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 부친의 고백
"우리 아들 안철수는 절대로 정치를 할 수 있는 인물"이 못 된다" 라는 시아버지의 고백과 충고를 부인 김미경은 가슴깊이 새겨들어야 할 것이다
🇷자유민주 구국전사의 비상구국칼럼.
2023년 1월 28일
《전국민 필독글 / 널리전파》
안철수 부인 김미경은 남편 안철수의 영원한 멘토이며, 부인 김미경은 대한민국 최고의 스펙을 소유한 역대 최고의 퍼스트레이디가 되는 것이 꿈이다.
한나라의 대통령 옆에는 반드시 한결같이 훌륭한 내조자가 있기 마련이다
경남 밀양 (부산) 출신인 안철수는 학생시절 책벌래, 공부벌레였으며 지극히 내성적인 성격에 착하고 순진하기만 했던 안철수을 도대체 누가 안철수 성품에 전혀 어울리지 않는 정치인으로 만들어 그 몹쓸 대통령 병에 걸리게 만들었는가 ?
안철수의 본고향은 경남 밀양이나 그는 부산에서 성장한 전통적 보수 우파가정 출신의 인물이라고 볼 수가 있다.
이에 반해서 안철수 부인 김미경은 골수 좌파의 본고장인 전남 순천이 고향이며 여수에서 성장한 전형적인 진골 좌파 가정의 부모 밑에서 성장한 인물이다.
김미경의 부친은 전남 로타리클럽 총재를 두 번씩이나 역임한 호남의 마당발 출신 골수좌파 인물이다.
좌파본색의 퍼스트레이디 야심이 충만했던 김미경을 부인으로 맞이하면서 안철수의 정체성은 서서히 진보 좌파로 바뀌어 가기 시작했다.
안철수 부인 김미경은 안철수 못지않은 화려한 학력과 무한 경력의 소유자로서 안철수와 함께 안랩이라는 컴퓨터 바이러스 약품을 개발한 안랩연구소의 공동창업주이기도 하다
좌파들의 본고장 전남 순천 여수 출신 김미경은 그의 화려한 학력과 이력에서 보여주듯 대한민국 여성으로서는 그 누구도 감히 범접 할 수 없는 최고의 학벌과 이력과 명예를 손에 쥔 대한민국 여성 최고의 스펙 소유자이다.
김미경은 자신의 야망을 위해 끊임없이 정상을 향해 도전하는 엄청난 대망을 꿈꾸며 살아오던 대한민국 최고의 권력 지향적이며 명예욕이 무서울 정도로 대단한 여성이다.
아내 사랑이 매우 지극한 애처가인 안철수는 자신의 정치적 최고 멘토인 김미경의 끝없는 도전과 야망의 종착지가 대한민국 최고 퍼스트레이디가 되는 것이기에
안철수는 오늘도 과유불급을 넘어 특유의 오만과 아집으로 온 국민이 그토록 외치는 윤석열 정권의 성공에 독이 될 만한 행태를 또다시 반복해선 안될 것이다.
안철수는 아무리 지지율이 열세라 해도 당의 정체성을 훼손하고 있는 국힘당내 배신자인 김무성, 유승민, 이준석 좌파세력과 연합하는 최악의 선택을 한다면 안철수의 정치여정은 실패로 마감할 것이라고 본다.
안철수는 스스로 대통령이 되어 사랑하는 아내 김미경의 퍼스트레이디 꿈을 실현시키기 위해 오늘도 대통령 병에 걸린 체 조국과 국민을 배신하는 반역의 길을 선택한다면 윤석열을 대통령으로 만든 우파 국민들로부터 영원히 버림을 받게 될 것이다.
안철수는 정치가로서의 덕목과 부적격한 정치적 리더쉽임에도 불구하고 퍼스트레이디 꿈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김미경은 집요하게 남편 안철수를 대통령으로 만드는 정치행보를 앞으로도 결코 중단하지 않을 것이다.
전남 출신의 안철수 부인 김미경 서울대 교수는 남편 안철수의 최고 정치적 멘토이자 평소에도 문재인의 처 김정숙과도 매우 가까이 지냈던 좌편향적 인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안철수의 최고 정치적 맨토인 김미경 교수는 과거 안철수로 하여금 박원순에게 시장자리를 양보하도록 압박을 가한 배후 인물이기도 하며, 5.9대선에서도 민주당 문재인이 당선되도록 홍준표와의 단일화를 끝까지 반대했던 인물이 김미경이다
부인 김미경은 마마보이인 안철수에게 최고의 정신적 지주이며 마마보이 안철수는 부인없이 당신 혼자서 아무것도 스스로 결정하지 못하는 유약한 인물이라고 한다.
국가 지도자로서의 강단과 결단력이 부족한 자격미달 수준의 안철수는 그의 부친이 기자들에게 고백했듯이 생물학 연구소장이나 교수직에나 전념해야할 사람임에도
역대 최고의 고품격 퍼스트레이디를 꿈꾸는 김미경이 야망을 위해서는 윤석열과 국민의 성공 따위는 안중에도 없는 듯 보여 진다.
김미경은 오로지 안철수를 대통령 만들어 자신이 청와대 안주인이 되어 남편 안철수와 함께 대한민국을 통치하려는 과유불급의 욕망에 사로잡힌 인물이며 김미경은 보수 우파세력들과는 정체성도 전혀 다른 전형적인 전남 출신의 좌파본색 교수라는 사실도 모두가 인지해주기 바란다.
참고로 안철수 부인인 김미경 교수의 화려한 학벌과 약력을 소개하면 아래와 같다
●서울의대 석.박사
●미국 워싱톤주립대학 로스쿨
●미국 펜실바니어주립대학 컴퓨터공학석사
●미국 와튼스쿨 경영학석사
●미국 뉴욕주 변호사
●미국 캘리포니어주 변호사
●서울대 의대 교수
●카이스트대 교수
대한민국 여성 중 단연 독보적인 프로필의 소유자이면서 야심가 김미경의 마지막 꿈은 정치인 안철수를 대통령 만드는 것이 그의 인생의 마지막 도전이다
그러나 김미경이 모르고 있는 사자성어인 과유불급의 깊은 뜻이 뭔지를 김미경 교수는 좀더 공부해야만 할 것이다
탐욕은 패망의 선봉이라는 성경말씀도 한번쯤 상기해보면 어떨지 안철수의 아내 김미경 교수에게 묻고 싶다.
김미경 교수는 안철수를 낳아서 직접 키워주신 안철수 부친께서 기자에게 밝힌 말씀을 다시한번 되새겨보기 바란다.
"우리 아들 안철수는 정치를 할 수 있는 성품이 절대로 못된다"는 시아버지의 충고말씀을 김미경은 한번쯤 깨달아야 할 것이다.
지금 대한민국이 백척간두에 처해 있어 이재명이 혹여 차기 대통령에라도 당선된다면 김미경 교수의 야심과 안철수의 안위도 매우 위태로워질거 라는 생각을 한번쯤 심각하게 고민해 보았는지도 묻고 싶다.
천상천하 유아독존식의 정체성을 소유한 안철수가 대통령에 당선되어 자신이 선언했던 문재인의 햇볕정책 계승을 위해 좌파정부로 회귀하게 된다면 안철수와 부인 김미경은 그로인한 국가패망의 모든 역사적 책임과 국가반역자라는 오명을 영원히 역사책에 남기게 된다는 치욕적 불명예를 분명히 각오해야만 할 것이다.
쟈유민주 구국전사의 비상구국칼럼
(전국민 필독글 / 널리전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