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말에 유성아파트 소유자모임에 우리 학원에서 11명(나인리님,밍크님,싹쓰리님,해빙님,제임스님,제이크님,럭키님,태정님,웃는 아빠님,일백억님 그리고 저 후레쉬맨)이 다녀왔습니다.
옛 비대위사무실에서 소유자 모임을 가졌습니다. 이기숙회장님 및 관리소장님과 각 동대표들과 인사도 나누고, 현재 진행 상황 보고 및 앞으로의 업무추진방향에 대하여 브리핑도 들었습니다. 아직 수리비 미납세대가 많아 업무에 지장이 많다고 하시더군요.
그밖에 연체관리비 미납세대에 대한 관리비 징수 무용담(?)도 이기숙회장님으로부터 실감나게 들었습니다^^ 이렇게 하여 징수한 연체관리비가 무려 1600만원정도 된다고 하시더군요. 앞으로도 연체관리비 징수는 쭈~욱~ 진행이 계속 된다고 하십니다.^^
이기숙회장님이하 여러분들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지금 현재 공사는 도색은 마무리가 되었고 복도 베란다 샷시 공사가 한창 진행중입니다. 도색만 마무리 되었는데도 불구하고 아파트 이미지가 확 다르게 보이더군요^^ 지난 1년간 삼척에서의 여러가지 일들을 생각하니 감회가 새로왔습니다.
휴대폰에 사진을 몇장 담아 왔는데 의무감(?)에 올리지 않을 수 없어 이렇게 올립니다.ㅎㅎㅎ
아울러 오고가는 길에 운전하시느라고 고생하신 해빙님 수고 많으셨고 차량과 경비를 제공하여 주신 교수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파트가 아주 깨끗해 보입니다.
101동,102동은 베란다샷시를 달기전 먼저 창틀을 부착하는 공사가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저녁때 제이크님의 안내로 대학로에 있는 식당에 삶은 문어를 먹으러 갔었는데 먼저 굴김치와 부친 두부가 나왔습니다. 굴김치에 부친 두부를 싸서 먹어보니 맛이 가히 일품이었습니다. 특히, 굴김치는 지금 생각만해도 입안에 침이 고입니다^^
삶은 문어도 썰어서 참기름장에 찍어 먹어보니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다음날 아침에 아침식사를 하러 이기숙회장님의 소개로 삼척에서 맛있기로 소문난 곰치국집에 갔습니다.
정말 양도 많고 시원하고 맛있었습니다. 그래서그런지 많은 유명인사들이 다녀 갔더군요.
참고로 곰치는 숫놈이 더 크고, 비싸고 맛이 좋다고 하네요. 왼쪽이 암놈이고 오른쪽이 숫놈입니다. 보기에도 차이가 확 나죠?^^
첫댓글 후레쉬맨님 사진 감사합니다.^^*
이야 ~ 글과 사진 모두 멋집니다. ^^
잿밥에 더 관심이가네요 ^^ 맛난 먹거리~~ㅎㅎ 곰치는국 맛나죠 크기가 저리 차이나는건 몰랐네요 ^^잘보고 갑니다.
앙앙..
후레쉬 맨 헉~
에잇~ 후레쉬 파이로 변해라@@
(맛난 문어에 심술나서 한소리 ㅋㅋ)
삼척 대박 조짐 보이네요
사진으로 보니♥^^♥
삼척대첩!!!ㅎㅎㅎ
아파트가 완전 달라 졌네요..... 곰치국도 먹고 싶고.... 부러운 모습
나도 다녀왔는데 문어에 곰치국은 구경도 못했을까...아쉬버라
9월달에 또 다녀와야 겠다....청소하러
후맨 수고 많았심더
새 아파트 같습니다!~ 문어와 곰치국도 맛있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아래 음식에만 눈이가네요~
아파트가 마치 신부화장을 방금 마친듯 아주 훤해 보입니다~~~
오랫만에 소식접하니 무지 반가워요^^
늘 변함없으신 후레쉬맨님, 웃는 아빠님 보구싶네여^^
9월엔 저두 갑니다^0^
샤넬님 정말 반갑습니다. 빨리 뵐 수 있으면 좋겠네요.
삼척 소식과 사진 너무 반갑고 감사드립니다. 수고 많으셨네요~^^
아파트가 명품아파트가 되었네요~~자고로 머시든간에 가꿔야 된다니까요~~넘두 좋은소식으로 전해줘서 감사합니다~~집값두 많이 뛰었다는 소식두 들었습니다~~삼척용사들 승전보에 다시한번 감축드립니다~~~
지금 배가고파서 그런지
눈길이 음식으로....^^;
예전에 저집에~~!!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