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아이되니 兄참으로 오랫만에 뵈었는데 옛 모습 그대로라 참 좋았습니다. 직접 만들어 주신 작품. 오래도록 잘 간직하겠습니다
와~~~~멋진 선물 받으셨네요
수고하셨어요멋진 사진들 잘보고찾아 갑니다감사 해요
함께한 시간이 좋았습니다.멋진 영상 잘 모셔 갑니다.좋은 작품 넘 좋네요good~
좋은날 같이할수있어서 즐겁게 산행했습니다 감사합니다
형님 함산 넘~행복땅입니다, 멋진 사진들 즐감하며 많은 사진 남겨 주셔서 고맙고 감사 드립니다 ....느~을 건강한 모습으로 즐산,안산 하시길 , 수고 많았습니다, 아~매봉 바위를 놓쳤어요 ...아까벼 .....
무거운 카메라 매고 다니시는 이유가 있는것 같습니다사진의 질이 다른것. 같아요
첫댓글 아이되니 兄
참으로 오랫만에 뵈었는데 옛 모습 그대로라 참 좋았습니다. 직접 만들어 주신 작품.
오래도록 잘 간직하겠습니다
와~~~~
멋진 선물 받으셨네요
수고하셨어요
멋진
사진들 잘보고
찾아 갑니다
감사 해요
함께한 시간이 좋았습니다.
멋진 영상 잘 모셔 갑니다.
좋은 작품 넘 좋네요
good~
좋은날 같이할수있어서 즐겁게 산행했습니다 감사합니다
형님 함산 넘~행복땅입니다, 멋진 사진들 즐감하며 많은 사진 남겨 주셔서 고맙고 감사 드립니다 ....
느~을 건강한 모습으로 즐산,안산 하시길 , 수고 많았습니다, 아~매봉 바위를 놓쳤어요 ...아까벼 .....
무거운 카메라 매고 다니시는 이유가 있는것 같습니다
사진의 질이 다른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