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고 사랑하는 배드민턴 선수, 지도자, 그리고 동호인 여러분
여러분이 잘 아시는 바와 같이 지난 11월 28일부터 12월 03일까지 6일간 염주종합체육관에서 “2019 광주 세계수영선수권대회”의 성공적인 개최와 붐 조성을 위해 개최 도시인 빛고을 광주를 세계 여러 나라에 홍보하고 배드민턴을 활성화하기 위한 목적으로 광주광역시가 후원하여 대한배드민턴협회가 주최하고 우리협회 주관으로 “2017 광주 빅터코리아마스터즈배드민턴선수권대회”가 광주에서 열렸습니다.
광주로 유치가 확정되었을 때에는 대회를 잘 마칠 것 인지에 대한 걱정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대회 준비에 많은 동호인들의 자원봉사와 협회 임원 및 각 위원회 위원들이 참여하여 차질이 없었으며, 대회진행 과정에 전문체육 선수와 지도자들 또한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한 점의 차질없이 잘 진행되었습니다. 그 결과 타 지역에서 개최된 대회보다 경기진행의 내용이나 관중참여 등 외적인 부분 등 모든 결과에서 성공적으로 마쳤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이번 대회 개최의 목적에 부합하기 위해서는 관중확보가 다른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판단하고 동호인들에게 부담이 가지 않도록 하고 입장권 금액을 소액으로 하였고 단체할인 행사까지 하였습니다. 그 결과 50여개가 넘는 많은 클럽에서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주셨고, 입장권을 구입하지 못한 동호인 470여명이 현장구매를 하여 주신 결과 2,000여명의 동호인들께서 경기장을 찾아 주셨습니다. 동호인 여러분에게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우리 동호인들의 응원의 함성이 귓가에 생생하게 남아 있으며 준결승전과 결승전에서 우리 동호인들의 경기관전 매너와 응원은 세계 여러 나라 개최지 관중들의 매너와 비교해 보아도 뒤지지 않고 최고 수준이었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협회는 동호인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서라도 수준 높은 좋은 대회를 유치하여 동호인들에게 즐거움을 드리고자 노력하겠습니다.
이번 대회 유치를 위하여 많은 노력을 하여주신 시의회 이은방 의장님과 대회기간 동안 적극적인 협조를 하여 주신 시체육회 관계자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광주광역시배드민턴협회장 홍 성 길
첫댓글 시협회에서는 클럽별로 30장이상 단체구매 클럽에게 감사의 표시로 조그마한 선물을 준비하겠으니 클럽 관계자분께서는 시협회장기때 총무부로 오셔서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협조와 격려에 다시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