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울산목요산악회
 
 
 
카페 게시글
☞ 정기산행 사진 관악산 연주대
돌가 추천 0 조회 94 26.06.12 10:09 댓글 1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2 14:15

    첫댓글 수고 하셨습니다
    관악산 정상에서
    놀이터처럼 놀아보앗네요 ㅎㅎ
    연주대 못가보고 온게 아쉬움으로~

  • 26.06.12 14:31

    좋은 사진 잘 보았습니다.

  • 26.06.12 15:28

    수고 많았습니다, 남 사진 찍어 주다가 제 정상 사진이 요게 유일합니다....
    덕분에 정상석 인증 흔적을 남길수 있네요, 고맙고 감사 합니다 .....

  • 작성자 26.06.12 16:26

    중 제 머리 못 깍듯 빠쁜 사람 자기 사진이 없는거 비일비재합니다.

  • 26.06.12 20:29

    한수. 한수 배워서
    내년쯤은 저도 찍사. 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 26.06.13 05:56

    돌가님 함께하여 즐거웠습니다 늘 건강하게 산에서뵈요

  • 26.06.13 09:35

    선배님 영상 잘보았습니다 꾸벅

  • 작성자 26.06.13 13:08

    능력있는 사람은 불러주는 곳이 있지요.
    팔강님이 안보이니까 또 한사람이 안보여요?

  • 26.06.14 17:02

    축하합니다

  • 26.06.15 06:56

    산에 오르랴
    회원들 즐거워 하는 모습들 놓치기 아쉬워 이것도 찰깍 저것도 찰깍 찰깍. 돌가님의
    수고하신 덕분에 우리의 즐거웠던 순간을 다시금 회상해 봅니다.

  • 작성자 26.06.15 07:20

    찰깍찰깍하지만 기술력이 바닥입니다.
    더 배워야 하는데
    발전이 없습니다.
    관심 주시어 고맙습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