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역씨 멋져요멋진 사진들 감사히 챙겨 갑니다
우회길로 가서요런 스릴을 못느꼇어요멋져요
사진많이 찍었네요 내사진도있네요 감사히 가져감니다 구경잘했습니다
다양하고 좋은 사진 잘 보고 갑니나.
와~역시 후미의 여유로움 행복이 넘침니다 , 사진도 멋지고요 즐감 합니다 ....내 정상석 독사진 형님 덕분에 건졌네요, 사진값 톡톡히 드려야 되는데 감사 합니다 .....
목요 최고의 찍사님고맙고 감사드립니당~~
설봉친구야! 사진잘찍어줘서 고마워~~~~힘든산행인데 많이도 담았구나 수고했다
멋진 작품을위해 항상수고해주시니 이렇게잘보고갑니다 ᆢ
알파부터 오메가까지 정리가 잘 된 사진들 잘 봤습니다.주인공?을 배려한 모습들이 틈틈히 보입니다.ㅎ
첫댓글 역씨 멋져요
멋진 사진들 감사히 챙겨 갑니다
우회길로 가서
요런 스릴을 못느꼇어요
멋져요
사진많이 찍었네요 내사진도있네요 감사히 가져감니다 구경잘했습니다
다양하고 좋은 사진 잘 보고 갑니나.
와~역시 후미의 여유로움 행복이 넘침니다 , 사진도 멋지고요 즐감 합니다 ....
내 정상석 독사진 형님 덕분에 건졌네요, 사진값 톡톡히 드려야 되는데 감사 합니다 .....
목요 최고의 찍사님
고맙고 감사드립니당~~
설봉친구야! 사진잘찍어줘서 고마워~~~~
힘든산행인데 많이도 담았구나 수고했다
멋진 작품을위해 항상
수고해주시니 이렇게
잘보고갑니다 ᆢ
알파부터 오메가까지 정리가 잘 된 사진들 잘 봤습니다.
주인공?을 배려한 모습들이 틈틈히 보입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