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 이재명 이름 갖고 연구해 보자 윤석열이가 이재명이를 둘러 엎었다
윤5석5열7 명7재6이2 1319 합산수 오효동 13수리를 역상으로 읽음 혼몽한 동몽이 좋다하는 주제이다 31수산건괘 어려운 절해고도 지상에 나를 도와주는 대건붕래 엄지척이 왔다 19분시지아길로 민주 권한을 위임받는 구천세 위충헌이다 39주식을 차려놓고 먹는 무대에, 안서로 북해 소공이 돌아온다고 지팡이를 준비해선 도와주는 것이 필요하다는 간기보 언유서 의족 안경 휠체어 등 도우미 변호사 공연이다
교련은1290 소이 215의 승수를 덜으니 29가 남아선 이의재이다 떨어질 진져이다 또는곱게 일월천자 태양이 걸릴진져이다 六五. 童蒙. 吉.
象曰. 童蒙之吉 順以巽也. 영아를 순조롭게 성장시키는 위상이다 이럴려면 사우나 때빼고 광내야한다 九五. 渙汗其大號. 渙王居. 无咎. 象曰. 王居无咎 正位也. 그 큰 호령으로 땀을 내며 씻어낸다 왕 회장이 씻어낸다 때라하고 허물을 벗겨 없애려하는 거다 그러다간 정말로 해탈할거다 상에 말하데 왕이 해탈에 상주 한다하는 건 자리가 바르기 때문이다 * 九五. 大蹇朋來. 象曰. 大蹇朋來 以中節也 큰어려움에 엄지척 肉肉육육=66이 온다 이것은 가운데 마디를 쓰기 때문이다 69자세에 구는 사내고 육은 여성이지 .. 탈음 안되는 손가락은 장지다 六五. 不富以其鄰 利用侵伐 无不利. 象曰. 利用侵伐 征不服也 엄지가 자기 손가락 크다 아니하고 그 이웃 네 손가락과 같이해선 관현악연주하려고 줄튕기고 관의 레파토리 울려내는 구멍 막는데 이용하여 이롭지 아니함이없다 상에 말하데 이것은 관현 악기를 가만히 놔둠 선율 안흐름으로 선율 흐르라고 연주하는 행위 소이 그냥으론 복종치 않는 것을 행동을 보여 극복 정복하는 거다 六五. 豶豕之牙. 吉. 象曰. 六五之吉 有慶也 어금니와 고환을 제거한 돼지니 좋고나 육오가 좋다하는 것은 경사가 있을거다 九五. 有孚孿如 富以其鄰. 象曰. 有孚孿如 不獨富也 삼효에게 기술을 터득한 유부녀를 채는 고삐니 운우의지정의 비를 천하 대지에 흠뻑 내려 갈증이 온 다른 마른 땅과같 은 사내 들에게도 흠뻑 젓는 헤택이 돌아가게 한다 이것은 혼자만 부유롭게 되는 것은 아니다 九五. 需于酒食. 貞吉. 象曰. 酒食貞吉 以中正也. 먼저 건너간 자들이 그러니깐 할머니 어머니들이 식솔등 하객들 거의다 다 먼저 혼인한 자들 아닌감, 주식을 차려놓고기 기다린다 곧아선 좋다 이것은 중심을 갖고 바름을 써야한다는 뜻이다 六五. 帝乙歸妹 以祉元吉. 象曰. 以祉元吉. 中以行願也. 태평이 많이기운 상태다 상나라 고종 임금님께서 누이를 힘가진 번신 에게 시집을 보내선 소이 화번공주 이지.. 기울어가는 나라의 형편을 붙들려 하는 상태다 이것은 社=사직의 士 팔을 불겨선 祉=복을 만들어서만 크게 좋아지기 때문이다 상에말하대 이것은 중용의도리를 행하기를 소원함에 서다 *주식을 차려놓고 기다린 다는 것은 시집보내는 시집 가는 잔치가 열렷다는 뜻, 六五. 艮其輔. 言有序. 悔亡. 象曰. 艮其輔 以中正也. 