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우짠일로 카메라를 꺼냈는가 싶었더만 예쁜 누나들만~~~ㅋㅋ
ㅎㅎㅎㅎㅎ맞네 ~맞네요 ㅎㅎㅎ
헐~눈치 하고는 ㅎㅎ ~~^^
멋져요.이젠 사진작가로 일내겠다.
오~예 사진이 나날이 일취월장 작품입니다 .... 요 사진 이상시리 추락(?) ...ㅎ 감사 합니다, 수고 많았어요 .....
노래방 사장님 작품~노래방도 대박 사진도 대박 재미있게 잘 보았읍니당
요즈음은 노래방이 매상이안좋으나사진사까지 영역이 넓어지네 ᆢ나날이 발전하십니다 ㅎ
팔도 햄~~보고 접어ㅠㅠ~~짬 나실때 함 참여 해 주세용♡♡♡
이제서야 와서 보니깔끔하게 잘 정돈된 사진이 차건님의 단정한 모습을 보는 듯 하네요.
첫댓글
우짠일로 카메라를 꺼냈는가 싶었더만 예쁜 누나들만~~~ㅋㅋ
ㅎㅎㅎㅎㅎ
맞네 ~맞네요 ㅎㅎㅎ
헐~
눈치 하고는 ㅎㅎ ~~^^
멋져요.
이젠 사진작가로
일내겠다.
오~예 사진이 나날이 일취월장 작품입니다 ....
요 사진 이상시리 추락(?) ...ㅎ 감사 합니다, 수고 많았어요 .....
노래방 사장님 작품~
노래방도 대박
사진도 대박
재미있게 잘 보았읍니당
요즈음은 노래방이 매상이안좋으나
사진사까지 영역이 넓어지네 ᆢ
나날이 발전하십니다 ㅎ
팔도 햄~~
보고 접어ㅠㅠ~~
짬 나실때 함 참여 해 주세용♡♡♡
이제서야 와서 보니
깔끔하게 잘 정돈된 사진이 차건님의 단정한 모습을 보는 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