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대흥.대동은 헤드분리가 용이하나
일산엔진은 분해과정이 복잡
국산엔진 AMC800.880 FRT80
1.연료탱크분리
2.헤드분리
3.헤드청소 또는 벨브교환
일산엔진 AMC900.1000
1.벨트카바 분리
2.소음기 분리
3.에어크리너.기화기 분리
4.배선, 악셀와이어 분리
5.엔진을 관리기에서 분리
6.연료탱크분리
7.엔진옆카바 분리
8.기화기 상다이 분리
9.헤드 분리
10. 벨브교환 또는 헤드클리닝
카페 게시글
/관리기엔진,전장수리
AMC900SM 관리기 압축없음, 로커암 이탈
김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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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 177
24.01.01 07:02
댓글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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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작업내용 AMC900SM 헤드클리닝.록커암.벨브교체
https://youtu.be/NUg9HB_PPo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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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amc900에 제초기 달아서 쓰는데
여름에 엔진이 눌러 붙어서 고생한적있습니다 ㅋㅋ
AMC880SM
https://youtu.be/OgsO8klkD14?si=YHeaTuba03XaXnC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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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진오일 없어서 붙었겠죠
@보행이앙기사용 위본문의 경우는 불량연료로 헤드벨브자리에 끈끌한 검은 것이 만이붙어 압축이 없는 사례입니다.
@김부장 저도 아세아 880이 헤드에 콜탄 같은 것이 눌어 붙어 피스톤이 고착된 경우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