그 도우는데 머무는걸 본다면 말씀하는 것이 차례 질서가 있고나 가졌든 후회성도 줄행랑 놓게하리라 상에 말하데 이것은 중심을 바르게 잡는데 사용된다 그러니깐 도와주지 않음 기울어져 쓰러지는 것 지팡이 변호사 의족휠체어 안경 비서 등 도우미 보조 기구와 같은 작용을 하는거다 九五. 鴻漸于陵. 婦三歲不孕. 終莫之勝. 吉. 象曰. 終莫之勝吉 得所願也. 기러기가 선왕이 계시는 능침으로 날아간다 짝이 없어선 삼년동안 회임을 못하든 여성도 마침내는 내 낭군 될자를 붙들고 놔주지 않든 못된 원수 같은 여성도 나의 흥왕하는 운세를 이기지 못할 것이라 좋고나 상에 말하데 이것은 소원함을 얻는거다, 충신 소무가 북해만리에서 안서로 돌아온다 내외 淨陰괘로 만들어진 점괘 효기 들인지라 그렇게 숫양 사나운 넘들에게 들이 받쳐 한쪽눈은 멀고 한쪽 다리는 절으니 천상간에 도우미 지팡이와 안대가 필요한 상태다, 삼자가 건더다 볼적 귀매괘가 되니 兌괘 깨물어진 눈 , 이효 삼효 사효 부정한 離象=이상 정조준 애꾸눈, 진괘(震卦) 움직인다는 뜻, 사효 오효 부정 상효 바른 효상이나 삼효가 음효라서 호응해 주질 않고, 삼효 사효 오효 坎水象-감수상 험악한 것 이런걸 도와주는 위상이 간기보 언유서의 공연이다 * 설령 대통령 된다해도 국민들을 눈까잽이나 절름발이로 그런식으로 몰아가는 것은 저만 잘낫다 하는 변호사 위상이라고 지탄 받을 일이다
되려 제넘이 소시안적 견해 눈뜬 심학규지
29, 離矣哉(이의재) 떨어질 진져 [ 눈이 이상이 있는가] 눈과 심장 추락 등을 상징한다 밝다곱다 걸리릴 진져 …
* 이재명이가 윤석열이를 둘러 엎는다한다면
267 755 1022 합산수이다 이효동이다 10넉四字 엉덩이 까데고 변본다하는 형상의 간기비 불증기수 기심불쾌 주제이다 02손해 난다하는 손괘 이효작용 균형 중심을 잡으라 하는 그래야 레파토리 탈음이 안된다 22 극락이 극락이다 하는 역상 태위택괘 이효 부태 내용 옛사람의 젓무덤에 금인이 또 다시 장사를 지내는 고나 어미젓 어린애가 젓빠는 형국 생기를 탄다는 취지다 02 균형을 잡으라 하는 무대에선 12역시 損괘 균형 무게 중심을 잡으라 하는 취지다 六二. 艮其腓 不拯其隨. 其心不快. 象曰. 不拯其隨 未退聽也 九二. 幹母之蠱 不可貞. 象曰. 幹母之蠱 得中道也. 여럿을 상대하는 측간 변기통이나 대중교통 무슨 정조를 지키는감 그런 이치와 같다는 것 한나만 한사람만 받아줄수 없다는 취지 .. 九二. 利貞征凶. 弗損益之. 象曰. 九二利貞 中以爲志也. 흉물을 정복하는데는 쭉 균형 곧아야만 이롭다 시이소가 아니다 상에 말하데 구이가 쭉 평행 곧아야 이롭다 하는 것은 중심을 잡음으로서 뜻을 위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그러니깐 저울대 똑바로 해라 이거지 .. 그렇치 못한 것이 시이소 행위 레파토리 탈음 하는 행위 아닌가 六二. 顚頣 拂經. 于丘頣 征凶. 象曰. 六二征凶 行失類也. 악기 현악 줄터는 것을 쳐다보는 악기통 입이다 둥그렇게 언덕진 벌어진 입을 본다면 흉물처럼 정복하려고만 든다 상에 말하데 육이가 그렇다 하는 것은 행위에서 같은 종류를 잃을려 하는 것 소이 탈음 할려 하는 짓이다 엇박자 오동나무 밤나무 악기 재질 이음새 아교 풀이 떨어져선 제음이 안나와 투가리 소릴 내려든다 이러면 안돼고 損卦 이효는 그 제 음률을 내려 들려고 노력한다는 뜻
