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 안 재모 형제 ( 22세)/ 투명세포형 신세포암
조직 검사 결과 투명세포형 신세포암 1기로 판명 되었습니다. 별 다른 치료 없이 다른 장기로의 전이나 재발 되는지 관찰 추적 검사만 합니다. 안전하고 완벽하게 치료 되도록 지켜 주옵소서.
■ 조 경운 집사 ( 53세)/ 치과수술
상악골 수술은 회복 중이며, 앞으로도 시간이 더 필요 합니다. 온전하게 잘 아물고, 임플란트가 필요한 부분들을 완전하게 장착 되도록 잇몸 건강과 임플란트 식립 과정을 지켜 주옵소서.
■김 혜연 자매 ( 42세) / 거대 세포 림프종 재발
폐렴은 좋아져서 항생제를 끊었습니다. 속이 많이 쓰리다고 하는데, 면역력과 체력이 좋아져서 건강을 회복 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김 치삼 집사 ( 66세)/ 뇌졸중
6월 24일부터 재활병원에서 주2회 재활을 시작했습니다. 여전히 어깨와 팔의 통증은 심합니다.
재활을 통하여 일상 생활이 가능하도록 치료 하여 주옵소서.
■최영두성도(60세) 골육종
전이된 페 의 종양이 커져 복용하는 약을 중단하고 관찰중입니다. 주님의 보호 하심을 간구합니다.
■정경자권사(80세)
호흡 곤란, 가래 배출 등으로 많이 힘듭니다. 인공호흡기는 10시간 정도 끼고 있으며, 행동에 제약이 많습니다. 간호로 힘들어 하는 가족의 건강을 지켜 주옵소서.
■안보영성도(71세)말기 신부전증
투석 도중 컨디션 이상으로 멈추는 일 이 없게 하여 주옵소서. 저혈압으로 인하여 힘들지 않도록 지켜주시며, 살아계신 하나님을 신뢰하고 전적으로 의지하도록 도와주옵소서.
■서 영자 권사 ( 74세)/ 관절염
통원치료를 1주일에 2번 정도 합니다. 아직 붓기가 있고 통증이 심하고, 꺽기가 잘 안됩니다.
재활을 잘 마치고 속히 일상으로 돌아 오게 하여 주옵소서
■이 추 권사 ( 64세) 다리 공황장애
염증 분석후 항생제를 찾아서 다시 무릎 절개하고 내부를 항생제로 씻어 낸 후 봉합 했습니다.
이번 수술로 더 이상 고생하지 않고 완전하게 회복되기를 기도합니다.
■김 순자 권사 ( 83세)/ 외상성 뇌출혈
의자에 앉았다 일어서는 훈련을 계속하고, 또 바퀴 달린 것을 의지해서 걷는 연습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지치지 않고 훈련이 효과를 볼 수 있게 하여 주옵소서.
* 나라와 민족을 위하여 기도 합니다.
* 갱신 공동체와 사랑의 교회 한국교회를 지켜 주옵소서.
* 주일 학교, 청년, 대학부가 부흥되어 갱신 공동체의 다음 세대를 이어가게 하옵소서.
* 힘들고 어려운 상황 가운데도 드러내놓지 못하고 골방에서 눈물로 기도하는 성도들,
각자에게 꼭 필요한 것으로 채워 주시고, 환우들에게 기적 같은 치료의 순간을 경험하게 하옵소서.
요양원에 계시는 부모님들, 외롭지 않게 하시고 하늘의 소망을 두고 사시도록 지켜주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첫댓글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