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울산목요산악회
 
 
 
카페 게시글
☞ 정기산행 사진 관악산
아이되니 추천 0 조회 156 26.06.12 06:34 댓글 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2 09:33

    첫댓글 아이되니 兄
    참으로 오랫만에 뵈었는데 옛 모습 그대로라 참 좋았습니다. 직접 만들어 주신 작품.
    오래도록 잘 간직하겠습니다

  • 26.06.12 09:19

    와~~~~
    멋진 선물 받으셨네요

  • 26.06.12 09:21

    수고하셨어요
    멋진
    사진들 잘보고
    찾아 갑니다
    감사 해요

  • 26.06.12 10:21

    함께한 시간이 좋았습니다.
    멋진 영상 잘 모셔 갑니다.
    좋은 작품 넘 좋네요
    good~

  • 26.06.12 13:52

    좋은날 같이할수있어서 즐겁게 산행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26.06.12 15:34

    형님 함산 넘~행복땅입니다, 멋진 사진들 즐감하며 많은 사진 남겨 주셔서 고맙고 감사 드립니다 ....
    느~을 건강한 모습으로 즐산,안산 하시길 , 수고 많았습니다, 아~매봉 바위를 놓쳤어요 ...아까벼 .....

  • 26.06.12 20:33

    무거운 카메라 매고 다니시는 이유가 있는것 같습니다
    사진의 질이 다른것. 같아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