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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 게시글
사용후기/효과 有 인산철베터리 60암페어 사용후기
나쁘진않아 추천 0 조회 680 13.04.16 23:00 댓글 16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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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13.04.16 23:17

    첫댓글 글솜씨없다하셨지만,
    간결하고 알기쉽게 쓰셨네요^^

    잘읽었습니다!

  • 작성자 13.04.16 23:58

    네 감사합니다^^

  • 13.04.16 23:37

    저랑 같은 차량이시군요..
    메인밧데리와 보조인산철밧데리 사이이 아이슐레이터는 장착하지않으셨나요??
    1:1 다이렉트 연결이신가요?? 어떻게 연결하셨는지 설명조금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발전기와 밧데리와의 연결을 어덯게 하셨는지...요? 가능하시면 사진을 좀더 찍어주세요..
    사진상 노랑색선이 그선인것 같은데.... 잘 안보이네요.. ^^

  • 13.04.17 00:11

    시동을 건상태에서는 아이솔레이터가 필요가 없구요 시동 오프상태에서는 인산철이 차량과 전기적으로 연결이 안되어 버리므로 또한 필요가 없습니다

  • 13.04.16 23:32

    그리고 60A라면 메인과 보조밧데리 위치를 바꿔어도 될듯합니다..
    엔진룸에 있는 납산밧데리 100 짜리를 뒤에 있는 인산철과 바꿔보시고 테스트 해보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다..^^

  • 13.04.17 00:11

    ㅎㅎ 가급적 앞족은 습기에 노출되니 그리 하시지 않는편이 좋와요

  • 작성자 13.04.16 23:41

    네 노란선 맞습니다 ^^ 발전기보시면 플라스틱캡으로 덮여진 볼트가있습니다 이놈이 플러스라인이고 밧데리까지 연결되어있습니다 그리고 밧데리앞에 휴즈걸어줬구요

  • 13.04.16 23:43

    감사합니다... 도움 많이 되었습니다..

  • 작성자 13.04.16 23:43

    인산철보조밧데리 내부에 릴레이가 있어서 ACC가 들어가야만 동작됩니다 그리고 메인밧데리는 실내에두면 가스가 조금씩 나와서 두통이나 메스꺼움을 유발해서 비추천드리네요^^

  • 13.04.16 23:48

    딥사이클이 아니라서 그렇군요.ㅎ.ㅎ. 답변 감사합니다..

  • 13.04.17 00:12

    간결하고도 명확한 후기 감사드립니다

  • 13.04.17 09:10

    저도 엔진룸 한쪽에 공간이 좀 있어서 그쪽에 장착할까 고민중인데.... 조금더 정보좀 모아봐야 겠네요.
    도움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 13.04.17 10:00

    잘 봤습니다....참고하겠습니다...^^

  • 13.04.17 21:23

    아. 나도 60A인데 차는 응아차인데 보조밧데리 하나 더?

  • 13.04.21 20:45

    맨윗사진의 +라인에 끼워진 둥그러것은 무엇이며, 어떤역할을 하는지요?

  • 작성자 13.04.24 22:30

    답변이 늦었네요 페라이트코어 라는제품입니다. 검색해보시면 역활은 아실수있을듯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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