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날씨에 멋진님들과의 하루 수고하신 집행부 노고에 감사해요!
기린초
털중나리.기린초
털중나리
첫댓글 힝~~~~함께한 산행함께 안한 듯 제 사진은 그림자도 안 보입니다우예된 일입니까 ㅎㅎㅎ
이쁜꽃 많이찍어셨네요 수고하셨습니다
털중나리 이꽃 산행 하다 저도 봤어요이꽃은 옛날 시골 우리집 화단에서 본 꽃인것 같은데 산에도 있네요~~
루카스님 옛날 집근처에서 본꽃은 참나리일 확율이 구십%
선배님 사진 잘보고갑니다 ~~
우리가 서울을 접수한 기분이 드네요.돌덩어리 뿐인 코스에서도 야생화를 찾아낸 동천兄의 열정에 박수.
첫댓글 힝~~~~
함께한 산행
함께 안한 듯
제 사진은 그림자도 안 보입니다
우예된 일입니까 ㅎㅎㅎ
이쁜꽃 많이찍어셨네요 수고하셨습니다
털중나리
이꽃 산행 하다 저도 봤어요
이꽃은 옛날 시골 우리집 화단에서 본 꽃인것 같은데 산에도 있네요~~
루카스님 옛날 집근처에서 본꽃은 참나리일 확율이 구십%
선배님 사진 잘보고갑니다 ~~
우리가 서울을 접수한 기분이 드네요.
돌덩어리 뿐인 코스에서도 야생화를 찾아낸 동천兄의 열정에 박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