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더빠르죠
첫댓글 래피드파이어
동일
래피드파이어가 약간 더 빠른걸로
공속은 래피드>폭시>트리플
트리플이제일빨라염...아닌가여?
래피드
똑같다고 알고있음.. 래피드가 빠르다쳐도 폭시보단 뎀지 현저히 딸림. 캡틴은 배타는게 진리
어호 '박으면' 폭시보다 더뽑는걸루 기억...
그건 보스때만 쓰지않나요? 글고 캡틴은 보스나 사냥이나 십중팔구 배 타니.. 캡틴=배에서 사냥 이라고 봐야할거같네여..
비슷한 걸로 알고있는데... 어쨋든 150퍼센트에 공속더빠른 트리플이 사기
폭시 8.3발인가 트리플보다 더 빠르지 않나여
래피드가 더빠른데 데미지는 폭시가더높죠 .캡틴분들 래피드안쓰자나요뎀지별루라서
첫댓글 래피드파이어
동일
래피드파이어가 약간 더 빠른걸로
공속은 래피드>폭시>트리플
트리플이제일빨라염...아닌가여?
래피드
똑같다고 알고있음.. 래피드가 빠르다쳐도 폭시보단 뎀지 현저히 딸림. 캡틴은 배타는게 진리
어호 '박으면' 폭시보다 더뽑는걸루 기억...
그건 보스때만 쓰지않나요? 글고 캡틴은 보스나 사냥이나 십중팔구 배 타니.. 캡틴=배에서 사냥 이라고 봐야할거같네여..
비슷한 걸로 알고있는데... 어쨋든 150퍼센트에 공속더빠른 트리플이 사기
폭시 8.3발인가 트리플보다 더 빠르지 않나여
래피드가 더빠른데 데미지는 폭시가더높죠 .캡틴분들 래피드안쓰자나요뎀지별루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