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장 안되는 사진 늦어 죄송한 맘뿐입니다
첫댓글
멋진 작품사진이 많습니다~ 감상 잘 했습니다.
사진 감사합니다,첨가본 관악산인데 하마트면 사진한장 못건졌을뻔ㅎ하산주가 과했는지ㅠ기억이 드문드문,무슨실수는 없었는지 아쉬운 마음도ᆢ
ㅎㅎㅎ기억을 바로 잡아 드릴께요ㅎ아무런 실수 없었습니다 ㅎ담산행엔 발걸음 함께 하면서 더 많은 사진도 찍고 그랍시다사진이 시원시원 멋집니다
@이충자 감사합니다,여름엔 산행에 힘든점이 있어서 시원해지면 뵈러갈께요~
@새하늘 네~~건강 잘 챙기시고시원해지면 다시 봅시다
첫댓글
멋진 작품사진이 많습니다~ 감상 잘 했습니다.
사진 감사합니다,첨가본 관악산인데 하마트면 사진한장 못건졌을뻔ㅎ
하산주가 과했는지ㅠ
기억이 드문드문,무슨실수는 없었는지 아쉬운 마음도ᆢ
ㅎㅎㅎ
기억을 바로 잡아 드릴께요ㅎ
아무런 실수 없었습니다 ㅎ
담산행엔 발걸음 함께 하면서 더 많은 사진도 찍고 그랍시다
사진이 시원시원 멋집니다
@이충자 감사합니다,
여름엔 산행에 힘든점이 있어서 시원해지면 뵈러갈께요~
@새하늘 네~~
건강 잘 챙기시고
시원해지면 다시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