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성엘앤에스(016100)/역사가 많은 기업입니다. 산성엘앤에스는 과거 줄기세포 테마주로 급등했었고 지금은 화장품급등하다 시세가 끝나는 모습입니다.
최근 강한 반등구간에 진입했고 상승을 위한 모습들이 만들어져 갔습니다.
그런데 갑작스러운 악재로 주가가 급락했습니다.
산성엘앤에스는 버블도 너무큰 버블이였기에 하락도 크게 나올 수밖에 없습니다.
1타50피 매수급소가 나오긴 했지만 중요저점을 이탈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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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증권사가 목표가를 한번에 절반으로 낮춘것도 주가급락의 이유입니다.
어짜이 이런 종목은 상승이 나와도 반등이상의 의미는 없습니다.
따이공은 중국 내 당국의 위생허가를 받지 못한 수입품을 판매하는 경로로 일명 보따리상을 일컫는다. 중국 정부는 자국 산업 보호를 위해 올 들어
따이공 규제를 강화해 왔는데, 산성앨엔에스는 이 따이공과 면세점을 통해 올리는 매출액이 전체 매출액의 40% 이상을 차지하고 있어 매출 타격이
불가피한 상황이라는 보고서가 주가급락의 이유였습니다.
그래도 이슈가 남아 있다면 주가는 반등을 시도할 것이다.
중요한 지지선인 47000이 붕괴되어 일단 매도가 좋다.
그리고 이 급락이 안정을 찾을때쯤 저가매수로 다시 복수할 수 있을 것이다.
국경절 1-2주를 남겨놓고 주가 반등이 나올 가능성으 여전히 남아 있다.
산성엘앤에스의 사업영엽을 보겠습니다 / 산성엘앤에스의 실적은 일단 전년도 200억이상 영업이익을 올렸고 올해는 이미 2분기만에 지난해 1년치 영업이익을 달성했습니다.
그런데 주가는 왜? 하락인가 궁금할것입니다.
이미 실적이 좋아질것은 주가에 반영되어 있는 것입니다. 주식은 더더 큰것을 원하는데 아마도 3분기 이후 부터 실적감소가 나타날 가능성이 높다고 봐야 할것입니다.
주가는 최고점대비 1/3토막 가까이 하락했고 단기간 하락율만 50%입니다.
그렇게 주가가 하락했어도 시가총액은 8000억에 가까우니 지금주가도 그리 싸다고 볼 수 있는것은 아닙니다. 특별한 기술력을 보유한것이 아니므로 유행을 타게 될것입니다.
즉, 이실적은 오래 지속되기 힘들다고 판단하는게 좋습니다.
따라서 장기투자로는 권하고 싶지 않은 종목입니다.
*단기적으로는 매수를 다시한번 노려본다.
중요한 수급선이 붕괴되면 일단은 매도! 그리고 1주일후 복수시점을 노려야 한다.
중국의 경기둔화 ,,위안화절하가 악재로 작용하면서 주가가 반토막이 났습니다.
한번의 하락파동으로 50%급락.. 매수급소 발생 후 반등하다 다시 하락..
일타 50피 구간에서 이중바닥이 잡히고 있습니다.
*매수 포인트는?
중국의 국경절이 다시 시작됩니다. 올해 중추절은 9월말이며 이때 기대감이 다시 부활할 것입니다.
중국은 3일만 연차를 내면 12일 연휴가 가능해 집니다.
9월말로 갈수록 관심이 필요합니다.
즉,,반등파동의 재료가 될가능성이 높습니다.
아직까지는 투자자들이 산성엘앤에스에 대한 추억을 보유하고 있어 반등세가 시작되면 매수세도 다시 유입될 것입니다.
중국의 국가별 화장품 수입액을 분석한 결과, 중국의 화장품 수입액 중 한국이 차지하는 비중은 전체에서 23.4%로 프랑스 다음으로 2위를 기록했다. 7월 한달간 한국으로부터의 화장품 수입액은 5900만달러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69% 증가했다.
안성공장에서 600억 규모 화장품을 생산재개 한것도 매출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주식은 철저한 전략의 싸움입니다.
산성엘앤에스는 골판지 사업부가 있지만 이것은 주가에 큰 영향을 미치지 못합니다.
지금 주가의 상승은 화장품 사업부에서 나타나고 있습니다. 중국 화장품 시장이 커지면서 산성엘앤에스가 가장 큰 수헤주로 떠오르고 있는 것입니다.
*산설엘앤에스 홈페이지..
미국, 중국, 한국이 따로 있다.
산성앨엔에스 마스크팩에 대한 중국 시장의 반응이 뜨겁다. 중국 최대 인터넷쇼핑몰인 타오바오몰에서의 판매 금액(2014년 5월 기준)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92% 급증했다. 마스크팩 카테고리에서 판매순위 5위를 기록해 라네즈(6위), 이니스프리(10위) 등을 모두 제쳤다. 국내 브랜드로는 가장 높은 순위를 기록했습니다.
주력 제품인 ‘코코넛젤리 마스크팩’은 100% 천연 소재인 바이오셀룰로오스를 사용했다. 부직포나 하이드로젤 마스크팩 같은 합성제품과 달리 에센스의 손실률이 거의 없고 흡수력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또자체 개발한 천연 방부시스템을 도입했다. 마지막으로 모든 제품은 피부과 전문의들의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과했다. 산성앨엔에스가 인수한리더스코스메틱이 피부과 전문의들이 만든 코슈메티컬(코스메틱+파마슈티컬) 브랜드이기에 가능했던 결과다.
@산성엘앤에스의 주력판매 제품 마스크팩
리더스코스매틱은 서울대 출신의 피부과 의사들이 서립한 피부과이다.
리더스 코스매틱의 주요 연혁
@주요 제품 등의 현황
마스크팩이 70%의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첫댓글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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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게 정상입니까 하다못해 다이소만가도 1000원짜리 마스크팩이 흔한데 저기업은 망해야죠 그게정상이지 사기꾼회사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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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다시 복수기회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복수는 나의것!
감사힙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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ㄳ합니다 추꾹
감사합니다
잘봤습니다..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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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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갑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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