 소유한 자들이 이를 게양하면 반란죄로 기소될 때가 오고 있다!
여러분 중에는 그렇지 않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다. 미국은 다시 위대해질 것이라고,
하지만 그렇지 않다. 회개할 시간을 수십년 주었는데도 점점 더 침울해지고, 화나고, 교만해졌도다. 지도자들은 따뜻함과 안전의 메시지를 공유하는 대신 행진 명령을 무시하기로 결정했구나.
평화와 안전에 대한 그들의 위로의 말, 부와 풍요에 대한 약속이 무지와 무모함의 씨앗을 뿌렸다고 한다.
나에게 회개하고 복종하는 것에 대해 더이상 언급하지마라.
미국, 추락을 준비하거라. 너희는 저울에 달려서 부족함이 드러났도다. 너희의 적들이 승리하고 당신이 소중히 여기는 모든 것을 망처버릴 것이다.
끝
~지존자의 여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