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 님들과 화창한 날 선선한 바람과 함께 서울 나들이 마칠수 있어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첫댓글 대장님 몸도 안좋은데도 책임감이 뭔지 회원님들을 위한 리딩 넘~욕봤습니다.....빠른 시일내 몸을 잘 추스려서 건강한 모습으로 산행길 열어가요 .....
사진 한장한장 모두멋집니다ㅎㅎ서울스러운 사진들 ~!!!!대장님 수고하셨어요늘 존경합니다
불편한 몸으로 산행하기도 힘들었을텐데 리딩하고 사진 찍고 정말 대단하십니다 ^^빨리 불편한데가 없길 바랍니다 ^^
산행 기획 리딩에 너무 수고가 많습니다. 감사합니다 ~
종기 수술에 완치도 안된 상태에서 내색도 없이 먼길을 리딩해준 산대장.가슴이 먹먹했다오. 다음 산행전까지 빠른 회복을 기원합니다.
첫댓글 대장님 몸도 안좋은데도 책임감이 뭔지 회원님들을 위한 리딩 넘~욕봤습니다.....
빠른 시일내 몸을 잘 추스려서 건강한 모습으로 산행길 열어가요 .....
사진 한장한장 모두
멋집니다
ㅎㅎ서울스러운 사진들 ~!!!!
대장님 수고하셨어요
늘 존경합니다
불편한 몸으로 산행하기도 힘들었을텐데 리딩하고 사진 찍고 정말 대단하십니다 ^^
빨리 불편한데가 없길 바랍니다 ^^
산행 기획 리딩에 너무 수고가 많습니다. 감사합니다 ~
종기 수술에 완치도 안된 상태에서 내색도 없이 먼길을 리딩해준 산대장.
가슴이 먹먹했다오. 다음 산행전까지 빠른 회복을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