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위즈위드에서 판매하는 behind the seams 라는 겨드랑이에 붙이는 제품을 샀었습니다. 후기가 괜찮길래 두 통이나 샀는데 첫날 안심하고 나갔다가 옷 다젖어서 창피해죽는줄 알았습니다. ㅠ.ㅠ 일본제품이 제가 산 미국제품보다 더 도톰한것 같던데 써보진 않았습니다. 혹시 여자분이시라면 제가 땀족의류,용품코너에 올린 사진 한번 보세요. 패드보다는 옷처럼 생긴게 효과가 좋은 것 같아요. 제 경험입니다만... 겨드랑이 땀, 정말 힘들죠...그래도 힘내세요~!
첫댓글 위즈위드에서 판매하는 behind the seams 라는 겨드랑이에 붙이는 제품을 샀었습니다. 후기가 괜찮길래 두 통이나 샀는데 첫날 안심하고 나갔다가 옷 다젖어서 창피해죽는줄 알았습니다. ㅠ.ㅠ 일본제품이 제가 산 미국제품보다 더 도톰한것 같던데 써보진 않았습니다. 혹시 여자분이시라면 제가 땀족의류,용품코너에 올린 사진 한번 보세요. 패드보다는 옷처럼 생긴게 효과가 좋은 것 같아요. 제 경험입니다만... 겨드랑이 땀, 정말 힘들죠...그래도 힘내세요~!
여름엔 티 안나는 검정옷이 최고죠. 근데 사러나갔는데 마땅한게 없어요ㅜㅜ
여성분이시라면 속옷이랑 연결하는 겨드랑이 패드있는데 긴팔에만 유용하구요 여름엔 흰색계통색 옷외에는 접착식 패드 붙여도 괜찮던데요..근데 전 피부가 예민해서 접착식패드는 안맞더라구요..
저는 드리클로로 확실한 효과... 드리클로 바른뒤로 1~2달 주기로만 발라주면 되는데.. 하지만 손,발,허벅지가 땀이나는..
옥션에서 겨드랑이 땀 쳐보시면 깔끔패드라고 기가막힌 상품이 있습니다. 사용해보세여 죽여주던데여
저는 g마켓 스위트윙(?)그거 쓰는데 괜찮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