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전에 살아서 편지 하겠다던 네비게이토 형제(중앙대 네비게이토 선교회)형제가 군 훈련 중에 편지를 하였습니다.
이 네비게이토 형제(중앙대 네비게이토)형제는 작년에 대학에 들어왔고, 여름방학 전에 예수님을 믿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네비게이토(중앙대 네비게이토 선교회)에서 하나님을 배우고, 몇주전에 군대에 들어갔습니다. 이 네비게이토 형제(중앙대 네비게이토 선교회)형제는 군대에서 아주 즐겁게 지내고 있습니다.
다음은 이 네비게이토 형제(중앙대 네비게이토 선교회)형제가 군 훈련을 받으면서 보내 편지입니다.
To: 네비게이토(중앙대 네비게이토) 형제 자매님들께
이곳에서 하나님께서 제게 주신 수많은 은혜 덕에 하루를 항상 힘차고 즐겁게 보낼 수 있는 것 같아요.
네비게이토(중앙대 네비게이토 선교회) 교제권에서 시간을 보내고, 교제를 하는 가운데 알게 모르게 향상된 저의 능력이 놀라웠고, 감사가 되었어요.
네비게이토(중앙대 네비게이토선교회) 교제에서 찬양을 부를 때, 저는 읽을 줄 모르는 음표를 부르며, 네비게이토(중앙대 네비게이토 선교회) 교제권에 있던 1년동안 있으면서 셋잇단음표도 어떻게 불러야 하는지 또 읽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
이것이 신병대 온지 둘째날, 군가를 부를 때 크게 도움이 되었어요. 그래서 외워서 음정 박자 안틀리고 부를 사람이라는 소리에 3~4명의 도전자중 유일하게 저만 성공했고,
그 댓가로 전화 포상을 받았어요. 그 때 형에게 건 전화가 그 포상으로 받은 전화였어요.
또 암송하는 자세를 항상 지닌 덕분에 복무신조라는 것도 소대원 00명 중 유일하게 저만 외웠어요. 그래서 2개 더 받았어요.
그리고 네비게이토 체조(중앙대 네비게이토 선교회는 함께 여름 방학, 겨울 방학 때 함께 성경 읽고, 공부하는 중간에 이 체조를 합니다.) !!!!
여기선 도수체조라고 부르는데, 이것도 네비게이토(중앙대 네비게이토 선교회)교제권에서 몸에 익히고 간 덕분에 전화포상 2개 더받았어요.
이것이 다 주님께서 그동안 믿음으로 순종해 가는 것에 기뻐하시고, 제게 주신 선물 같아 감사가 되고, 더더욱 동기부여가 돼요!!!
아 제가 이렇게 말하니 포상을 아무나 주는 것같이 느끼실거 같아 말씀드리는데...
참고로 말씀드리면 15점 모여야 전화포상 1개로 바꿀수 있어요. 현재 상점 최고점자는 전체 000명중 20점이 최곤데 그래봐야 포상 1개죠. 전 상점 11점에 포상 5개니까 86점이나 마찬가지예요.
아직도 3개나 남았는데, 주변 아이들이 부러워해요.
그럴 때마다 전 하나님의 은혜라고 말하면서 증거해요.
소대원내에 저를 통해서 예수님을 영접하거나, 저를 통해 교회를 다닐거라고 하는 아이들이 있는데 너무 많아서 저도 아직 몇명인지 못 세었어요.
전도 이야기는 또 다음에 해 드릴게요.
어째든 형 너무 보고싶고 건강하세요. 항상 중앙대 네비게이토 사역을 위해 기도하고 있어요. 네비게이토 선교사님 자매님의 영육간의 건강도 기도하구요.
휴가 나가 네비게이토(중앙대 네비게이토) 교제권에서 뵙는 그 날 까지 네비게이토(중앙대 네비게이토 선교회) 교제권을 꿈꾸며~~~
뉴 구절 40구절에 2번 리뷰를 마친 00이 올림.
군대 , 기쁨, 암송, 훈련, 전도, 양육, 네비게이토 선교회, 중앙대 네비게이토 선교회
첫댓글 우와 ~^^
정말 놀랍네여 ㅎㅎ
하나님께 감사*^^*
정말 하나님께서 포상으로 격려해주시네요 ^^
정말 놀라워요^^
네비게이토 선교회 정말 훌륭해요^^
하나님을 잘 알게 해 주고, 나아가서 하나님을 알려주는 사람으로 성장케 해 주는 네비게이토 너무 멋져요^^
네비게이토 선교회 사랑합니다^^
정말 멋져요..^^
어려도 항상 주님 증거하고, 주님께 영광돌리는 삶이 감동입니다 ^^
저도 이렇게 말씀 중심으로 믿음을 세워주시는 네비게이토 사랑해요^^
하나님을 잘 믿으니 어디가든지 머리가 되게 해주시네요^^
중앙대 네비게이토 선교회는 이 시대의 빛^^
군에서도 빛나게 해주시는 하나님!
그리고 네비게이토!
맞아요. 진정한 이 시대의 빛이죠.
하나님께 넘 감사해요!!(감동의 눈물)
저도 중앙대 네비게이토 선교회에서 하나님을 잘 알게 되었고 믿음이 자라게 되었어요^^
이제는 직장에서 그리스도를 알려주는 삶을 살고 있는게 넘 감사해요^^
갈보리언덕 십자가에서 날 위해 목숨을 내어 주신 주님께 감사드려요^^
정말 감동이죠...ㅠ
주님의 십자가로 변화시켜주시고..
정말 주님께 감사합니다~!
저도 가장 귀한 보배이신 그리스도를 알려주는 삶을 살고 있다는 게 감사합니다.
놀라우신 주님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정말 주님의 놀라우신 은혜입니다..^^
저도 감사드려요^^
아고. 감동되어서 눈물이 찔끔...^^**
하나님의 은혜네요..
군대에가서도 교제 가운데 배웠던 축복을 누리고 주님을 증거하고 있다니..
참으로 감동적이네요^^
살아서 편지 온 것 뿐아니라 주님을 증거하는 간증까지 나누니 너무 감사되네요~!
다음에 올 전도이야기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저도 기대가 되요^^
너무 귀한 형제네요. 교제권에 함께하면서 하나님께서 축복해 주셔서 배운대로 했을때 군대에서도 머리가 되는 것에 감사가 됩니다.^^
정말 그렇네요 ^^
배운대로 했을 때 어디서나 높여주시는 하나님께 감사가 됩니다 ~!
저도 감사해요^^
주님을 잘 배운 형제가 어디에 가서든 배운대로 했을때 하나님께서 높여주시고 또, 주님을 증거하는 삶이 도전이 됩니다.^^
저도 참 도전이 되요 ^^
저도 배운대로 살겠습니다.
너무 귀한 간증에 감동이 됩니다!!
저도 배운대로 그대로 순종하며
저의 인격이 보일때나 보이지 않을때나 주님을 닮기를
주님을 증거하는 도구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와!!! 교제에서 배우는게 다 유익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