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들 연휴는 잘 보내셨는지 모르겠네요.
저는 연휴 때 나영이 사건을 처음 듣고 너무 충격을 받아서 어이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자초지종을 알아봤는데, 가정도 있는 사람이 반인륜적 범죄를 저질렀더라구요. 겨우 징역 12년인데, 그것도 과하다고 무려 2번이나 항소를 하고.
반면에 평생 장애를 안고 살아가게 된 나영이네는 형편은 좀 괜찮을까 싶어 알아보니 그렇지도 않다는 얘길 들었습니다.
해서 나영이(가명)를 돕기 위한 모금은 어떤 식으로 진행되고 있나 알아 봤는데, 이 곳 다음 측에서는 나영이 어머니의 사양으로 진행되지 않고, 다만 굿네이버스에서 성범죄피해 어린이를 돕기 위한 모금이 진행되고 있고 나영이 후원을 위한 공식 창구는 네이버 해피빈과 안산시 및 경기도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이렇게 두 곳입니다.
혹 정기적 후원 의사가 있으실 경우는, 안산시 주민생활지원과 서비스연계팀(031-481-2921)로 전화를 주시면 나영이를 도울 수 있습니다. (http://news.mk.co.kr/newsRead.php?rss=Y&sc=30100012&year=2009&no=513706)
더불어 네이버 해피빈으로도 후원이 가능한데, 이 해피빈으로 현재 약 3천여만원 정도가 모금되었습니다. 모금목표액 1억원에는 아직 턱없이 모자라지요. 참고로 네이버 해피빈이란, 네이버 메일 한 통 이용시 하나씩 자동지급되는 후원쿠폰이라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역시 여러분의 자그마한 후원이 나영이의 빠른 사회 복귀를 도울 수 있습니다. 그럼 나의 해피빈을 어디로 기부하면 되느냐? 여기로 기부해 주시면 됩니다. http://happybean.naver.com/donation/RdonaView.nhn?thmIsuNo=2&rdonaNo=H000000021962
카페 회원님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ㅠㅁㅠ
첫댓글 나영이 정말 자초지정을 알고서 정말 그럴 수 있나...생각되었습니다. 그 양반 참...쩝~~~ 암튼 해피빈 쏘러 갑니다. 쓩~~~ 나영이 힘내서 잘 커주길 바랍니다.
생각할수록 참 가슴아프고 화나는 일입니다. 아이를 기르고있는 부모입장에서는 내아이는 별일없겠지하는 생각조차 감히 할수없는 것 같네요. 그리고 성인이 될때까지 올바르게 자라도록 최선을 다해야만 하겠다는 부모로서의 책임감도 커지구요...
저도 해피빈 기부했네요~~ 나영이와 그 가족들에게 심심한 위로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