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첫댓글 형님 대단하십니다함께한 산행 즐거웠습니다
유성님과 함께한 시간이 넘 좋았습니다고맙습니다.담에도요
반대 코스로 달려간줄도 몰랏네요더운 날씨에 수고 하셨어요어느 쪽이나 쉬운 길은 없습니다후미조 정상까지 가면서서너번은 쉬어가면서도땀범벅이 되었담니다사진 구경 잘하고 갑니다
그래도 정상에서 만나 함께한 시간이있었기에 다행이었습니다수고하셨습니다.
@돌가
목요 특공 삼인조 역으로 험한 오르막 산행 체력이 무쇠네요 !무더위땐 쉬엄쉬엄 산행에 알탕도 멋진 피서여행 ㅎㅎㅎㅎ
최고최고예요~!!!
더운데 수고했습니다.알탕.산행후 최고의 시간이지요.특공삼인조 ㅎㅎ나는 아니죠
"산행도 열심, 뒷풀이도 열심이신 우리 돌가님! 사진 한 장에 주변 명산들이 다 담겨있네요.
날씨가 더워땅만 보고 걸었더니눈에 담지 못한 흔적을형님께서 구석구석 알뜰히 담아 오셨네요고맙구로~~^^ㅎㅎ
첫댓글 형님 대단하십니다
함께한 산행 즐거웠습니다
유성님과 함께한 시간이 넘 좋았습니다
고맙습니다.
담에도요
반대 코스로 달려간줄도 몰랏네요
더운 날씨에 수고 하셨어요
어느 쪽이나 쉬운 길은 없습니다
후미조 정상까지 가면서
서너번은 쉬어가면서도
땀범벅이 되었담니다
사진 구경 잘하고 갑니다
그래도 정상에서 만나 함께한 시간이
있었기에 다행이었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돌가
목요 특공 삼인조 역으로 험한 오르막 산행 체력이 무쇠네요 !
무더위땐 쉬엄쉬엄 산행에 알탕도 멋진 피서여행 ㅎㅎㅎㅎ
최고최고예요~!!!
더운데 수고했습니다.
알탕.
산행후 최고의 시간이지요.
특공삼인조 ㅎㅎ
나는 아니죠
"산행도 열심, 뒷풀이도 열심이신 우리 돌가님! 사진 한 장에 주변 명산들이 다 담겨있네요.
날씨가 더워
땅만 보고 걸었더니
눈에 담지 못한 흔적을
형님께서 구석구석 알뜰히 담아 오셨네요
고맙구로~~^^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