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사당역~관음사~낙성대가림길~6거리안부~연주대~관악산~연주암~자하동천~과천향교~
동성회관. 10km
첫댓글 수고 하셨습니다관악산 정상에서 놀이터처럼 놀아보앗네요 ㅎㅎ연주대 못가보고 온게 아쉬움으로~
좋은 사진 잘 보았습니다.
수고 많았습니다, 남 사진 찍어 주다가 제 정상 사진이 요게 유일합니다....덕분에 정상석 인증 흔적을 남길수 있네요, 고맙고 감사 합니다 .....
중 제 머리 못 깍듯 빠쁜 사람 자기 사진이 없는거 비일비재합니다.
한수. 한수 배워서내년쯤은 저도 찍사. 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돌가님 함께하여 즐거웠습니다 늘 건강하게 산에서뵈요
선배님 영상 잘보았습니다 꾸벅
능력있는 사람은 불러주는 곳이 있지요.팔강님이 안보이니까 또 한사람이 안보여요?
축하합니다
산에 오르랴회원들 즐거워 하는 모습들 놓치기 아쉬워 이것도 찰깍 저것도 찰깍 찰깍. 돌가님의수고하신 덕분에 우리의 즐거웠던 순간을 다시금 회상해 봅니다.
찰깍찰깍하지만 기술력이 바닥입니다.더 배워야 하는데발전이 없습니다.관심 주시어 고맙습니다.
첫댓글 수고 하셨습니다
관악산 정상에서
놀이터처럼 놀아보앗네요 ㅎㅎ
연주대 못가보고 온게 아쉬움으로~
좋은 사진 잘 보았습니다.
수고 많았습니다, 남 사진 찍어 주다가 제 정상 사진이 요게 유일합니다....
덕분에 정상석 인증 흔적을 남길수 있네요, 고맙고 감사 합니다 .....
중 제 머리 못 깍듯 빠쁜 사람 자기 사진이 없는거 비일비재합니다.
한수. 한수 배워서
내년쯤은 저도 찍사. 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돌가님 함께하여 즐거웠습니다 늘 건강하게 산에서뵈요
선배님 영상 잘보았습니다 꾸벅
능력있는 사람은 불러주는 곳이 있지요.
팔강님이 안보이니까 또 한사람이 안보여요?
축하합니다
산에 오르랴
회원들 즐거워 하는 모습들 놓치기 아쉬워 이것도 찰깍 저것도 찰깍 찰깍. 돌가님의
수고하신 덕분에 우리의 즐거웠던 순간을 다시금 회상해 봅니다.
찰깍찰깍하지만 기술력이 바닥입니다.
더 배워야 하는데
발전이 없습니다.
관심 주시어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