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샘자연교회의 주일 낮 공동예배
시간/ 오전 11시 * 7월 30일, 오순절 후 9째 주일
안내/ 7구역
* 인도/ 김경현 집사
* 반주/남한나,김은주,전세영,
*성도의 교제와 사귐/ ‘그대는 하나님의 기쁨입니다’/ 주 안에서 함께 인사를 나눕니다.
<하나님께로 나아감>
*마음 모아 찬양으로 묵상/ ‘찬미하여라 오 나의 영혼아, 찬미하여라 거룩한 주 이름’(X3)
예배의 부름/다같이 (시편 16:11)
(인도자) 우주의 하나님, 당신과 같은 마음을 우리에게 주셨나이다.
그 눈으로 세상을 사랑하게 하시고, 단단하고, 단아하고, 단순한 삶으로 살게 하소서.
(교 우) 이 세상을 새롭게 하는 일에 당신의 동반자가 될 수 있음은 축복입니다.
우리에 대한 당신의 믿음이 우리를 일으켜 세웁니다. 주님, 고맙고 기쁩니다.
(다같이) 주께서 생명의 길을 내게 보이시리니 주의 앞에는 충만한 기쁨이 있고 주의 오른쪽에는 영원한 즐거움이 있나이다. 아멘
경배와 찬양/주 예수 이름 높이어(36장)/ 3절은 허밍으로 합니다.
<주님을 향한 마음 열기>
생명과 평화를 위한 중보 기도/지구, 사회의 아픈 곳을 생각하며 기도합니다. (2분)
함께 읽는 글/다같이 (모두 다 꽃/ 하피즈)
장미는 어떻게
심장을 열어
자신의 모든 아름다움을
세상에 내주었을까?
그것은
자신의 존재를 비추는
빛의 격려 때문
그렇지 않았다면
우리 모두는
언제까지나
두려움에 떨고 있을 뿐.
음악 영상 편지/마음으로 받는 편지
공동체의 기도/홍민기 집사
<말씀하소서, 성령님>
오늘의 말씀/갈라디아 6:4-5/ 이는 주님의 말씀입니다./ 청소년 청년부
찬양/하늘손길찬양대
하늘 말씀 펴기/ ‘내 삶의 보석들!’/ 이영일목사
말씀의 새김/말씀을 생각하며
응답과 봉헌/네 맘과 정성을 다하여서(218장)/ 봉헌위원/ 지병희 집사
<하나님 나라의 삶을 향하여>
교회 이야기와 공동체 애찬식/인도자, 생명자연위원회
1전(傳), 1소(素), 1감(感)의 나눔/김은숙 권사
*다짐의 찬송/ 교회 가는 길/ 다같이
*오늘의 위탁과 권면/ 한 주를 살아갈 마음을 모으며
*강복 기도/ 옆 사람, 온 세상과 함께/ 이영일 목사
다음주 안내/ 인도(김은숙),기도(이재표),성경(청소년청년),봉헌(김영자),1전1소1감(이혜정장),청소(장용석/글로리아)
알림과 사귐
예배
1. 어느덧 장마가 끝나고 폭염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무더운 여름, 몸도 마음도 너무 무리하지 않아야 하겠습니다.
오늘도 함께 예배하며 나아가는 우리 모두를 환영하며 축복합니다.
2. 오늘은(30일) 7월의 마지막 주일이며, 생명자연생태위원회 주관으로 공동체 애찬식이 있습니다.
쌍샘 공동체의 하나 됨을 고백하며 기쁘고 즐거움 마음으로 애찬식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3. 오늘 말씀은 이영일 목사님께서 말씀을 나눠주셨습니다.
감사드리며, 필리핀에서의 귀한 사역과 가족 가운데 주님의 은총과 평강을 빕니다.
4. 8월 1일(화) 아침 6시, 8월을 여는 아침 기도회가 교회에서 있습니다.
새달의 첫 시간 쌍샘의 가족들 모두가 함께하면 좋겠습니다.
모임
1. 지난 28일-29일(금-토) 교회에서 소백산 어린이부 여름성경학교를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잘 마쳤습니다.
여러 모양으로 섬기고 애써주신 교사와 모든 분들게 감사드리며,
계속해서 우리 아이들이 더욱 하나님을 사랑하는 하나님의 자녀로 자라갈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2. 이번주 토요일(8월 5일) 지리산 청소년부가 여름수련회로 모입니다.
사랑하는 쌍샘의 청소년들이 하나되며 은혜롭고 즐거운 시간이 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3. 다음 주일(8월 6일) 예배 후 공동체 회의가 있겠습니다. 각 부서의 나눌 이야기를 준비히여 주시기 바랍니다.
4. 문화사회공동체위원회에서 ‘생명자연우체국’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지난 31년 쌍샘자연교회와 나와의 관계 속에 피어난 아름답고 행복한 이야기
(31년간의 시간을 추억하며, 또 10년 후의 시간을 초대하며)를 편지로 적어 ‘생명자연우체통’에 넣어 주시기 바랍니다.
‘생명자연우체국’은 8월 30일까지 운영됩니다.
5. 갤러리<마을>에서는 8월 20일까지 서미숙 캘리에시이 전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한 번씩 둘러보시면 좋겠습니다. 작품 구입과 작품을 응용한 선물(캘리그라피 선물 가게 아토)도 있습니다.
6. 매월 첫 주에 있는 성경공부(기초, 공동체, 성서)반은 8월 한번 쉬어갑니다.
교우 소식/
1. 오늘 공동식사는 자작나무(5) 구역에서 준비하여 나눕니다. 맛있게 나누시고, 다음 주일은 모과나무(6) 구역에서 준비합니다.
2. 몸이 아프신 교우들, 출타 중이고, 새로운 일을 시작하시는 분들을 포함해 기도하실 때마다 서로를 돌아보며
중보의 기도를 함께 세워가면 좋겠습니다.
특별히 강순자 권사님, 김현득 권사님, 배경은 집사님 어머님, 이승애 권사님, 이혜정 권사님 아버지,
장승희 권사님 어머니, 한상철 집사님을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지난 금요일(28일) <할머니 보리밥> 다시 운영을 시작하였습니다.
많이 방문해 주시고, 하나님의 은혜의 귀한 통로가 될 수 있도록 운영하시는 소남순 권사님/백흥기 장로님을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4. 백영기 목사님과 신현숙 사모님께서 여름 피정 중에 계십니다.
귀한 쉼을 통해 영과 육의 온전한 회복을 누리실 수 있도록 항상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5. 오늘 말씀을 전해주신 이영일/손희종 선교사님께서 8월 1일(화)에 다시 필리핀 다바오로 출국하십니다.
귀한 사역에 하나님의 은혜와 능력이 풍성히 흘러넘치시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 수요 저녁 예배/ 매주 수요일 저녁/ 7시 30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