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 안 재모 형제 ( 22세)/ 신장암
CT 결과 종양의 크기는 그대로 이며, 예정대로 6월 17일에 입원해서 18일 수술하기로 했습니다,
병원 파업으로 인한 피해가 없도록, 모든 상황을 순적하게 이끌어 주시고 안전하고 정확한 수술이
되게 하시며 고난을 통해 온전한 믿음의 아들로 잘 성장하도록 지켜 주시옵소서.
■ 조 경운 집사 ( 53세)/ 치과수술
상악골 수술은 회복 중이며, 앞으로도 한 달 가량 더 시간이 필요 합니다. 온전하게 잘 아물고, 다른 처치가 필요한 이 들도 가장 정교하고 아름답게 마무리 되어 지게 하옵소서. 외상으로 인한 다른 흉터들 도 자연스럽게 치료 되게 하여 주옵소서.
■김 혜연 자매 ( 42세) / 거대 세포 림프종 재발
2차 종양 평가 결과 암의 크기가 줄어 들었습니다. 면역력과 체력이 좋아져서 속히 건강을 회복 할 수 있도록 도와 주시옵소서.
■김 치삼 집사 ( 66세)/ 뇌졸중
오른쪽 팔의 셀프 재활이 어려워 통증이 심한 편인데 통원 치료도 대기자가 많아 2~3개월 후에나 가능하다고 합니다. 통증을 줄여 주시고, 머리 어지러움증도 사라지도록 도와 주시옵소서
■최영두성도(60세) 골육종
전이된 페 의 종양이 커져 복용하는 약을 중단하고 관찰중입니다. 주님의 보호 하심을 간구합니다.
■최도영집사(80세) 뇌출혈
호흡도 힘들어 하시고 산소 포화도도 많이 떨어져서 산소수치를 높였습니다. 부종도 심해지고, 다급한 상황이 생기지 않도록 지켜 주옵소서.
■정경자권사(80세)
호흡 곤란, 가래 배출 등으로 많이 힘듭니다. 인공호흡기는 10시간 정도 끼고 있으며, 행동에 제약이 많습니다. 간호로 힘들어 하는 가족의 건강을 지켜 주옵소서.
■안보영성도(71세)말기 신부전증
투석 도중 컨디션 이상으로 멈추는 일 이 없게 하여 주옵소서. 저혈압으로 인하여 힘들지 않도록 지켜주시며, 살아계신 하나님을 신뢰하고 전적으로 의지하도록 도와주옵소서.
■서 영자 권사 ( 71세)/ 관절염
무릎이 붓고 통증이 있습니다. 재활 병원이 안되서 동네 정형외과로 입원했습니다. 힘든 재활의 상황을 잘 극복해 내고 온전한 회복을 속히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이 추 권사 ( 64세) 다리 공황장애
3차 무릎 절개 수술로 가장 자리에 가득찬 염증을 제거 했습니다. 항생제가 잘 듣게 하시며 무릎꺽기 연습을 처음부터 다시 하는데 완전하게 완치되길 원합니다. 어깨와 발목도 치료되게 하여 주옵소서.
■김 순자 권사 ( 83세)/ 외상성 뇌출혈
어려운 가운데서 많이 회복 되셨습니다. 의사 전달도 정확하시며, 왼쪽 부분의 마비가 서서히 풀어 지게 하여 주옵소서. 재활에 속도가 붙게 하시고 속히 자유로운 일상을 허락하여 주옵소서.
■ 자카라야 성도 (45세)/ 뇌종양
영어 예배에 나오는 성도 (모로코인) 이십니다. 뇌종양 치료를 위해 검사를 마쳤습니다. 검사 결과가 잘 나와서 치료가 어렵지 않기를 간절히 원합니다.
* 나라와 민족을 위하여 기도 합니다.
* 갱신 공동체와 사랑의 교회 한국교회를 지켜 주옵소서.
* 주일 학교, 청년, 대학부가 부흥되어 갱신 공동체의 다음 세대를 이어가게 하옵소서.
* 힘들고 어려운 상황 가운데도 드러내놓지 못하고 골방에서 눈물로 기도하는 성도들,
각자에게 꼭 필요한 것으로 채워 주시고, 환우들에게 기적 같은 치료의 순간을 경험하게 하옵소서.
요양원에 계시는 부모님들, 외롭지 않게 하시고 하늘의 소망을 두고 사시도록 지켜주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첫댓글 예수님의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