九二. 孚兌. 吉. 悔亡. 象曰. 孚兌之吉 信志也. 孚=새끼손톱 兌= 넷짝 여덜형을 둔 막내둥이 아홉번째 서방 四九金. 兌=팔자 법령 아래 입이 젓꼭지 문 모습 吉 혀로 쪽쪽 빨아 좋고나 六二. 係小子. 失丈夫. 象曰. 係小子 弗兼與也. 소자 어린애 건사하는 애 어멈이라는 뜻
02 균형을 잡으라 하는 무대에선 12역시 손괘 균형 무게중심을 잡으라 하는 취지다
215의 승수 860을덜으면 교련은 162 가되선 하늘 땅이 만들어 재킨 사물 그 시기 적절 함으로 인하여선 독실하게 되거늘 어리석은 마음에 망녕된 생각을 하니 하늘도 역시 돌아보지 않는 고나 * 철부지 애처럼 행동하는 것 천상 어미가 돌봐야 한다는 뜻 어미가 귀신 운세인가 아님 백성들 민주인가 .. 1022촌철살인 저울대를 쥐는 권한을 쥔다 衡 * 162, 天地生物因時而篤(천지생물인시이독)痴心妄想(치심망상)天亦不顧(천역불고) 오십년전 이야기다 시기를 놓치거나 빨라도 안돼고 정확하게 맞춰야 한다는 것 천마라하는 귀한 약재가[지금은 재배를 해선 흔해 빠졋지만] 소만 절후에 나오기 시작 하는데 동충하초 처럼 싹이 땅에서 내비칠 적에 캐내야지만 알토란 같이 허실할게 하나도 없는데 늦음 고만 외대 싹대 쭉올라와선 천마가 쭉정이가 되고 만다 그렇타고 미리 찾기는 싹이 없으니 캐기 힘들고 그래서 그 종균 퍼지는 참나무 벤 오래된 그루터기 검은 실줄 죽죽 나간 그루터기를 만남 무턱대고 뿌리를 쫓아 캐보는 것 복불복 재수가 있을적은 많이 나와선 한수 하게 되는데 이런 것을 생각하고선 싹대가 진지 오래된 다음에 가을판에 많이 알이 찾겟지 하고선 산제 지낼 제물 막걸리와 기타 안주될 것을 갖고선 제를 지내고 캐보니 웬걸 잔 치레기 몇 개만 나오고 크게 없엇다 그래선 교련 점을 치니 이렇게 162구절이 나왔다 * 이재명 하는 '재'자를 초성을 시옷식으로 붙쳐 사용 하는 수가 많아선 획수가 5획으로 되는 수가 많아선, 이런 것도 감안해야 한다, 그렇게 됨 두사람다 역상이 다 다른 것을로 틀려 돌기가 쉽다 교련수도 틀리고.. 교련수29는 19가될터고 .162는152가될거다 숫자1319는 1309가될거고, 1022는1012가될거다 1319나1309는 역상 차이가 없다 할른지 모르지만 효상은 초효동으로 달라진다 1022에서1012는 역상 차이가 확연이 드러난다 損괘는 간위산괘가 된다 효상도 사효동이 된다 이를테면 주5현7미4 하면 주4현7미4가 되선 교련144, 百酸攪腸(백산교장) 백가지 신 것이 창자를 뒤흔든다, 에서 44, 眞好(진호) 참 좋다 .... 사지에서 빠져 나오니 ... 이렇게 둔갑이 된다 * 金8桂10元4= 44, 眞好(진호) 참 좋다 .... 사지에서 빠져 나오니 .. 난세에 정승화는 전두환이한테 잡혔고, 김계원이는 용하게 탈출 관련 없는 것으로 됐다 그러니 교련수 작명법이 얼마나 중요하다는 것을 알것이다 중국 싸이트에 들어가면 거의 이 작명법을 사용한다 명리와 맞춰선 짓는다면 매우좋다 ,기타 작명법에 의해 명리와 맞질 않는데 무조건 숫자 좋은 글자만 선택한다 해선 좋은 것만 아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