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다~~들 멋진 사진 입니다구경잘 하고몇장 가져갑니다함께해서 즐건 산행이었네요
사진 많이 찍어셨네요.영상 잘 보고 갑니다.수고하셨습니다.
오랫만에 오셔서 가웟습니다 처음으로 산행도. 같이했네요 이쁜사진감사합니다 수고했습니딘
오~만설님 이제 선두 그룹에서 체력 대단합디다, 파이팅 입니다....수고 많았고요, 사진 즐감하며 몇 컷 득템 감사 합니다 ......요~사진 '꽃밭에 잡초(?)' 아닌가요/ ....ㅎㅎㅎㅎ
멋진사진 즐감 했습니다
만설님 함께하여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다음산행에서 뵈요
산위에서 부는 바람 시원 바람.관악산에서 본 탁 트인 서울 모습 멋졌습니다.풍성한 사진들 👍
첫댓글 다~~들
멋진 사진 입니다
구경잘 하고
몇장 가져갑니다
함께해서 즐건 산행이었네요
사진 많이 찍어셨네요.
영상 잘 보고 갑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오랫만에 오셔서 가웟습니다 처음으로 산행도. 같이했네요 이쁜사진감사합니다 수고했습니딘
오~만설님 이제 선두 그룹에서 체력 대단합디다, 파이팅 입니다....
수고 많았고요, 사진 즐감하며 몇 컷 득템 감사 합니다 ......
요~사진 '꽃밭에 잡초(?)' 아닌가요/ ....ㅎㅎㅎㅎ
멋진사진
즐감 했습니다
만설님 함께하여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다음산행에서 뵈요
산위에서 부는 바람 시원 바람.
관악산에서 본 탁 트인 서울 모습 멋졌습니다.
풍성한 사진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